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에서 Fanny를 효과적으로 플레이하는 방법

엉덩이

게임 방법 엉덩이 인게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초보자 플레이어에게는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이 영웅을 처음 사용한다면.

Faany는 새벽의 땅에서 매우 독특한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매우 민첩한 암살자 영웅이며 맵 위를 날 수 있습니다.

Fanny는 그녀를 제어할 수 있는 적절한 타이밍과 빠른 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잘 플레이하려면 특별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Fanny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여 이 영웅을 잘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주 금지되는 것은 이것이 Hero Fanny ML의 장점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패니 스킬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스킬 Fanny Mobile Legends. 출처: MLBB

게임 방법을 설명하기 전에 엉덩이, 우리는 그것이 가진 기술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Fanny는 다음과 같은 4가지 매우 중요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강철 케이블: 패니의 가장 중요하고 상징적인 스킬. 그는 케이블을 사용하여 지도 주위를 미끄러지듯 움직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그가 가진 에너지가 감소합니다. 그는 지도에서 에너지 재생을 선택하여 에너지를 보충해야 합니다.
  2. 토네이도 스트라이크: 파니의 두 번째 스킬. 상당히 강력한 회오리바람으로 적을 공격한다. 스틸 케이블 이후에 이 스킬을 사용하면 공격력이 강해진다.
  3. 목을 자르다: 패니의 세 번째 스킬. 그는 적을 향해 칼로 그를 공격합니다. 적의 HP가 충분히 낮으면 이 스킬로 적을 죽입니다.
  4. 제공 우위: 패니의 마지막 스킬. 그는 여러 개의 칼날로 적을 공격하고 공중으로 날려 보낼 것입니다. 적이 좌초되면 Fanny는 적을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의 눈을 즐겁게 해줄 7가지 가장 멋진 패니 스킨! 새로운 피부 소문이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Fanny의 기술을 이해한 후에는 플레이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시간입니다. 우선, Fanny에 적합한 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Fanny에게 매우 중요한 몇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 Bloodlust Axe: 이 아이템은 Fanny에게 큰 Spell Vamp 효과를 줍니다. 이것은 전투 중에 패니를 살리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 Blade of Despair: 이 아이템은 Fanny의 공격에 추가 효과를 제공합니다. Cut Throat 스킬로 적을 죽이면 절망의 칼날이 매우 강력한 추가 효과를 제공합니다.
  • Endless Battle: 이 아이템은 Fanny의 공격에 추가 효과를 제공합니다. 토네이도 스트라이크나 컷 스로트 스킬을 사용하면 끝없는 전투에서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Magic Shoes: 이 아이템은 Fanny에게 상당한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Fanny가 Steel Cable 스킬을 빠르게 사용하려면 Cooldown Reduction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Fanny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Fanny Mobile Legends 플레이 방법

에너지 절약을 위한 패니 꿀팁 오케이 7, 패니 치는 법
엉덩이

올바른 빌드를 선택한 후에는 Fanny를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해할 때입니다. Fanny는 매우 민첩하고 빠른 영웅입니다. 그는 강철 케이블을 사용하여 맵 위를 날 수 있습니다.

에너지가 고갈되면 Fanny는 Steel Cable 스킬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에너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Fanny를 잘 플레이하려면 적절한 타이밍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강철 케이블 스킬을 적시에 사용하면 적의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적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올바른 대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Fanny는 마법사나 명사수 영웅과 같은 약한 적 영웅을 죽이는 데 매우 효과적인 영웅입니다.

적의 위치를 잘 살피고 강철 케이블을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강철 케이블로 적에게 접근하면 토네이도 스트라이크와 컷 스로트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적이 아직 살아 있다면 공중 우세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공중으로 들어올려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Fanny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타이밍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지도의 여러 위치에서 에너지 재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 리젠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강철 케이블을 적절하게 사용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적과 싸울 때 에너지가 고갈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러면 적의 공격에 매우 취약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싸움 모드에서 Fanny를 사용하시겠습니까? 이것은 승리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패니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패니 플레이 방법

Fanny를 제대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해한 후 더 잘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다음은 Fanny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요령입니다.

  • 강철 케이블의 적절한 사용: 강철 케이블은 Fanny의 가장 중요한 기술입니다. 적의 위치를 주시하고 강철 케이블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피하고 적을 빠르게 사살해야 합니다.
  • 올바른 대상 선택: Fanny는 마법사 또는 원거리 영웅과 같은 약한 적 영웅을 죽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적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죽일 올바른 대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사용: Fanny는 강철 케이블 스킬을 빠르게 사용하기 위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필요합니다. Magic Shoes 또는 Enchanted Talisman과 같은 아이템을 사용하여 상당한 쿨다운 감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적절한 콤보 기술 사용: Fanny는 전투에서 그녀를 매우 강하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콤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의 위치를 잘 살피고 콤보 스킬을 적절히 활용해야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 지도를 잘 살펴보세요: Fanny는 지도 위를 날아다닐 수 있는 영웅입니다. 강철 케이블 스킬을 제대로 사용하고 적의 공격을 쉽게 피하려면 맵을 잘 연구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추천, 하이퍼캐리!

위에서 공유한 Fanny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Top Up Diamonds Mobile Legends가 포함된 Fanny의 스킨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