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COD Mobile의 8가지 실수로 승리하기 어렵습니다.

COD 모바일 오류

물론 모든 플레이어는 싸울 때 패배를 받아들이고 싶어하지 않으며 COD Mobile의 실수를 알면 이를 막을 수 있습니다.

COD 모바일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고, 이 게임이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관심을 훔치는 데 성공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들은 또한 최고가 되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있으며 이 게임을 할 때 승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연구하고 있을 가능성을 배제하지 마십시오. COD 모바일에서 승리하는 팁.

이 팁에서는 사용하기에 적합한 무기를 선택하는 방법과 이해를 놓치지 않는 방법을 확실히 배우게 될 것입니다. COD 모바일의 지도.

승리에만 초점을 맞추는 대신 COD Mobile을 플레이할 때 실제로 패배하게 만들 수 있는 실수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모든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COD 모바일 오류

강도 높은 게임이라 할 수 있고, COD Mobile에서는 약간의 실수라도 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COD Mobile에서 피해야 할 몇 가지 실수를 설명하여 나중에 경기장에서 피할 수 있습니다.

일치하지 않는 감도 제어

COD 모바일 오류
COD 모바일 감도

플레이어가 여전히 저지르는 첫 번째 실수는 감도를 제어하지 않거나 부적절한 감도 제어입니다. COD Mobile과 같은 슈팅 테마가 있는 게임은 게임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적절한 감도가 필요합니다.

부적절한 민감도 컨트롤은 게임을 하는 동안 불편함을 줄 수 있으며 더 심한 경우 적에게 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즉시 자신의 연주 스타일에 맞게 감도를 변경하십시오.

부적합한 부착물 선택

플레이어로서 피해야 할 다음 실수는 부적절한 첨부 파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더 자주 플레이할수록 일부 첨부 파일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더 많이 이해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일부 플레이어는 로드아웃의 모든 첨부 파일 상자를 인쇄하려고 합니다. 적절한 부착물과 무기를 선택하는 대신 총알 스패밍에만 집중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022년 속편 제작 확정

칼로 싸우다

다음으로 COD Mobile에서 플레이어가 실수하는 것은 칼을 들고 싸우는 것입니다.

칼을 사용하는 것은 처음에는 효과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으며 근접 전투에 관해서는 그 자체로 현상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이 도구가 프로 적과 싸울 때 최선의 선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돌격 소총 또는 SMG를 사용하여 칼을 휘두르는 플레이어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장거리 전투 중 엎드린 자세

COD 모바일 오류
엎드린 COD 모바일의 그림

COD Mobile에서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 중 하나는 장거리 전투 중에 엎드린다는 것입니다. 

엎드린 자세는 종종 총격전 중에 적을 놀라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엎드리거나 눕는 것은 일반적으로 근거리 또는 중거리 전투 중에 플레이어가 사용합니다.

따라서 이 엎드린 자세가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적과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 있어야 합니다.

밀폐된 공간에서 스나이퍼 사용

COD Mobile의 다른 실수 중 하나는 저격 총 열린 방에서.

너희들이 아마도 COD에서 가장 치명적인 선수일지라도,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는 저격수는 큰 위협을 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넓은 방에서 저격수는 자신을 방어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러나 저격수로 쏠 올바른 위치를 선택하는 것으로 돌아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팁, 초보자를 위한 게임 승리

열린 공간에서 스나이퍼 사용

COD 모바일 오류
스나이퍼 COD 모바일의 일러스트

닫힌 방에 있는 것 외에도 열린 방에서 저격수를 사용하는 것도 COD Mobile을 플레이하는 데 실수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위험한 게임에는 믿을 수 있는 저격수가 있는 팀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열린 공간에서 저격수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그다지 위험하지 않습니다.

이전 항목과 마찬가지로 저격수는 적군이 자신의 위치를 감지하지 못하도록 여러 가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저격수는 상대방을 더 잘 보기 위해 높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격수가 적 저격수를 포함하여 적의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너무 자주 이동

일부 플레이어가 너무 많이 이동하는 경우 이 실수를 종종 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많이 움직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들을 공격하고 쏘는 것도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항상 이익이 되는 것은 아니며 적의 정확한 위치를 모니터링할 수 없기 때문에 실제로 해로울 수 있습니다. 억지로 많이 움직이고 적을 제대로 관찰하려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10 대 10 모드에서 승리하는 방법

ADS 속도보다 범위 우선 순위 지정

승리를 어렵게 만드는 COD Mobile의 마지막 실수는 ADS 또는 Aim Down Sights보다 스코프를 우선시하는 것입니다.

ADS 속도는 매우 중요하며 정확히 동일한 무기를 사용하는 두 상대 사이에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범위를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대상을 더 쉽게 조준할 수 있지만 결과가 있습니다. 

범위의 우선 순위를 너무 많이 지정하면 ADS가 상당히 많이 감소하는 영향을 받습니다.

ADS 속도가 너무 느리면 같은 무기를 휘두르는 적에게도 패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먼저 쏘는 플레이어가 이기므로 모든 것이 ADS 속도로 돌아갑니다.

그것들은 전장에서 싸울 때 계속해서 패배를 경험하지 않도록 피해야 할 COD Mobile의 몇 가지 실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크리스 케빈 벤카테시 산카르

    좋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