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et League에서 누가 e스포츠를 개발하고 있습니까?

로켓 리그

2015년에 출시된 로켓 리그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게임 형식은 경쟁 환경의 발전에 기여했으며 2016년에 그들은 Rocket League에서 첫 번째 e스포츠 토너먼트를 개최하기 시작했고 분야 발전의 미래 궤적을 형성했습니다.

형성 단계를 거친 후 게임 토너먼트 생태계는 큰 메커니즘으로 발전했습니다. 게임 e스포츠 분야에서 벌어지는 대규모 이벤트를 확인하려면 로켓 리그 일정을 살펴보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경쟁 토너먼트를 주최하는 형식도 무게를 더합니다. 게임 개발자는 모든 주요 이벤트를 주최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Rocket League 토너먼트 및 그 행위와 간접적으로 관련된 여러 타사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Rocket League e스포츠를 발전시키고 해당 분야에서 가장 큰 토너먼트를 개최하는 데 책임이 있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험가에게 적합한 최신 GTA 5 요령 2023!

Psyonix는 Esports Rocket League의 발상지입니다.

Rocket League 토너먼트 조직의 주요이자 거의 유일한 주인공은 Psyonix입니다. 게임을 개발하고 2015년에 다시 출시한 회사는 현재 자체적으로 해당 분야의 e스포츠 단계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e스포츠 초기에 Rocket League는 제3자 회사의 지원을 받아 챔피언십을 개최했으며 MOBA와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의 교차점에서 게임을 좋아하는 일반 팬이 더 많았습니다.

넓은 경쟁 분야에서 자녀들의 잠재력을 보고 Psyonix는 e스포츠 생태계를 만들고 앞으로 몇 달, 몇 년 동안 Rocket League 일정을 형성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Rocket League의 주요 토너먼트를 추적하는 리그인 RLCS로 발전했습니다. 첫 번째 RLCS 프로 시합은 2016년에 열렸습니다.

처음에 RLCS는 유럽과 북미의 두 지역에서 경기가 열리는 일종의 지역 챔피언십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RLCS 구조가 확장되어 오세아니아, 남미, 중동 및 북미, 북태평양 지역, 남태평양 지역, 열대 아프리카 등 리그 중간에 있는 여러 지역의 팀을 초대했습니다.

각 챔피언십은 League of Legends와 유사한 여러 섹션(가을, 겨울, 봄)으로 나뉩니다. RLCS 경쟁 구조의 또 다른 특징은 "반년"마다 실시되는 고유한 접근 방식으로 간주됩니다. 예를 들어, 가을 스플릿은 스위스 브라켓 시스템, 겨울 - 라운드 로빈, 봄 - 더블 엘리미네이션으로 진행됩니다.

이러한 다양성과 독창성은 Psyonix를 뒷받침합니다. 그동안 로켓리그 e스포츠 중계 시장을 독점했지만, 챔피언십과 시리즈 전체의 독특함에 대한 시청자들의 요구를 소홀히 하지 않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방문해야 할 GTA San Andreas 비밀 무기 위치!

Rocket League에 다른 토너먼트 주최자가 있습니까?

그러나 이것이 Psyonix 외에 해당 분야에 다른 사람이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여러 회사와 클럽은 RLCS의 주요 단계 사이에 추가 이벤트와 함께 Rocket League 게임에서 자체 토너먼트를 개최합니다.

외부 TO에는 다음 회사가 포함됩니다. Rocket Baguette, Flashes of Brilliance, WePlay Esports 및 ESL. 후자는 더 큰 것을 연결하려고 노력하지만 모두 지역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ESL Rocket League 인재 조직의 하이라이트는 Gamers8 2022에서 열렸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리야드의 독일 스튜디오에서 주최하여 팀에게 거의 2,000,000달러를 놓고 경쟁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획득 금액은 Gamers8이 RLCS 수준의 월드 챔피언십보다 낮습니다. Gamers8 시리즈의 연속은 2023년 7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ESL이 다시 이벤트 주최를 맡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에서 빠르고 쉽게 캐릭터를 변경하는 5가지 방법!

결론

이 분야에서 유일한 빅 플레이어의 우위에도 불구하고 Rocket League는 e스포츠 환경 및 게임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Psyonix는 여전히 프로젝트 지원, 많은 콘텐츠로 채우기, 정직한 경쟁 환경 조성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