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Projekt Red, Witcher의 새 게임 발표

마술사

CD Projekt Red는 최신 속편을 발표했습니다. 계략 유명한 그들은 The Witcher입니다.

이전에 한 업데이트 대규모 계략 사이버펑크 2077 2022년 2월, Projekt Red는 최신 프로젝트를 재개했습니다.

2007년에 인기를 끌었던 이 게임에는 이미 The Witcher, The Witcher 2: Assassin of Kings, The Witcher 3: The Wild Hunt 등의 다른 속편이 있습니다.

세 번째 시리즈인 와일드 헌트가 2015년에 마지막으로 출시된 점을 감안하면 이번 발표는 이 시리즈의 팬들에게 환영받았다.

더 위쳐 새 시리즈 발표

더 위처 3 더 와일드 헌트
와일드 헌트

더 위쳐는 계략 RPG 판타지 액션 CD Projekt Red에서 개발하고 CD Projekt에서 출판했습니다. 

계략 폴란드 작가 Andrzej Sapkowski의 동명 책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며 책 이야기의 속편 역할을 합니다.

자신이 살고 있는 대륙에서 여전히 살아남을 수 있는 마녀 중 한 명인 리비아의 제랄드라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Gerald는 괴물 사냥꾼이 되는 법을 배웁니다.몬스터 슬레이어) "School of The Wolf"라는 위쳐 학교에서.

학교는 대륙을 출몰하는 몬스터의 공격으로부터 대륙의 환경을 지키기 위해 소서러 집단이 세운 학교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구의 결속'에서는 차원 충돌로 인해 몬스터가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미 여러 속편이 있는 시리즈, 스핀 오프 게임. 더 위쳐 영화 각색 등의 다른 매체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적응 그것은 매우 인기가 있으며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최신 시리즈에 관한 알림 계략 이것은 공식 라마에서 발표되었습니다. CD 프로젝트 그때 2022년 3월 21일.

시기에 관해서 계략 이것은 출시되거나 아직 얻을 수 없는 원본 타이틀입니다. 기억하다 계략 Witcher는 개발 초기 단계에 불과합니다. 계략.

기구 계략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 수 없음 계략 Projekt Red가 발표한 발표에 공식 이미지만 포함된 것을 고려하면 어떤 모습일까요?

공식 사진에는 형태를 알 수 없는 메달리온 사진만 보인다. 대륙의 메달리온은 늑대 학교를 포함하여 존재하는 다양한 학교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이 최신 시리즈는 Epic Games와 협력하여 새로운 기술을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pic Games Leaks, Epic Games Store에서 여러 게임 출시 예정

최신 시리즈는 Unreal Engine 5를 사용합니다

위쳐는 언리얼 엔진 5를 사용합니다.
다음 Witcher 시리즈는 Unreal Engine 5를 사용합니다

Projekt Red와 Epic Games 간의 협업은 파트너십의 한 형태입니다. 계략 또한 CD Projekt Red의 경우 최신 Unreal Engine 5 기술인 Unreal Engine 기술을 사용할 것입니다.

최신 Unreal Engine은 Unreal Engine 4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략 하이퍼프론트.

지금까지 모든 계략 Cyberpunk 2077 및 The Witcher 2 및 3과 같은 CD Projekt Red REDengine을 사용합니다.

에 대한 REDengine 사용 계략 출시 이후 개발자가 사용했습니다. 계략 왕의 암살자.

기술 이전 레드엔진 to Unreal Engine 5는 향후 몇 년 동안 CD Projekt Red와 Epic Games 간의 파트너십 형태의 파트너십의 시작입니다. 

이 시스템이 사이버펑크 2077에서도 사용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은 이 보도 자료와 함께 CD Projekt Red에서도 답변되었습니다.

CD Projekt Red는 The Witcher와 계략 이 Unreal Engine 5를 사용할 다른 새로운 것들.

사이버펑크 2077과 그 확장 계략 다음 번에는 여전히 REDengine을 사용하고 변경 사항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CD Projekt Red의 CTO Pawel Zawodny는 CD Projekt Red가 회사의 다음 게임에 대한 기술적 방향을 가능한 가장 빠른 단계부터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Zawodny는 Projekt Red가 각각에 대해 REDengine을 개발하고 적용하는 데 압도당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계략 회사에서 출시하여 CD Projekt Red가 개발에 집중하기 어렵게 함 계략.

이 문제는 The Witcher의 최신 시리즈를 위해 CD Projekt Red와 Epic Games 간의 파트너십을 가져왔습니다. 

Unreal Engine 5 기술을 개발하는 형태의 파트너십 형태는 게임 개발에 더 알려져 있습니다. 오픈 월드 The Witcher를 위해 계획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2022년 1분기 최고의 게임 10개

단일 플랫폼에 대한 Witcher의 추측

더 위쳐 메달
메달리온 더 위쳐

언리얼 엔진 사용의 존재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는 The Witcher가 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계략 Epic Games Store 전용입니다.

언급 계략 Epic Games가 일반적으로 작동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다음 위치에 나열됩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되고 계략 하나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랫폼.

그러나 이것은 CD Projekt Red에 의해 거부되었으며 그들은 The Witcher가 될 계획이 없습니다. 단일 플랫폼 게임.

알려진 바와 같이 계략 더 위쳐는 엑스박스 등 꽤 많은 플랫폼을 사용하며, 플레이 스테이션, Steam을 통한 PC.

차기 위쳐 시리즈를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 가능 플랫폼 다른 사람들은 좋아한다 스팀 덱 이전 3 시리즈처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