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Gatotkaca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

Gatotkaca는 메타 랭크에 포함될 탱크 영웅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번에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강의 카운터 영웅 가톳카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영웅은 큰 데미지와 더 긴 군중 제어 스킬을 갖도록 버프가 되도록 개편되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 Moonton은 점점 더 아파지는 패시브 스킬부터 기절 효과가 있는 스킬까지 점점 더 길어지는 몇 가지 조정 사항을 제시합니다. 이것은 무료 화재 게임에서 더욱 무섭게 만듭니다.

그는 카운터를 연결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갱킹과 한타에서 정말 강하기 때문입니다.

영웅 카운터 Gatotkaca MLBB 목록

다음은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가장 강력한 Gatotkaca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디기

영웅 카운터 Gatotkaca
디기

Gatotkaca가 점프하여 궁극기를 사용하면 적의 모든 군중 제어 공격을 무력화할 수 있는 Diggie를 의지할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의 Digie 기술로 그는 공격으로부터 주변의 모든 팀을 구할 수 있습니다. Diggie는 한타에서 그를이긴 Karrie에 이어 두 번째 후보가되었습니다.

또한 Diggie는 모바일 레전드의 거의 모든 영웅을 상대하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자, 짧은 시간 안에 가톳카카의 영웅에 대항할 강력한 영웅이 여기 있습니다.

영웅 카운터 Gatotkaca

Chou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탱크 영웅에 대응할 수 있다면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Chou의 면역 능력은 스킬 1과 그의 궁극기에 대한 기절 공격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또한 Chou는 그를 가두어 군중 속으로 몰아넣고 순위를 매기는 등 탱크 영웅에 대한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hou 영웅으로 그를 이기고 싶다면 Critical mobile legends 아이템과 Physical Penetration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이러한 아이템에 의해 생성된 크리티컬로 인해 HP가 크게 감소함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프랑코

영웅 카운터 Gatotkaca
프랑코

다음으로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모든 영웅을 잠그는 최고의 영웅인 프랑코 영웅이 있습니다. 적의 핵심 영웅을 납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한다면 프랑코는 다른 스킬로 탱크 영웅을 납치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영웅이 탈출할 수 없도록 터렌트로 데려가십시오. Franco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Gatotkaca 카운터 영웅입니다.

불행히도 얼마 전 Moonton은 클래식 및 순위 경기 모두에서 Franco ML 영웅에게 Banned를 제공했습니다. 이는 탱커 영웅이 경기 과정을 상당히 방해하는 버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며, 이로 인해 2021년 12월 29일 Moonton이 그를 금지했습니다.

카르밀라

영웅 카운터 Gatotkaca
카르밀라

Carmilla는 Mobile Legends의 경기에서 Gatotkaca에 대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상대의 마법 방어력과 물리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패시브 능력으로 Carmilla는 상대방을 매우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으며 물론 Mobile Legends의 경기에서 쉽게 패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나나

민시타르

영웅 카운터 Gatotkaca
민시타르

마지막으로 Gatotkaca 카운터 영웅인 Minsitthar가 있습니다. Minsitthar는 Mobile Legends에서 그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움직이기 어렵게 만드는 이 영웅과 함께.

Minsitthar는 이 영웅이 상대의 움직임을 쉽게 잠글 수 있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 스킬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영웅은 빠르게 움직일 수 없으며 어떤 스킬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그의 역할이 전사이지만 상당히 탱키합니다. Minsitthar는 방패를 제공하면서 기절 공격을 제공할 수 있는 Iron Shield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힐다의 최강 카운터 히어로

이들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Gatotkaca 카운터 영웅 5명이었습니다. 실제로 많은 영웅들이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Land Of Dawn에서 한타에 직면했을 때 그를 물리칠 수 있는 최고 중의 최고만을 제시합니다.

VCGamers에서만 안전한 거래로 저렴한 가격에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형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