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GTA 6 맵 누출, GTA 5보다 넓습니까?

GTA 6 출시일

최근 팬들 사이에서 유출된 GTA 6 지도 Grand Theft Auto(GTA) 전 세계에 퍼져 있습니다.

지난 5월 5일 업로드된 트위터 계정 @GTAVI_Countdown에서 제보된 내용입니다. 트윗 팬들의 뜨거운 화제가 된 GTA.

물론 이러한 소문으로 인해 GTA 팬들은 GTA 6 맵에 대해 더욱 궁금해했습니다.

그렇다면 트위터에서 루머가 된 GTA VI 맵의 자세한 내용은? 이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ok!

또한 읽으십시오: Rockstar, 올해 출시되는 GTA 6에서 작업 중인지 확인?

GTA 6 지도

GTA 6 지도
GTA 6 지도

사실 Grand Theft Auto 팬들이 최신 시리즈 업데이트를 기다려온 지 오래되었습니다. 계략 이것은 Grand Theft Auto VI입니다.

모든 팬들은 게임에 대한 소문에 매우 열광합니다.

팬들은 게임이 곧 출시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락스타 게임즈.

GTA VI에 대한 많은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최신 기능, 위치, 지도로.

물론 이로 인해 팬들은 특히 인터넷에서 유출된 지도를 본 후 GTA VI의 공식 출시에 대해 더욱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두 배로 커짐

에 따르면 esportschimp.com, GTA 6 맵에 대해 이야기하면 최근 GTA 6의 소문난 Vice City 맵이 GTA 5의 맵보다 2배 더 크다는 주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맵은 GTA 6 맵이 얼마나 넓은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GTA 6 지도와 GTA 5 지도가 크기가 매우 대조적으로 보일 때 명백합니다. 왜냐하면 지도가 GTA 5보다 더 넓고 더 크기 때문입니다.

GTA 6 맵의 플로리다 시티

지도에서 보면 미국의 플로리다 시와 매우 흡사합니다. 그 외에도 플로리다 시에는 GTA 6를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몇 가지 활동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팬들은 GTA 6가 Vice City에 위치할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GTA 4 이후 플레이어들이 탐험할 수 있는 1980년대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분위기.

마이애미의 삶은 바이스 시티의 배경인 마이애미 사람들의 떠들썩한 나이트클럽과 같습니다.

소문 지도

GTA 5는 Rockstar Games에서 가장 큰 최신 지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단, 블레인 카운티와 팔레토 숲 위치는 활용도가 낮아 제거됩니다. 에서 보고되었습니다. beebom.com.

그러나 실제로 플레이어는 사물을 탐색하거나 목표물을 검색하기 위해 지도의 다른 위치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소문에서 GTA 플레이어 사이에는 매우 높은 낙관론이 있습니다.

팬들은 이 맵에 더 많은 놀라움과 이 위치에서 할 일이 있기를 바랍니다.

Rockstar Games에서 출시한 또 다른 게임인 Red Dead Redemption 2를 참고하면 각 지역마다 플레이어가 수행해야 하는 미션이 있습니다.

이것은 GTA 6 플레이어의 희망이며 맵을 포함하여 많은 것들이 게임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6 게임의 최신 유출 기능, 이것을 보십시오! 

GTA 6 출시 일정 소문

에서 신고 Gizmochina.com, Microsoft의 Activision-Blizzard 인수는 UK Oversight Agency로서 CMA(Competition and Markets Authority)의 레이더를 포착했습니다.

그 때문에 CMA는 조사를 수행하고 문서를 검토했습니다. 그러나 이 문서는 GTA 6가 언제 출시될 것인지에 대한 표시를 제공합니다.

힌트는 문서의 24페이지에 "매우 기대되는 Grand Theft Auto VI가 2024년에 출시될 예정"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그래서 사실 GTA 6는 아직 개발 단계이기 때문에 언제 출시될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소문에 따르면 GTA 6는 2024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6 출시 날짜 유출, 이 점을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GTA 6 지도에 대한 간략한 개요와 출시 시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가 이 GTA를 플레이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까?

항상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게임에 필요한 것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