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최고의 군대 게임 7선

중세 군대 게임

중세 군대 게임은 현대적인 테마와 정교한 무기를 갖춘 격투 게임만큼 흥미롭습니다.

중세 배경은 실제로 요소가 포함된 다양한 게임에 매우 적합합니다. 전략. 내부 메커니즘은 더욱 복잡하고 다양한 흥미로운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전쟁 게임, 꼭 플레이해야 할 중세 배경의 최고의 군대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ing Medieval: 중세 건물 시뮬레이션 게임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최고의 군대 게임 7선

다양한 군대 유닛을 조종하여 싸우고 상대의 세력을 장악하면서 제국을 건설하는 것은 언제나 흥미진진하게 들립니다.

현대 전쟁 게임 못지않게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도 그 나름의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놀이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자, 아래 게임을 즐겨보세요!

스트롱홀드 크루세이더 2

중세 군대 게임 - Stronghold Crusader 2
Stronghold Crusader 2. 출처: Steam

이 게임은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오리지널 왕국 시뮬레이션 게임 Stronghold Crusader의 속편입니다.

Havok Physics 기술로 제작되었으며, 스트롱홀드 크루세이더 2 사실적인 성 효과로 3D 영상을 표시합니다.

Stronghold Crusader 2는 1189년 중동을 배경으로 합니다. 궁수, 창병 등 25개 이상의 부대를 지휘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게임은 최대 4명이 AI와 대결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기능도 제공합니다.

Age of Empires IV: 기념일 에디션

중세 군대 게임 - Age of Empires IV
Age of Empires IV: 기념일 에디션. 출처: 스팀

Age of Empires IV: Anniversary Edition은 Relic Games에서 개발하고 Xbox Game Studios에서 출시한 RTS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배경은 중세 초기부터 750년에 최초의 문명이 등장한 르네상스 초기까지입니다.

Age of Empires IV: Anniversary Edition의 군대 유닛은 육지에 있는 유닛과 바다에 있는 유닛, 두 가지로 나뉩니다.

요소를 결합하여 도시 건설업자 그 속에서 당신은 공격 전략을 익히고 방어력을 강화하여 상대를 빠르게 물리쳐야 합니다.

검은 사막

중세 군대 게임 - 검은사막
검은 사막. 출처: 스팀

요소가 포함된 중세 군대 게임을 찾고 계시다면 공예 강력하다면 검은사막이 당신에게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2023년에 막 출시된 이 게임은 Pearl Abyss 게임 엔진으로 제작된 놀라운 비주얼과 디테일을 갖춘 오픈 월드 MMORPG 게임을 제공합니다.

Black Desert는 신체 자세부터 피부 질감까지 매우 광범위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자유를 제공하며 모든 것이 현실적이고 다양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상대의 성을 장악하기 위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낚시, 요리, 승마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운트 앤 블레이드 II: 배너로드

중세 군대 게임 - Mount and Blade 2 Bannerlord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 출처: 스팀

다음 추천 게임은 Mount & Blade II: Bannerlord 입니다. 이 게임은 전작보다 210년 전을 배경으로 하며 세계 이주 시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전장에 입장하는 동안 캠페인 지도에서 많은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자신만의 군인 그룹을 구성하게 됩니다.

군대를 지휘할 뿐만 아니라 1인칭 및 3인칭 관점에서 직접 참여하게 됩니다. 진짜시각.

Bannerlord는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PvP 멀티플레이어 기능도 제공합니다. 순위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캐주얼하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크루세이더 킹즈 III

중세 군대 게임 - Crusader Kings 3
크루세이더 킹즈 III. 출처: 스팀

전작 게임과 마찬가지로, 크루세이더 킹즈 III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전략 및 왕국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여기서는 867과 1066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캐릭터가 죽어도 그 캐릭터의 상속자로 플레이하여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Crusader Kings 3의 주요 게임 플레이는 수세기에 걸쳐 1453년에 끝나는 왕조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외교, 전쟁, 배신 등을 수행하여 게임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중세로 가다

중세 군대 게임 - 중세로 가다
중세로 갑니다. 출처: 스팀

중세로 가다 는 도시 건설 요소가 포함된 전쟁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목조 주택 단지부터 거대한 석조 성까지 식민지 건설을 시작하게 됩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외부로부터의 공격으로 인해 여러 번 방해를 받게 됩니다. 그러므로 마을 사람들을 위한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여 마을 사람들을 보호해야 합니다.

다양한 함정과 전쟁 장비를 제작하여 외부 위협을 막아보세요. 그뿐만 아니라, 식민지가 좋은 기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식민지의 필요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킹덤 컴: 구원

중세 군대 게임 - Kingdom Come Deliverance
킹덤 컴: 구원. 출처: 스팀

마지막 추천 게임은 킹덤 컴: 딜리버런스(Kingdom Come: Deliverance)입니다. 이 게임은 바츨라프 4세 왕 통치 기간인 1403년 보헤미아에서 일어난 전쟁을 배경으로 합니다.

다양한 고유 기술 조정을 통해 전사, 음유시인, 도둑 역할 중 하나 또는 조합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기존 대화 분기에서 선택한 항목에 따라 능력 업그레이드 및 통계가 증가합니다. 게임 내 대화는 다른 캐릭터와의 관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검, 화살 등 근거리와 원거리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Stea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team 지갑 잔액을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