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버닝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좋은 암호화 기초

암호화폐 세계에는 코인 버닝(coin buning)이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이 용어는 확실히 귀에 익숙합니다. 암호화 자산 투자자.

또한 현재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투자자 수는 수천만 루피아에 달합니다.

이 투자 모델에 대한 대중의 열의는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이는 국내에서 다수의 암호화 자산 및 자산 교환 플랫폼의 출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정보에 대한 접근이 용이하고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투자에 대한 접근이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고 싶게 만듭니다.

그러나 암호화폐에 투자하기 전에 여러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암호화 자산에 투자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이점과 위험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투자하기 위해 선택한 암호화 자산의 펀더멘털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프로젝트 뒤에 있는 그림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암호화 자산 개발자가 소유한 로드맵과 그들의 실적이 무엇인지 살펴보십시오.

따라서 어디에 투자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세계에는 알아야 할 용어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문학을 읽고, 듣고, 보거나, 암호화 커뮤니티에서 활동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암호화폐 세계의 용어를 포함하여 많은 것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 투자의 세계에 존재하는 용어 중 하나는 코인 소각입니다.

암호화폐 투자 세계를 처음 접하는 분들은 여전히 코인 소각이 무엇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작동 방식, 누가 수행하며 이 활동의 이점은 무엇인지에 대한 다른 질문도 발생합니다.

이번에는 그것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모두 코인 소각이 무엇인지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완벽한 Bappebti에 나열된 5개의 암호화 응용 프로그램!
크립토 자산이란 무엇입니까?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Crypto World에서 DEX와 CEX의 차이점

코인 버닝

암호화 그림 - Freepik 메시지 Bappebti - 암호화 백서
암호화 일러스트레이션 – Freepik

코인 소각이라는 용어는 토큰과 코인 모두에서 많은 암호화 자산 개발자가 사용했습니다.

코인 버닝은 암호화폐 프로젝트 개발자가 시장의 코인 공급을 줄여 개입하기 위해 수행하는 활동입니다.

이 코인 소각은 암호화 코인의 가격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수요보다 훨씬 많은 공급이 품목의 가격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대로 수요가 공급보다 많으면 가격이 상승합니다.

물론 이 개념에 주목하면, 단순히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시장에서 유통되는 코인의 수가 줄어들도록 이러한 활동을 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를 수행한 많은 코인 개발자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바이낸스 코인(BNB)은 일상적으로 코인을 소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는 2022년 6월 30일에 개최됩니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BNB 및 코인 소각

BNB 소각 - 코인 소각
BNB 소각

바이낸스 코인(BNB)은 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화 자산 중 하나입니다. BNB는 정기적으로 코인 소각을 실시합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 지난 7일 동안 BNB는 1,993.74 BNB 또는 $469,665.33의 가치를 소각했습니다.

이전에 BNB는 2022년 1분기에 1,839,786.26 BNB 또는 이에 상응하는 US$741,840,738,874를 소각했습니다.

그런 다음 2022년 2분기에 1,956,815.74 BNB 또는 이에 상응하는 US$624,811,264,383 코인이 소각되었습니다.

이 금액은 파이오니어 소각 프로그램에서 소각된 9,403.78 BNB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바이낸스는 2017년 바이낸스와 BNB 출시 이후 1억 BNB를 상각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 수치는 전체 순환 공급량의 절반입니다. 이러한 토큰의 소각은 자동 소각 공식을 사용하여 제거됩니다.

BNB는 계속해서 코인 소각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정기적인 분기별 소각은 이제 BNB 자동 소각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소각은 BNB 가격과 해당 분기 동안 생성된 블록 수를 기반으로 수행됩니다. 이 코인 소각은 계획대로 일정을 따릅니다.

언급 BNB 자동 소각 바이낸스의 중앙 집중식 생태계에서 보다 객관적이고 독립적인 암호화폐 소각 프로세스를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lash Bid 1.2, RansVerse의 Cluster Land가 수천만 루피아에 판매되었습니다!
Crypto World에서 DEX와 CEX의 차이점
Wafa Taftazani는 Web3 및 암호화 자산이 즉시 부자가 되는 방법이 아니라고 강조합니다.

$VCG Token 정보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 토큰 VCGamers가 출시한 암호화 자산입니다.

$VCG 토큰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및 이더리움(ERC 20) 네트워크에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에서 이러한 암호화폐 자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탈중앙화 거래소(DEX)에서 이 토큰을 구매하여 가질 수 있습니다. 유니스왑 그리고 판칵스왑 용이하게.

그 외에도 다음과 같은 중앙 집중식 거래소(CEX)에서 $VCG 토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인도닥스.

이 암호화 토큰도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인증서 12,000명 이상의 $VCG 토큰 보유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VCG Token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서 교환 매개체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VCGamers는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UpBamx 및 UpBanx 간의 RansVerse 협업 프로젝트의 블록체인 공급자입니다.

내부의 모든 구매 및 판매 활동 RansVerse 나중에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얼마전 RansVerse 토지 매각이 있었거나 ILO(초기토지제공) 1.1 2022년 5월 30일.

RansVerse의 수백 개의 토지가 단 35분 만에 판매되었으며 각 토지의 가격은 $VCG 1,000이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2022년 6월 30일에 열리는 ILO 1.2에서 또 다른 RansVerse 토지 판매가 있을 예정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