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단 달 동안 Ngabuburit을 위한 최고의 PS 2 게임 7가지!

최고의 PS 2 게임

Playstation 2는 수백만 명의 콘솔입니다. 그러므로 이 콘솔에는 많은 추억이 있습니다. 게다가 라마단 달이 다가왔습니다. PS 렌털은 확실히 PS를 즐겁게 플레이하는 아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은 많습니다. 이 게임들이 최고의 PS 2 게임으로 선정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있다 GTA 산 안드레아스, 레지던트 이블, 까지 WWE 스맥다운 우리가 자주 놀기도 하고, 어려서 보면 안되는 내용이 있어서 어른들한테 질책을 받기도 합니다.

이 모든 추억은 이 콘솔에서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라마단이 도래한 동안, 콘솔 시리즈 최고의 게임에 대해 토론하며 추억을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2, 이 글을 통해. 그렇기 때문에 어떤 정보도 놓치지 않도록 주의 깊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가스!

또한 읽으십시오: GTA PS2 Monster Car 요령 및 기타 치트 코드

Ngabuburit를 위한 최고의 PS 2 게임

플레이 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2.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2/YouTube)

이번 기회에 우리가 논의할 몇 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레지던트 이블 4

Resident Evil 4 - 최고의 PS 2 게임
레지던트 이블 4. (출처: Capcom/Google)

첫 번째는 2023년에 리메이크 버전을 출시한 레지던트 이블 4(Resident Evil 4)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외동딸을 구하라는 임무를 부여받은 미국 대통령의 신임을 받는 요원 레온의 모험을 담고 있습니다.

GTA 산 안드레아스

GTA San Andreas - 최고의 PS 2 게임
GTA 산 안드레아스. (출처: 인터넷 아카이브/구글)

이 게임은 이전 게임인 GTA Vice City의 두 번째 시리즈 또는 속편입니다. 개발자 Rockstar와 함께 GTA San Andreas 시리즈에서는 CJ와 함께 로스 산토스를 탐험하여 그의 어머니의 죽음에 대해 알아보세요.

토니 호크 프로 스케이터 3

Tony Hawk Pro Skater 3 - 최고의 PS 2 게임
토니 호크 프로 스케이터 3. (출처: Sony Entertainment/Google)

Tony Hawk Pro Skater 3는 Neversoft가 제작한 게임으로 2001년 PS 1 및 PS 2 콘솔 시리즈로 출시되었으며, 스케이트보드 테마로 플레이어가 다음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극복해야 하는 다양한 장애물이 있습니다.

메탈 기어 솔리드 2: 자유의 아들

메탈 기어 솔리드 2 자유의 아들
메탈기어 솔리드 2 선즈 오브 리버티. (출처: 소니 엔터테인먼트/구글)

Metal Gear Solid 2 Sons of Liberty는 일본의 게임 제조업체인 Konami가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Dead Cell"이라는 테러리스트 집단이 통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청소 시설을 인질로 잡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전쟁의 신

전쟁의 신
전쟁의 신. (출처: IGN/구글)

크라토스가 당신을 신들이 사는 올림포스로 초대합니다.

이 게임에는 폭력적인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어린이는 부모의 도움 없이는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WWE 스맥다운! 이제 고통이 온다

WWE 스맥다운! 이제 고통이 온다
WWE 스맥다운! 이제 고통이 온다. (출처: IMDB/구글)

WWE 스맥다운! Here Comes the Pain은 현재 찾기가 매우 어려운 레슬링 게임 장르입니다.

이 게임은 THQ에서 제작했으며 Yuke's에서 추가 개발했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레슬링 전투 모드가 많이 있습니다. 태그팀 챔피언십처럼 1v1도 있고 2v2도 있습니다.

모탈 컴뱃: 아마겟돈

모탈 컴뱃: 아마겟돈
모탈 컴뱃: 아마겟돈. (출처: MKIceAndFire/YouTube)

Mortal Kombat: Armageddon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점은 플레이어가 개인의 희망과 취향에 따라 치명적인 기술을 설계할 수 있는 Create-a-Fatality 기능입니다.

뿐만 아니라, Midway Games의 이 게임은 이번에 목록에 있는 다른 게임들 중에서 상당히 훌륭합니다. Mortal Kombat: Armaggedon은 Mortal Kombat 세계관의 마지막 전투이기 때문입니다.

이전 모탈컴뱃 시리즈에 등장했던 모든 캐릭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rtal Kombat 게임 세계의 아이스 나이트인 Sub Zero에 대해 알아보세요!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성공적인 거래에 대해 #Better Ramadan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곧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