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Steam의 10가지 무료 PC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스팀 무료 게임

증기 유통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계략 Valve 회사에서 개발한 유료 및 무료 PC입니다.

이 플랫폼은 처음에 출시된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Steam은 Capcom과 같은 다양한 유명 개발자와 회사의 게임을 배포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했습니다. 세가.

이 플랫폼에서는 유료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무료 게임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 PC 게임 추천을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증기자, 기사를 끝까지 읽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Civilization과 같은 최고의 PC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2024년 Steam에서 추천하는 무료 PC 게임

흥미진진하고 긴장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슈팅액션부터 긴장감 넘치는 호러게임까지. Steam의 무료 PC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2

무료 PC 게임 - CS 2
카운터 스트라이크 2. 출처: Steam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는 역대 가장 많이 팔린 액션 슈팅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Valve는 Source 2 엔진의 더욱 현대적이고 사실적인 비주얼을 갖춘 Counter Strike 2로 돌아왔습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를 통해 더 크고 다양한 지도를 제공합니다.

게임의 품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CS:GO의 다양한 아이템과 무기가 Counter Strike 2로 돌아왔습니다.

도타 2

무료 PC 게임 - DOTA 2
DOTA 2. 출처: 스팀

도타 2 매일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Steam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한 경기에는 5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이 있습니다. 각 팀은 적 기지를 방어하면서 적 기지를 점령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과 독특한 능력을 지닌 "영웅"이라는 캐릭터가 100명 이상 있습니다.

APEX 레전드

무료 PC 게임 - Apex Legends
에이펙스 레전드. 출처: 스팀

다음 추천 무료 PC 게임은 2020년에 출시된 Respawn Entertainment의 Apex Legends입니다.

게임의 각 경기에는 3명의 선수로 구성된 20개 팀이 참가합니다. 플레이어는 친구들과 팀을 이루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무작위로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고유한 특성을 지닌 5가지 클래스, 즉 돌격병, 척후병, 정찰병, 컨트롤러 및 지원병으로 분류된 다양한 "전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기오! 듀얼 마스터

유기오! 결투의 달인
유기오! 듀얼링 마스터즈. 출처: 스팀

애니메이션 Yu-Gi-Oh를 본 사람! 텔레비전에 방영되면? 이번에는 좋아하는 PC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유기오! Master Duel은 인상적인 HD 그래픽과 역동적인 사운드트랙을 갖춘 카드 결투 전략 게임입니다.

각 스릴 넘치는 토너먼트에서 10,000개 이상의 고유한 카드로 덱을 구성하고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하여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기오! Master Duel은 이미 크로스 플랫폼 기능을 지원합니다!

결승전

결승전
결승전. 출처: UnitedG/유튜브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에서 FPS PvP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이 게임, The Finals를 해봐야 합니다.

결승전 에는 경기 중 귀하의 모든 활동에 반응할 많은 관중이 있는 전투 경기장에 입장하게 되는 게임 쇼 컨셉이 있습니다.

"보여주는" 인상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각 경기에는 자체 해설자가 있습니다.

캐릭터 모델에 영향을 미치는 라이트, 미디엄, 헤비라는 고유한 능력을 갖춘 3가지 클래스 범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브롤할라

무료 PC 게임 - Brawlhalla
말다툼. 출처: 스팀

브롤할라 Blue Mammoth Games가 개발한 무료 격투 게임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게임 모드의 주요 목표는 상대를 Blastzone이라는 시각적 지도 경계 외부의 네 영역 중 하나로 밀어내는 것입니다.

이는 마이운 공격이 있는 영역 중 하나로 강제로 이동하여 스테이지로 돌아가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는 총 61개입니다. Brawlhalla에는 Spongebob Squarepants 및 Avatar The Last Airbender와 같은 유명 프랜차이즈의 스킨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CP: 비밀 연구실

무료 PC 게임 - SCP 비밀 연구소
SCP: 비밀 연구실. 출처: 스팀

격투 장르 게임에서 호러 게임, 즉 Northwood Studios가 제작한 SCP: Secret Laboratory로 옮겨갑니다.

이 게임은 SCP 재단이라는 연구 시설을 배경으로 하며 그 안에는 다양한 이상하고 무서운 변칙 개체가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SCP 재단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D-9341이라는 실험 대상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여행하는 동안 당신은 수많은 SCP와 MTF 부대에게 쫓기면서 이 연구 현장을 탐험하게 됩니다. 죽지 않으려면 모두 피해야 합니다. 당신은 자신을 구할 수 있습니까?

낚시 행성

무료 PC 게임 - Fishing Planet
낚시 행성. 출처: 스팀

다음으로 추천하는 무료 PC게임은 피싱플래닛입니다. 이 낚시 시뮬레이터 게임은 총 170종 이상의 매력적인 물고기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낚시를 위해 플레이어는 카약과 사양이 다른 세 가지 유형의 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나 경기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경쟁하여 플레이어 목록의 상위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인상적인 이미지 디테일과 사실적인 환경을 갖춘 Fishing Planet은 휴일이 다가왔을 때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낙진 대피소

무료 PC 게임 - Fallout Shelter
낙진 대피소. 출처: 스팀

Fallout Shelter는 요소가 포함된 생존 게임입니다. 베이스건물 Vault라는 지하 시설을 건설하는 동안 생존해야 합니다.

Vault에 거주하는 거주자의 필요에 따라 과학 실험실, 라디오 스튜디오, 도서관 등 다양한 특별실을 지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Dwellers는 다양한 위험의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당신의 임무는 그들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놀라운 Vault를 개발할 준비가 되셨나요?

두근두근 문학동아리!

무료 PC 게임 - 두근두근 문학클럽!
두근두근 문학동아리. 출처: 스팀

마지막 무료 PC게임 추천은 두근두근 문학동아리입니다! Team Salvato가 2017년에 개발하여 출시한 게임입니다.

다른 비주얼 노벨 게임과 마찬가지로 두근두근 문학클럽! 스토리 진행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대화형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그 밖에도 많은 놀라움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사랑스러운 캐릭터에 속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라이트 오프라인 PC 게임, 노트북에서 플레이 가능

Steam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무료 PC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 목록 중 어떤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좋아하는 게임이나 디지털 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다면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단지!

많은 게임에서 충전, 바우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을 소유할 수 있는 저렴한 Steam 지갑 잔액도 찾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