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da Hero Fighter Tank: Shadow Buff 정말 어렵습니다!

힐다 모바일 레전드 우승

로머와 경험치 레인은 물론 현재 게임에서 Hilda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 이유는 섀도우 버프를 받은 후 이 영웅은 특히 게임 초반에 바위처럼 단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그와 1대1을 감히 하는 영웅은 많지 않다. 그가 가진 내구도, 공격력, 군중 제어 능력은 상대의 설정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질문은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수행/취해야 할 최고의 빌드, 주문 및 콤보 기술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당신에게 팁을 줄 것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오프플레이너 영웅을 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그리고 이해했다면 바로 시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버스트에 관한 모든 것

힐다에 대한 약간의 설명

히어로 힐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힐다 모바일 레전드. 출처: VCGamers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Hilda는 EXP 레인에서 플레이하거나 로머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한 영웅입니다. 공격수로서 높은 데미지와 좋은 지속력 덕분에 라인을 쉽게 장악할 수 있습니다.

한편, 그는 로머로서 적을 찌르고, 군중 통제를 제공하고, 가해지는 출력 피해를 견뎌냄으로써 그의 팀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역할(파이터/탱커)을 가진 영웅이 많지 않아 이 두 가지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격투 근접 영웅으로서 그가 주는 피해 유형은 물론 물리 피해가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가지고 있는 스킬 속성도 근접, 단일 대상, 도르래(효과 영역에 연결된 대상에 달라붙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말썽꾸러기 귀여운 마도사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스킬 및 콤보

힐다의 베스트 빌드
힐다의 베스트 빌드. 출처: VCGamers

위에서 설명한 몇 가지 사항 외에도 이 한 명의 영웅은 버스트 데미지 출력을 우선시하는 유형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Vicigers가 올바른 조합으로 콤보 및 스팸 기술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그의 기술과 콤보에 대한 설명입니다.

  • 기술 설명

(패시브) 광야의 축복 : 덤불에 들어갈 때 HP와 보호막 재생을 부여합니다. 이 보호막은 기본 공격과 전투 의식의 피해도 증가시킵니다.

(스킬 1) 컴뱃 리추얼 : 지정된 방향으로 점프하여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킨다. 이 능력은 적을 탈출하거나 추격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2) 야성의 힘: 무기를 휘둘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고 야성의 힘 중첩을 증가시킨다. 각 스택은 이 영웅에게 추가적인 물리 피해와 마법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이 스택의 최대값은 최대 10개이며 뽑을 때까지 사라지지 않습니다.

(Skill Ulti) Synchro Fission: 대상 적을 공격하여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이 능력은 또한 이 영웅에게 몇 초 동안 추가 이동 속도와 피해 감소를 제공합니다.

  • 콤보 및 게임 플레이

그의 패시브 때문에 덤불의 존재는 영웅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건강, 매복, 심지어 1v1 추가와 같은 다양한 일에 덤불의 존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덤불의 존재감을 극대화하여 힐다의 우위를 높이세요. 바쁘다면 가장 가까운 풀을 찾으십시오. 거기에서 Vicigers는 도망치거나 피를 회복하기 위해 머물거나 추가 내구성으로 전투 역학을 계속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적을 기습하기 위해 Vicigers는 먼저 콤보 스킬 2를 사용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적이 도망치려 해도 연결시켜준다.

스킬/스펠 블링크가 있는 경우 스킬 1을 사용하여 적을 쫓습니다. 대상이 효과 영역(aoe)에 들어간 경우 "적중"한 적을 기절시키도록 Ulti Skill을 사용합니다.

만드는 것 외에 힐다 달리기, 스킬 1은 다음 기본 공격에 대한 추가 도르래 스킬과 데미지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 기절한 영웅을 선택하는 데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더블 킬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쉬운 방법!

건축 아이템, 주문 및 엠블럼

빌드와 관련하여 Vicigers는 다음 VCGamers 팁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 항목

힐다의 건축 아이템
힐다의 건축 아이템. 출처: VCGamers

탱커 : 힐다가 코뿔소에 가까운 몸을 가지고 팀 전투에 도움이 되도록 워리어 부츠(로밍: 패시브 - 다이어 히트), 오라클, 아테나 실드, 도미넌스 아이스, 퀴라스, 불멸의 조합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파이터: 1v1 오프플레너 버스트에 적합하며 비시거는 래피드 부츠, 블레이드 오브 헵타시아, 버서커 퓨리, 마레픽 로어, 오라클, 절망의 블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미 탱크 파이터: 이것은 잔디에서 상대를 납치하는 것을 좋아하고 Rapid Boots, Brute Force Breastplate, Blade of Heptaseas, Queen's Wings, Immortality 및 Oracle을 사용할 수 있는 메타 "ciki"에 적합합니다.

  • 엠블럼

탱크: 뇌진탕 폭발

파이터: 재능 굽히지 않는 의지/불능의 일격

  • 주문

탱크: 활력, 이지스, 복수, 석화

전투기: 실행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패배의 의미

이 영웅에 대한 약간의 설명입니다. 항상 다른 MLBB 설명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vcgamers.com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