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버스트에 관한 모든 것

모바일 레전드 버스트 데미지

네, 버스트는 출력 손상입니다! 분명히 여기에는 깊은 손상의 유형을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Viciger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분홍 용"과 나란히 있고 "녹색 코뿔소"의 서식지를 벗어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느끼고 싶다면 이해해야 할 더 많은 맥락이 있습니다.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은 손상 유형에 관한 것입니다. 출력량에서 찾을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손상이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벽의 땅.

특히 이번 논의에서 논의될 한 가지는 버스트 피해입니다. 그렇다면 폭발 피해는 무엇입니까?

폭발 피해가 무엇인지 더 이해하려면 기사를 계속 시청하세요! 이는 매우 중요하며 Mythic을 향한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패배의 의미

출력 손상 유형 이해

출력 손상 유형 파악
출력 손상 유형을 알아두십시오. 출처: VCGamers

이해하려면 출력 손상이 무엇인지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력 피해는 영웅이 낼 수 있는 피해 유형입니다.

출력 손상은 다양한 방식으로 생성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가진 콤보/스팸 다양한 기술을 통해 또는 당신이 가진 기본 공격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적의 체력을 감소시킬 수 있는 모든 공격은 출력 데미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Land of Dawn 자체에는 두 가지 유형의 출력 손상이 있습니다.

초당 데미지(DPS)

첫 번째 유형은 DPS입니다. DPS는 소량으로 나오지만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출력 데미지입니다.

"아픈" DPS에 피해를 줄 수 있으려면 멈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DPS 게임 플레이는 피해가 계속될 수 있도록 대상을 고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DPS 공격이 더 빨리 시작될수록 대상의 혈액이 더 많이 "누설"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피해를 입은 영웅이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아이템이 지원하는 기본 공격에 더 의존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이와 같은 영웅은 너무 많은 스팸 기술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스킬이 마킹(표식에 맞은 대상에게 들어오는 DPS 증가)과 적의 공격을 회피(디버프/점멸)하는 데만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아테나 실드 안티 버스트
아테나 실드 안티 버스트. 출처: VCGamers

터지다

자, 이제 버스트의 차례입니다. DPS와 달리 버스트는 한 번의 타격에 매우 많은 수의 데미지 출력이 나오는 유형입니다.

따라서 데미지가 연결되기 위해서는 버스트 데미지 사용자가 정말 정확도가 좋아야 합니다. 이는 높은 정확도와 정밀도로 타겟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버스트의 사용도 인내심과 신중한 배려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물론 주어진 피해가 팀을 목표에 도달시키지 못하면 기존 기술은 낭비됩니다.

이와 같은 영웅은 한 번의 타격으로 누적 피해량을 증가/줄 수 있는 아이템, 특히 갑옷이나 마법 저항력으로 대응할 수 없는 진정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버스트 사용자가 기본 공격의 피해에 의존하지 않고 스팸 기술 기술에 더 의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더블 킬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쉬운 방법!

영웅 및 아이템 폭발 피해

MLBB 히어로 히어로즈 버스트 데미지
MLBB 영웅 영웅 버스트 데미지. 출처: VCGamers

따라서 버스트와 관련된 영웅과 아이템은 무엇인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다음은 목록 중 일부입니다.

  • 버스트 사용자 영웅: 대부분의 마법사는 버스트 사용자입니다. Vicigers는 그들이 제공하는 버스트가 단일 대상(Eudora, Harley, Karina, Cyclops, Selena, Aamon 등)인지 또는 효과 범위 – AoE(Nana, Kadita, Parsha, Kagura, Xavier, 등.).
  • Hero counter burst: 물론 Hero burst에 대응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탱크와 지원 역할입니다. Johnson, Fredrinn, Faramis, Nana 등과 같은 여러 영웅이 버스트 출력에 대응하는 데 적합합니다.
  • 약한 영웅 버스트: 대부분의 영웅은 버스트 출력을 견딜 수 없습니다. 그러나 특히 이러한 일부 영웅의 역학에 대해 Minotaur, Uranus, Belerick, Lolita 등과 같은 버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올바른 결정입니다.
  • 카운터 버스트 아이템: 음, 물론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면 손상-데미지 영웅 버스트가 연결되지 않거나 낭비됩니다. 자연의 바람(WON)은 사용자가 몇 초 동안 손상에 면역이 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Athena Shield, 특히 마법(마법사) 폭발 피해에 대응하기 위한 것입니다. Winter Truncheon은 영웅 마법사를 얼어붙게 만들고 모든 적 효과에 대해 무적 상태로 만듭니다. 그리고, 불멸성, 상대방의 영웅 스킬을 스팸으로 퍼뜨린 결과 뽑힌 경우에도 여전히 다시 부활할 수 있습니다.
  • 버스트 강화 아이템: 버스트 영웅 사용자의 경우 버서커 퓨리, 블레이드 오브 헵타시즈, 썬더 벨트와 같은 아이템을 사용하여 버스트 물리/진정 데미지에 적합합니다. 뿐만 아니라 홀리 크리스탈, 블러드 윙, 마법을 위한 지니어스 완드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말썽꾸러기 귀여운 마도사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다이아몬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