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분할에서 가장 약한 용감한 요원 5명!

안녕하세요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Map Split에서 가장 약한 Valorant 에이전트에 대해 설명합니다. 1년이 지났습니다 발로란트 오픈 베타에서 나와 FPS e스포츠의 세계를 폭풍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출시 이후 이 게임은 다양한 장르의 다양한 플레이어를 끌어모았으며, 일일 활성 플레이어 수는 약 1,400만 명에 달합니다.

e스포츠 현장에서 Valorant의 성능에 만족한 Riot Games는 지평을 넓히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 회사는 이 전술 슈팅 게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가져와 확장할 계획입니다.

이 게임은 슈팅 측면에서 CS: GO와 유사하지만 Valoran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에이전트가 차별화됩니다. 각 에이전트는 플레이어에게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과 전략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독창성은 Valorant를 최고의 e스포츠 타이틀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에이전트가 모든 Valorant 맵에서 강력한 것은 아니며 이 기사에서는 Split의 약한 영웅에 대해 설명합니다.

맵 분할에서 가장 약한 Valorant 에이전트!

사이퍼 – 센티넬

맵 분할에서 가장 약한 용감한 요원 5명!

사이퍼는 스플릿 맵에서 가장 약한 발로란트 요원이며 함정과 정보 수집을 전문으로 하는 센티넬입니다. 그녀의 Trap Wire는 Cyber Cage와 결합하면 매우 유용하며 Spycam은 적의 움직임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인 Neural Theft를 사용하면 순식간에 적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싸이퍼는 많은 상황에서 개별 요원으로서 탁월하며, 특히 상대가 코너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사이트에 들어가려고 할 때 그렇습니다.

Split의 좁은 차선과 코너로 인해 Valorant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모든 코너를 확인하여 Cypher의 효율성을 감소시킵니다. 그는 진입 함정을 쉽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잘 준비된 팀에 매우 취약합니다.

트랩을 반복적으로 배치하면 트랩을 완전히 예측할 수 있습니다.

위반 – 개시자

맵 분할에서 가장 약한 용감한 요원 5명!

다음 스플릿 맵에서 가장 약한 Valorant 요원은 Breach입니다. Gadget Breach는 그를 상당히 "놀라운" 요원으로 만듭니다. 지진 폭발 및 인화점 수류탄과 함께 적을 기절시키는 다양한 능력을 갖춘 Breach는 가장 효과적인 Valorant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Split은 상대적으로 작은 맵이기 때문에 가젯이 상대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Flashpoint Breach 수류탄은 현장으로 돌진할 때 팀원을 섬광시킬 수도 있으며 잘못 사용하면 대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조율의 작은 오류라도 광범위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Astra – 컨트롤러

맵 분할에서 가장 약한 용감한 요원 5명!

다음 스플릿 맵에서 가장 약한 발로란트 에이전트는 팀원들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우주 여성 아스트라입니다. 그의 중력 우물은 식물 후 상황에서 적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방해할 만큼 충분히 강합니다.

Nova Pulse로 적을 기절시키고 Astral Form에 별을 배치하는 그의 능력은 그를 독특하게 만듭니다. Astra의 궁극적인 능력인 Cosmic Divide는 더 큰 규모에서 Viper의 Toxic Screen과 유사하며, 발사체가 방벽의 다른 쪽으로 이동하지 못하게 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의 궁극기는 팀원들에게 장벽의 한쪽에 안전한 안식처를 제공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장벽은 또한 다른 쪽에서 우호적인 유틸리티를 허용하지 않아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또한 Astra는 Astral Form에서 싸울 수 없기 때문에 유틸리티를 사용할 때 매우 취약합니다.

스카이 – 개시자

맵 분할에서 가장 약한 용감한 요원 5명!

Skye는 다음 스플릿 맵에서 가장 약한 Valorant 에이전트이며 Skye는 회전하여 플래시를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에이전트입니다. 가이딩 라이트 능력은 적에게 플래시를 지시할 수 있으므로 플래시를 제어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는 Regrowth로 팀원을 치료할 수 있으므로 Sage 외에 또 다른 치료자가 될 수 있습니다. Skye의 궁극기인 Seekers를 사용하면 근처에 있는 세 명의 적을 찾는 발사체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녀가 특정 시나리오에서 역할을 수행하는 동안 Skye는 Valorant의 Split에서 Breach와 같은 운명에 직면합니다. 제한된 맵 범위로 인해 적을 제대로 깜박이지 않아 팀원도 깜박일 위험이 있습니다.

사실 그가 사용하는 모든 능력은 활성화되기도 전에 격추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지도인 Split에는 각도가 너무 많습니다. 때때로 적들은 Skye가 적을 정찰하기도 전에 추적 능력을 발사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그녀는 Split에서 대부분 비효율적입니다.

요루 – 듀얼리스트

맵 분할에서 가장 약한 용감한 요원 5명!

독특한 듀얼리스트인 요루는 발로란트에서 가장 낮은 픽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소개는 순간 이동을 가능하게하는 그의 능력 Gatecrash가 너무 강력 해 보였기 때문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비참했습니다.

또한 Blindside 돌격은 그를 강력한 결투사로 만듭니다. 그 외에도 Fakeout은 적을 속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의 능력은 상당히 예측 가능합니다. 다른 Valorant 플레이어는 텔레포트 비용을 볼 수 있으므로 텔레포트할 때 그를 쉽게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크아웃은 원래 트레일과 구별됩니다. 효용성 때문에 결투를 할 수 없기 때문에 "결투사"라는 칭호는 아이러니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Bulldog Valorant: Valorant에서 Bulldog 무기 사용에 대한 팁과 요령!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