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요? 영웅의 이름 Zilong은 이전에 Yu Zhao였습니다!

영웅 지롱

Hero Zilong은 누구입니까?

알로하 비시저스! 영웅 자룡은 영웅 전투기 암살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가지고 있는 과학적 학문 또는 정말 멋진 이야기. 영웅 Zilong은 학생입니다. 그레이트 드래곤 링과 인연이 있는 사람.

영웅 Zilong은 그의 매우 치명적인 딥으로 유명합니다. 용창 소유, 영웅 zilong은 적을 공격하고 승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웅 자룡 스킬

질롱 mlbb

수동적인 기술 소유하고 있는 영웅 이 자룡은 드래곤 플러리 어느 이가 기본 공격, 그 다음에 기본 공격 다음은 150%를 제공합니다. 손상 기본 공격 에서 50%와 동일한 HP를 복원합니다. 물리적 공격 그의.

게다가 수동적인 기술 영웅 Zilong은 또한 세 액티브 스킬 그게 첫번째야 기술 하나 또는 스피어 플립. Zilong은 상대를 뒤로 들어올린 다음 250(+80% total)을 처리합니다. 물리적 공격) 및 효과 부여 충격.

기술 Zilong이 대상을 향해 달려가 250(+60% total 물리적 공격) 및 감소된 존재 물리적 방어 2초 동안 대상에 15만큼 이동합니다. 콜드다운 기술 이것조차초기화 대상이 죽었습니다.

결정적인 기술 3명 이상의 전사가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 40%에 달한 다음 공격 속도45%에 달하고 획득 면역성 있는 모든 효과 군중 통제 7.5초 동안. 그 다음에 드래곤 플러리 두 번마다 활성화됩니다 기본 공격.

다음은 짓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고 비트를 놓치지 않으려면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빌드 아이템 히어로 젤롱

빌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아프다 영웅 쯔롱 압도적 그리고 게임을 이기기 더 쉽다는 것은 전사 부츠, 절망의 칼날, 끝없는 전투, 불멸, 랩터 마체테,그리고 칠면조의 칼날.

Zilong은 역사 애호가를위한 새로운 이름입니다. 물론 Yun Zhao라는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Zilong의 이름으로 변경된 Yun Zhao의 이름은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동일합니다. Zilong이라는 이름은 Yun Zhao 자체의 다른 이름이며 다른 맥락입니다.

2017년 Moonton은 공식적으로 Yun Zhao라는 이름을 Zilong으로 변경했습니다. 너무 일반적이고 시장성도 좋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운조에서 자룡으로 이름이 바뀌면서 100% 자룡의 의상이 우아해졌습니다.

을 위한 기술 그리고 빌드 영웅 Zilong은 이름을 변경하기 전과 변경한 후가 동일했으며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영웅 Zilong은 플레이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초기 게임 매우 결정적이기 때문에 늦은 게임. 게임이 잘되면 초기 게임 될거야 압도적 안에 늦은 경기.

이용시 따라할 수 있는 게임은 2가지가 있습니다 영웅 자룡 핵심 영웅 ...도 아니다 오프 플래너 영웅.

될 때 핵심 영웅 그런 다음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농업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모든 것을 가져 정글 몬스터 그리고 또한 버프 정말 부자가 될 때까지.

만약에 오프 플래너 영웅 에 집중하다 초기 게임 짓밟고 있다 터릿 상대와 유일한 농업 그 차선에서.

게임 팁 영웅 자룡은 싸울 때 가장 먼저 발릭사마에 숨거나 몰래 숨어서 대상을 갑자기 공격하므로 적은 빨리 죽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 절대 하지마 열린 전쟁, 허락하다 탱크 영웅 먼저 전투를 시작하고 죽일 순간이 있을 때 대상을 공격합니다. 영웅 상대 코어. 만약 자룡 열린 전쟁 따라서 잠재적으로 살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항상 조준 영웅 혼자 있는 상대가 좋다 영웅 전투기 아니면, 힘 영웅 Zilong은 결투하면 매우 강해질 것입니다.

콤보 사용 기술 가장 치명적인 사용 기술 궁극적인, 기술 둘, 기술 하나, 그리고 기본 공격. 계속 반복 콤보 기술 둘, 기술 하나와 기초적인 공격 적을 죽일 때까지.

단, 사용시 주의 영웅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용에 능숙하지 않으면 종종 죽고 일반적으로 너무 수동적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영웅 Zilong은 폴더.

그러니 자룡이 잘할 수 있도록 조심하고 계속 연습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이미 개선된 12명의 MLBB 영웅을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