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멋진 Nakula SHD 버스 정복 2023

나쿨라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서 다운 받으세요 버스 정복 최신의 멋지고 독특한 Nakula SHD 2023. 이 기사는 Nakula Shd Indonesia 자동차 시뮬레이터 게임의 모든 유형의 정복을 무료로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Nakula 시스템 자체는 Jetbus 2를 사용합니다. 한편 Sadewa 모델은 Jetbus 3+를 사용합니다. nakula라는 단어를 추적하면 이 캐릭터가 Sadewa의 쌍둥이 형제인 와양 이야기를 가리킵니다. 

따라서 Nakula Shd 스킨 리버리를 찾을 때마다 Sadewa 버전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둘 자체가 분리될 수 없는 두 가지이기 때문이다. 

인게임이면 버스 시뮬레이터 nakula는 nakula라는 자동차를 운반하는 회사를 가리키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 추천 Livery Bussid Arjuna XHD 2023

리버리 버스 Nakula SHD 소개

나쿨라
나쿨라 리버리. 출처: Youtube/Medan Driver.

Nakula SHD 버스 리버리의 예는 때때로 뒷 타이어가 하나만 있기 때문에 두 개의 뒷 타이어가 있는 중고 버스로 만들어집니다. 

뒷 타이어와 Nakula Shd 리버리의 차이는 이 이미지를 나중에 업로드할 수 있는지 여부를 명확하게 결정합니다. 모든 종류의 자동차와 부스시드 인테리어 디자인이 다릅니다.

여기 bussid nakula shd 정복 사진은 분명합니다. 모델은 꼭두각시일 뿐만 아니라 많습니다. 구성에 따라 다르지만 분명한 것은 2 Shd 제트 버스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너무 인기가 시뮬레이터 게임 자동차,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의 종류가 많다고 놀라지 마십시오. 

버스 템플릿을 변경하는 기능일 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가볍게 운전할 때 스티커나 음악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Nakula Shd 상징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까? 그럼 바로 아래에서 보세요. 컬렉션에는 약 50개의 bussid 스킨 이미지가 있으며 기회가 있으면 관리자가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클리어 버전을 다운받고 싶으신 분들은 모든 Nakula Shd 차량이 조립되어 있는 mediafire에서 올려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Clear Livery Bussid PO Hariyanto SHD 2023

Livery Bussid Nakula SHD 다운로드 

리버리 버스 nakula shd
리버리 버스 Nakula shd. 출처: 드라이버 메단.

다음은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최신 2023 Nakula 버스 상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운로드 가능한 Shaking Truck Livery 응용 프로그램 권장 사항

BUSSID Nakula SHD 상징을 설치하는 방법 

리버리 버스 nakula shd
나쿨라 SHD 버스. 출처: Youtube/Racing Bus.

원래 Nakula SHD 상징을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는 BUSSID 플레이어를 위해 BUSSID Nakula SHD 상징을 빠르게 설치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필요한 이미지 파일(PNG)을 다운로드합니다. 
  2. 그런 다음 Bus Simulator Indonesia 게임을 엽니다.
  3. 연결할 수 있도록 온라인 게임에 들어가야 합니다. 
  4. 차고 메뉴를 선택합니다.
  5. 예를 들어 HD 자동차와 같이 설치된 리버리와 일치하는 자동차를 선택합니다. 색상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6. 그런 다음 파일 리버리 선택을 클릭합니다. 
  7. 그런 다음 갤러리 도구를 선택합니다.
  8. 따라서 흥미로운 그림을 찾아 선택하십시오. 
  9. 그런 다음 설치를 누릅니다.
  10. 그런 다음 광고를 보고 유료 또는 무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1. 완료.

따라서 위에서는 오리지널 BUSSID Nakula SHD 차량용 투명 BUSSID SHD 상징(트론톤 SHD)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있니, 친구, SHD tronton 버스 상징을 추가하여 BUSSID 상징 컬렉션을 추가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Livery Bussid, 버스를 더 시원하게 만들자!

VCGamers 뉴스에서 최신 게임 뉴스를 확인하세요. 저렴하고 즉각적이며 안전한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바로 가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