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에 적합한 ML 이름을 디자인하는 방법!

좋은 ML 이름

이전의 여러 기사에서 영웅과 같은 MLBB에 대한 몇 가지 사항이 논의되었습니다. 노바리아, 그 존재 비하인드 스토리, 만큼 잘 최신 패치 동반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게임 플레이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것, 즉 좋은 ML 이름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ML에서 이름을 디자인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 이유는 나중에 만들어진 이름이 보기 좋고 멋진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고려해야 할 다양한 맥락이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면책 조항입니다. 이번에는 만들어진 이름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서만 이 작업을 수행하므로 아무 것도 없습니다. 비시저스 게임 내 이름이 비슷한 사람.

따라서 이번에 추천하는 내용은 팁일 뿐이며 나중에 자신만의 고유하고 독특한 이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시저스 각. 그래서 더 이상 머뭇거리지 않고 토론을 시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년 6월

모바일 레전드 이름의 중요성

여전히 중요하다고 묻는다면 당연히 답은 하나뿐이다. MLBB 매우 중요! 이름이 없으면 사람들이 계정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름이 일정하지 않고 자주 바뀌면 친구를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습니다. 동료 Vicigers 친구들은 귀하의 계정이 사라졌거나 더 이상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은퇴했다고 생각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므로 디자인에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이름은 여명의 땅에 있는 동안 귀하의 정체성으로도 나타날 것입니다.

잘못된 이름을 선택하면 봇, 멍청한 놈, 슬링 계정 등과 같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매우 심각한!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Kagura에 대항할 7명의 영웅

좋은 ML 이름을 디자인하는 방법

예, 이제 귀하의 계정을 감탄하게 만들 ML 이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주요 토론에 들어갈 시간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팁이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Viciger 여러분, 근거 없이 제시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 제공된 팁은 프로 플레이어와 스트리머가 게임 내 이름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참조합니다.

그래서 노력과 기도가 동반된다면 그 중 하나가 되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아래의 토론을 들어보자.

닉네임을 사용하세요

캘빈 별칭 RRQ VYN
칼빈 별칭 RRQ VYN. 출처: YouTube/팀 RRQ

종종 ML 프로 선수들은 자신의 닉네임을 게임 내 이름으로 사용합니다. 예로서, 이전 Roamer RRQ는 그의 실제 별명인 Calvyn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공식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계정 이름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친숙한 채택

무하마드 익산 별칭 RRQ 레몬
Muhammad Ikhsan Alias RRQ 레몬. 출처: YouTube/팀 RRQ

게임에서 실제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두렵다면 일상적인 물건에서 이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몬'이라는 별명을 선택한 RRQ 명단, Muhammad Ikhsan.

물론 과일은 많은 사람들에게 낯선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이름을 선택하면 많은 사람들이 친숙하기 때문에 기억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가능한 한 독창적인 고유한 이름 만들기

Diky Alias RRQ Tuturu
Diky Alias RRQ Tuturu. 출처: YouTube/팀 RRQ

주류가 마음에 들지 않고 나만의 서명을 갖고 싶다면 사람들이 당신과 동일시할 수 있는 고유한 이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 RRQ 명단인 Diky는 'Tuturu'라는 이름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매우 독특하고 특별합니다!

외국어 사용

Jess No Limit 및 Dylan 프로

그래서 많은 프로 선수들과 스트리머들이 이름에 외국어를 사용하는 공식을 채택했습니다.

예를 들어 '제스 노 리미트'나 전 EVOS 로머였던 '당나귀'('당나귀'라는 뜻)와 같은 롤모델로 삼을 수 있는 사람들.

그들은 친근하고 고급스러운 인상을 주기 위해 외국어, 특히 영어를 사용합니다.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표절하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표절하지 마세요! 성공한 운동선수나 스트리머 중 어느 누구도 게이머와 같은 이름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정체성과 서명을 만듭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창의적이 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명단은 무엇입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