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것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Karrie의 고통스러운 빌드입니다.

카운터 존슨

이번에는 게임에서 아프게 하는 캐리 빌드 아이템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영웅을 위한 최상의 빌드를 컴파일하려면 알아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Karrie의 2022 고통 빌드 아이템에 대해 알아야 그녀의 기술과 능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obile Legends 게임에서 Karrie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이것을 알아야합니다.

게임에서 아이템을 무작위로 배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 중에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사실 저희가 캐리 모바일 레전드의 잠재력을 최적화하지 못하고 플레이를 잘 하지 못해서 부담이 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영웅 Karina를 카운터하는 방법, 그녀를 쓸모 없게 만듭니다!

캐리 스킬 모바일 레전드 2022

스킨 캐리 - 빌드 캐리
스킬 l캐리

Karrie의 아이템 빌드를 결정하기 전에 먼저 Karrie의 기술을 검토합니다. 그가 가진 기술과 능력을 정확히 알고 이해하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영웅 스킬을 마스터하는 것은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 해야 할 기본적인 일입니다.

게다가 최근 캐리는 최신 패치 업데이트에서 버프를 받았습니다.

캐리의 스킬 1이 증가하여 그녀가 주는 보너스 데미지가 90% 증가합니다.

추가 물리공격력 90%를 얻게 됩니다.

그렇다면 캐리는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을까요?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Gatotkaca

수동적인 - 경륜 마크

Karrie의 패시브 스킬은 Lightwheel Mark입니다. 이 영웅은 나중에 기본 공격이나 기술을 수행할 때 상대 영웅에게 가벼운 바퀴 표시를 남길 수 있습니다. 5중첩에 도달하면 Lightwell Mark가 원본이 됩니다.

그런 다음 상대 최대 HP 영웅의 8~12%에 해당하는 True Damage를 입힐 때까지 공격합니다.

그러나 Creep에 가해지는 피해는 300을 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arrie 게임플레이 팁

기술 1 – 회전하는 경륜차

스킬 1 캐리는 회전하는 라이트휠입니다. 이 영웅은 플라이휠을 발행합니다.

그런 다음 경로에 있는 상대 영웅에게 250 물리 피해(+ 총 물리 공격력 90)의 공격을 줄 것입니다.

플라이휠이 멈출 때 먹으면 150 물리 데미지(+ 20% 총 물리 공격력)를 줍니다.

또한 상대 영웅이 최대 80%의 느린 효과를 경험하게 합니다. 효과는 지속적으로 적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비참한! 아주 예리한 영웅 캐리의 라이트휠 마크 이야기!

기술 2 – 팬텀 스텝

캐리의 2스킬은 팬텀스텝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캐리가 지정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다음으로 가장 가까운 적 영웅에게 라이트웰을 시전합니다.

그는 150(+ 7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줍니다.

다음으로 그는 Lightwheel Mark를 상대 영웅에게 맡길 것입니다.

쌍수 휘두르기 모델에 들어가면 2개의 경륜을 발행합니다.

그러면 이 영웅은 미리 정해진 장소로 점프하여 근처의 적을 향해 플라이휠을 발동합니다.

얼티밋 스킬 – 스피디 라이트휠

Karrie의 궁극기는 Speedy Lightwheel입니다. 이 영웅은 6초 이내에 쌍수 무기 모드에 들어갑니다.

Karrie는 추가로 2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이 영웅은 기본 공격을 할 때 2개의 Lightwheel도 발행합니다.

나중에 각 Lightwheel은 65%의 손상을 제공합니다.

캐리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추천

그녀의 기술과 능력을 알게 된 후 Karrie의 고통스러운 빌드를 검토합니다.

경기 중에 영웅의 능력을 최적화하기 위해 Karrie의 아픈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캐리의 아픈 빌드 아이템 추천을 살펴보자!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아이템은 스위프트 부츠입니다. 게임 내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Swift Boots는 Karrie의 속도를 최대 15%까지 증가시킵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다음으로 Demon Hunter Sword도 구입해야 합니다. 캐리의 아픈 빌드를 만들려면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나중에 Karrie의 공격은 상대 영웅의 HP의 최대 10%의 공격으로 상대 영웅을 공격하게 만듭니다.

끝없는 전투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다음 추천 아이템은 Endless Battle입니다.

끝없는 전투에는 고유한 수동적-신성한 정의가 있습니다. 단, 스킬 후 사용하는 일반 공격은 물리 공격력의 60%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아파하는 Karrie 빌드를 정렬하려면 게임 중에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 오케이
버서커의 분노

그런 다음 Berseker 's Fury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항목은 Karrie에게 중요합니다.

이 영웅은 이 아이템으로 25%의 치명타 확률을 얻습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다음으로 Scarlet Phantom이라는 항목도 있어야 합니다. Mobile Legneds 게임에서 Karrie의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 공격 속도 및 치명타 확률을 제공합니다.

캐리의 능력치를 배가시켜주는 아이템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