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미국 남북전쟁 비디오 게임 9선

최고의 남북 전쟁 비디오 게임

미국 남북전쟁의 역사는 세계 문명에만 영향을 미친 것이 아니다. 하지만 이는 창작에 영감을 주는 원천이기도 합니다. 비디오 게임 최고의 테마 내전 오늘.

비디오 게임 내전 많은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장르가 되었습니다. 선수들 군인의 눈을 통해 전쟁의 잔혹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신은 군벌처럼 느껴질 수 있으며 방어적이고 공격적인 전술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 전장이 어떤 모습인지 이해하려면 최고의 전쟁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FPS 게임 5가지 추천

히스토리 채널: 남북전쟁 – 분열된 국가

히스토리 채널: 남북 전쟁 - 분열된 국가
히스토리 샤넬. 출처: 유튜브

남북전쟁을 주제로 한 최초의 비디오 게임은 2006년에 출시된 The History Channel: Civil War – A Nation Divided였습니다. 이 게임은 미국에서 북부 대 남부 세력 사이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여러 역사적인 전투에서 영감을 받은 12개의 짧은 레벨을 완료해야 합니다.

당신은 남부군 병사 또는 연합군 병사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다양한 전투를 완료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중에는 그 시대의 군인들이 흔히 사용하는 무기를 사용하게 됩니다.

권리 전쟁

최고의 남북 전쟁 비디오 게임
권리 전쟁. 출처: 유튜브

권리 전쟁 테마가 있는 FPS 비디오 게임입니다. 내전 역사적으로 적절하게 전쟁의 분위기를 재현하려고 노력합니다.

그 외에도 당시의 상세한 전쟁 요소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리하여 일어난 전쟁의 참상을 묘사합니다.

인게임 이것 당신은 30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전장에서 싸우게 됩니다. 나중에 당신과 당신의 팀은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군인 역할이 있습니다. 군인, 기수, 밴드의 드러머로 시작해 보세요.

각 군인은 자신의 부대에 따라 세부적으로 표시된 일반적인 군인 유니폼을 입습니다. 

이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싸워야 할 전장은 최소 30개가 넘습니다. 이 게임은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증기.

본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려면 최소 사양의 PC를 사용해야 합니다. 윈도우 10, 인텔 프로세서 i7 7700K, 8GB RAM.

본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려면 10GB의 저장공간을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 2024 최고의 무료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위대한 전술가: 남북전쟁(1861-1866)

최고의 남북 전쟁 비디오 게임
위대한 전술가 - 남북 전쟁. 출처: 스팀

비디오 게임 플레이할 수 있는 다음 전략 테마는 위대한 전술가: 남북 전쟁.

이 게임은 1861년부터 1865년까지의 미국 남북전쟁을 배경으로 하며 202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게임플레이 내전 Olive Keppelmüller의 작품은 전략과 전술적 전투 요소를 결합합니다. 실시간.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원 관리부터 무기에 이르기까지 전투 과정을 전략화합니다. 그래서 전쟁의 지도자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힘을 활용하고 점차적으로 많은 영토를 정복하십시오. 다음을 통해 이 게임을 IDR 242,999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증기 그리고 PC에서 플레이해보세요.

자유의 부상 

자유의 부상 
자유의 부상. 출처: Youtube Splattercatgaming

자유의 부상 대규모 미국 독립 전쟁을 배경으로 한 격투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8세기 중반 전쟁의 참상을 성공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겉모습은 아직 8비트임에도 불구하고 게임 플레이를 흥미롭고 재미있게 만드는 기능이 있습니다.

전략을 수립하고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능숙해야 하는 전쟁 지휘관이 되는 방법을 경험하게 됩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려면 내전 최고의 게임 성능을 얻으려면 Windows 7/8 운영 체제, Intel Core i5-4440S 2.5GHz 또는 AMD FX-8350 4.0GHz 프로세서가 설치된 컴퓨터를 사용하십시오. 

그 외에도 약 30GB 및 8GB RAM과 같은 무료 저장 공간도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0명의 가장 완벽한 철권 8 캐릭터와 그들의 강점

자유의 전투 함성

자유의 전투 함성
자유의 전투 함성. 출처: 스팀

이 게임은 거의 10년 간의 개발 끝에 2022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남북전쟁이 일어났던 시대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미국. 

자유의 전투 함성(Battle Cry of Freedom)은 전쟁 중에 사용된 무기, 의복, 전략을 통해 전쟁 시대를 성공적으로 묘사합니다.

최고의 성능으로 이 남북 전쟁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Windows 10 또는 Windows 11 64비트 운영 체제가 설치된 PC를 사용하여 Battle Cry of Freedom을 플레이하세요. 

약 10GB의 RAM 용량과 40GB의 저장공간을 제공합니다.

궁극의 장군: 남북 전쟁

궁극의 장군 - 남북 전쟁
궁극적인 일반 남북 전쟁 보기. 출처: 유튜브 역사 게임

Ultimate General Civil War 게임은 비디오 게임입니다. 역사를 좋아하는 게이머에게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전략 전쟁 게임입니다 실시간 규모가 크고 미국 남북전쟁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는 병력을 전략화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장군 역할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에는 Windows 7, Intel i3 프로세서 및 2GB RAM을 사용하는 최소 사양의 PC가 필요합니다. Ultimate General: Civil War는 2GB의 PC 저장 공간을 차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시도해야 할 무료 Steam 게임 추천 목록!

남북전쟁: 상트페테르부르크 전투

남북 전쟁 피터즈버그 전투
남북전쟁-피테스부르크 전투. 출처 유튜브

다음 게임은 남북전쟁: 피터스버그 전투입니다. 전쟁 게임  턴 기반 전략 미국 남북전쟁의 마지막 전투를 배경으로 한 이 작품은 연관성이 있습니다. 체스 전략으로.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전장에 배치한 병력으로 적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래픽 측면에서 본 게임의 외관은 매우 단순합니다. 하지만 군인, 기병, 포병이 상당한 공격을 가할 수 있도록 정확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남북전쟁 역사: 비밀 임무

역사 남북 전쟁 비밀 임무
역사 남북 전쟁 비밀 임무. 출처: Youtube: 10min Gameplay

역사 남북 전쟁: 비밀 임무(History Civil War: Secret Missions)는 미국 남북 전쟁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역사 테마의 전쟁 게임입니다.

북부군이 남부군을 짜증나게 하거나 그 반대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당신이 선택한 세력에 따라 다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적의 보급선을 막고, 선박을 훔치고, 적의 요새를 파괴하는 등의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

전쟁의 재앙: 챈슬러스빌

최고의 남북 전쟁 비디오 게임
Wa의 재앙: Chancellorsville. 출처: 스팀

이 게임은 연방과 분파 간의 갈등을 그린 전술 전략 전쟁 게임입니다. 노동 조합

전쟁의 재앙: Chancellorsville은 Chancellorsville 전투 중에 발생한 역사적 사건을 알려줍니다. 

이 게임에서는 전투에서 병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유닛과 리더를 효과적으로 연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PC가 최소한 Windows 7, Intel i5 프로세서 이상, 8GB RAM을 사용해야 합니다.

플레이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며 3GB라는 비교적 작은 저장 공간을 차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왕좌의 게임과 비슷한 스릴 넘치는 추천 게임 5선!

역대 최고의 남북 전쟁 비디오 게임 9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일부 게임은 실제 사건을 적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특히 미국 남북전쟁에 관한 역사 이야기를 읽는 것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매력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