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아웃브레이크를 완벽하게 만드는 방법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완성된 아웃브레이크

현재 메타에 있는 무기에 흥미를 느낍니다. 운명 2 2023년 8월? 네, Outbreak Perfected가 답입니다. 우리는 배경과 Outbreak Perfected를 얻는 방법을 충분히 검토할 것입니다.

이 라이플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게임 플레이의 전체성을 지원하는 데 적합합니다.

메타 무기의 존재는 정말 지켜져야 각 시즌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라이플을 갖게 될 것입니다!

Outbreak Perfected에 대해 궁금하고 아직 사용할 기회가 없었던 데스티니 가디언즈 게이머를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PC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 5개

운명 2

운명 2? 뭐야? 여전히있을 수 있습니다 비시저스 이름을 들어본 적이 없는 여기 계략 이 하나.

하지만 사실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에서 꽤 큰 팬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번지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데스티니 가디언즈 액티비전는 1인칭 슈팅 게임(FPS)는 2017년 출시 이후 전 세계 플레이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Destiny 2가 처음 등장했을 때 당시에는 다음과 같은 차세대 콘솔 전용이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추신) 4, 엑스박스 원, 만큼 잘 창문.

그러나 9세대 콘솔의 출시와 2019-2020년대 클라우드 게임의 추세로 인해 이 게임은 PS 5, Xbox Series X/S 및 Google Stadia 콘솔에도 등장했습니다.

이 게임은 액션, 모험, 롤플레잉 게임 요소(RPG) 하나의 서사시 패키지로.

첫 번째 설치의 속편인 이 게임은 풍부한 공상 과학 세계와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로 플레이어를 망칠 수 있습니다.

결국 그가 얻은 인식이 세계 게임 커뮤니티와 게임 평론가 사이에서도 상당히 좋은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는 Android용 가장 신나는 FPS 게임 5가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아웃브레이크 완성 무기

아웃브레이크 퍼펙트
아웃브레이크 퍼펙트. 출처: VCGamers

자, 이번에는 메타 라이플 무기에 대한 이야기로 넘어갑시다. 비시저스. Destiny 2 커뮤니티에서 Outbreak Perfected는 특히 2023년 8월 메타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국적인 희귀도의 무기는 기술의 이점을 강조하고 특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생성 비시저스 처음부터 이 프랜차이즈를 따르지 않은 Outbreak Perfected 무기는 실제로 첫 번째 시리즈에서 인기 있는 무기인 Outbreak Prime의 진화된 버전입니다. 그리고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이 무기는 상당한 업데이트와 변경을 거쳤습니다.

Outbreak Perfected는 2019년 "Joker's Wild" 업데이트(나중에 "Season of the Drifters"로 변경됨)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이 무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해결을 포함하는 긴 퀘스트에서 퍼즐 그리고 팀워크, 플레이어는 이 무기를 얻기 위해 다양한 도전을 거쳐야 합니다.

이것은 Outbreak Perfected를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몰입감 있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신나는 Android 오프라인 FPS 게임 5개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아웃브레이크를 완벽하게 만드는 방법

타워의 이국적인 아카이브
The Tower의 이국적인 아카이브. 출처: VCGamers

Outbreak Perfected 2 무기를 얻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첫 번째 방법은 비밀 경이 임무를 완료하고 특정 위치에서 구매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지식을 즐기고 Destiny 2의 스토리를 알고 싶은 Viciger에게는 첫 번째 방법이 완벽합니다!

비시저스 "제로 아워"라는 임무 중 하나만 완료하면 됩니다. 완료하면 Outbreak Perfected가 무기고의 일부가 됩니다.

하지만 게으르고 짧은 길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The Tower에서 이 무기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 도착하면 Exotic Archive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려면 경이 암호 1개, 미광체 150K, 황혼빛 조각 250개, 승천 조각 2개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와 유사한 300MB 미만의 Android FPS 게임 다운로드

아웃브레이크 완벽한 메카닉

Exotic Archive에서 Outbreak Perfected 구입
Exotic Archive에서 Outbreak Perfected를 구입했습니다. 출처: VCGamers

이 무기를 여전히 메타로 만드는 것은 압도적인(OP) 메카닉입니다. 펄스 라이플 카테고리에 포함된 무기로 Outbreak Perfected는 꽤 좋은 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임팩트 라인에서 라이플은 가장 낮은 숫자인 27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스트 유형 무기에 적합한 숫자입니다. 그러나 장점은 68이라는 범위에 있습니다.

안정성, 핸들링 및 재장전 속도 라인에 관해서는 사양이 46, 42 및 50 범위에 있어 너무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것은 450의 변화에 있는 RPM과 36인 각 탄창의 탄약량으로 상쇄됩니다.

아웃브레이크 퍼펙트가 가진 위력은 전반적으로 1550으로 '보통' 수준으로 평가된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이 무기의 '셀링 포인트'는 SIVA Nanite를 발행할 수 있는 고유 특성에 있습니다!

표적에 더 많은 Nanite가 떨어질수록 이 무기가 생성하는 피해가 커집니다.

Nanite 피해로 인해 대상이 선택되면 더 많은 Nanite가 생성됩니다! 이것이 이 무기를 OP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vs CSGO, FPS 게임에서 어떤 스킨이 가장 좋습니까?

이것이 Destiny 2의 Outbreak Perfected 무기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비시저스? 위의 설명을 보니 정말 이 무기는 꼭 챙겨야겠죠!

Steam에서 이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싸고 빠른 스팀 월렛 바우처 구매하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