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베인은 자주 개편되는데, 몇 번이나 개편되었나요?

영웅 베인

누구야 히어로 베인?

안녕 Vicigers! 독? 베인은 하나 영웅 전투기 물론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영웅 Bane은 매우 무서운 해적 선장으로 묘사됩니다. 검 영웅 이 베인은 적들을 겁에 질리게 만듭니다.

영웅 베인은 하나 영웅 다재다능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조차 승률 영웅 Bane은 다음과 같이 2위로 매우 높습니다. 영웅 항상 게임에서 이기는 사람.

베인의 스킬

베인 영웅 스킬

패시브 스킬 소유하고 있는 영웅 베인 이것은 흔들어 물기, 총은 어디에 영웅 베인은 조력 에너지 10초 동안 기본 공격-그는 60-90%를 늘리고 제공할 것입니다. 물보라 피해 주변의 적들에게.

맞으면 영웅 그러면 적 기술 심는 시간이 줄어들게 됩니다 조력 에너지 0.5초씩. 게다가 패시브 스킬 영웅 베인도 있다 액티브 스킬 즉 첫 번째는 기술 하나 또는 게 발톱 대포, 영웅 베인이 발사합니다 대포 상대에게 바운스 손상 33%에서 생산.

기술 둘 또는 럼 주 치유 효과를 제공하고 폭발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럼 주-그의. HP를 재생하고 움직임 속도 30% 증가. 잘 활용하면 기술 이 두 가지는 베인을 더 공격적이고 죽이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궁극기 : 치명적인 잡기, 사용하면 만들 것입니다 영웅 이것은 미리 정해진 목표를 향해 이동하기 위해 상어를 수집합니다.

적에게 맞으면 생성됩니다. 손상 특별하다 물리적 손상, 빼기 이동 속도 그리고 공격 속도 목표에. 기술 이것은 또한 25%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손상 포탑에.

개편 영웅 Moonton이 새로운 에너지를 생산하기 위해 자주 하는 일입니다. 영웅영웅 원치 않는 또는 무시. 일반적으로 개편된 후에는 기술, 외관 및 짓다-그의.

무엇이 변경되었나요?

베인 모바일 레전드

Bane은 여러 번 개편되었는데 무엇이 변경되었습니까? 달라진 것은 그의 전체적인 모습이다.

처음에는 영웅 개편 후 해골 얼굴을 가진 해적을 닮은 사람입니다. 영웅 Bane은 여전히 해적의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얼굴은 문어의 얼굴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개편 후 영웅 Bane은 더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영웅 체력을 가진 파이터. 영웅 베인이 놀고있다 데미지 빌드 의지하는 체격 기술 수동적인 상어 물림.

개편 후에도 영웅 이것은 영웅 강한 마법, 의지하다 버스트 높은 라이닝 그리고 팀파이트.

영웅 이것은 DPS가 높은 상대가 접근하지 못하도록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기술 그녀의 위치 쿨다운.

놀면서 물리적 인, 영웅 멀리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크랩 클로 캐논 ~이다 기술 하나 영웅 추가 혜택을 받은 Bane 항목 물리 공격 데미지.

기술 도구로 사용된다 찌름 순간 랜닝 방향으로 유닛을 튕겨낼 수 있는 영웅 ~하도록 하다 영웅 베인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안전합니다.

수동적인 기술 그건 상어에게 물린 상처 이것은 다음으로 변경됩니다. 스택 이후에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영웅 이것은 발행 기술-그의.

와 함께 쿨다운 기술 빠른, 영웅 이것은 패시브를 지속적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 상어 물린 언제 팀파이트 그러니 더 줘 버스트 손상 가지고 노는 것보다 상대방에게 짓다 오래된 것들은 유형입니다 마법.

그때 달라진 또 다른 점 영웅 이 개편이 진행 중입니다 기술 궁극적인 소유하고 있는 영웅 이것. 지금 기술 궁극적인 변경 사항, 즉 한 방향으로 이동한 다음 상대를 큰 촉수로 공격하고 돌파하여 상대를 죽이는 상어입니다.

효과가 효과보다 좋아지고 있습니다 기술 그의 적을 공격하기 위해 상어를 수집하여 궁극.

게다가 기술 궁극적인그것의 변경 기술 그들 중 하나도 변경되었습니다. 영웅 이것은 미리 정해진 상대에게 큰 대포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개편으로 영웅 이것은 확실히 측면에서 더 좋습니다 설계 모습, 기술, 그리고 그것이 가진 효과. 영웅 원래 좀처럼 쓰이지 않던 베인이 드디어 더욱 빛을 발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기: 아세요? 영웅의 이름 Zilong은 이전에 Yu Zhao였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