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er Vs D-Bee: CS FF MAX에 대해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클래시 스쿼드 FF

이번에는 Skyler와 D-Bee를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CS(Clash Squad) 모드에서 사용하기에 어떤 것이 더 좋을까요? FF 맥스? 이 페이지에서 답을 찾으십시오.

Free Fire MAX의 충돌 모드에서 승리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우승할 확률은 급격히 떨어졌다. Skyler vs D-Bee와 같은 캐릭터가 등장하는 곳입니다.

그들의 능력은 강력하며 적절하게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라운드에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하나만이 최고입니다. Skyler vx D-Bee 사이에서 누가 최고인지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다음은 FF Max의 CS 모드에서 Skyler와 D-Bee를 비교한 것입니다. 어떤게 더 좋아? 

CS 모드에서 Skyler 대 D-Bee 비교

스카일러

Skyler 대 D-Bee
스카일러

Skyler는 Free Fire MAX의 강력한 공격 캐릭터입니다. 증가된 직접 피해를 입힐 수는 없지만 Riptide Rhythm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글루 벽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음파가 진행되어 경로에 있는 최대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합니다. 두 번째 이점으로 글로우 벽을 배치하여 능력을 사용하여 치유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 능력을 사용한 후 재사용 대기 시간이 완료되기까지 40초가 걸립니다.

전투에서 Skyler의 역할은 상대방의 방어를 무너뜨리고 팀원이 쉽게 공격을 제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낮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안할 때 이 능력은 같은 라운드에서 두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oo Wall이 배치될 때마다 HP 회복이 증가하며 4점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디비

Skyler 대 D-Bee
디비

D-Bee는 초보자에게 완벽한 매우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Bullet Beats라고 하며 힙 파이어 모드를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좋습니다. 발사와 이동을 동시에 할 때 이 능력은 사용자에게 15%의 민첩성 보너스와 45%의 정확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보너스가 활성화되면 플레이어는 게임 중에 공격을 억제하고 적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속도가 빨라지면 적의 측면을 공격하거나 더 나은 위치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D-Bee는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팀원이 쉽게 공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가장 잘 사용됩니다.

숙련된 사용자는 이동 보너스를 사용하여 적 팀을 둘러싸고 뒤에서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술은 라운드에서 승리할 확률을 크게 높입니다.

기본 레벨에서 이 스킬은 이동 속도를 5%, 정확도를 10% 증가시킵니다. 최대 레벨(레벨 6)에서 스킬은 이동 속도를 15%, 정확도를 35%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ok Vs Maro Vs D-Bee: 2022년 최고의 FF MAX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Skyler 대 D-Bee 사이의 결론

Skyler 대 D-Bee
Skyler 대 D-Bee

D-Bee는 의심할 여지 없이 Clash Squad Free Fire MAX 모드 전투에서 사용할 훌륭한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이 능력은 기본적이고 실제 전투 상황에서는 매우 제한적이다.

반면에 Riptide Rhythm Skyler는 사용자와 팀이 상대 방어를 우회할 수 있게 하므로 더 실용적으로 사용됩니다. 이 기술은 전투를 더 쉽게 만들고 팀은 총격전 시작부터 적에게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스카일러의 스킬은 프리파이어, 특히 글로우 월을 사용해야 하는 클래시 스쿼드 모드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D-Bee 기술은 이동하는 동안 이동 속도와 정확도를 높여 Clash Squad 모드에서도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D-Bee 스킬은 다른 강력한 액티브 능력과 함께 장착할 수 있는 패시브 능력입니다. 따라서 D-Bee는 Free Fire의 충돌 분대 모드에서 Skyler 대 D-Bee의 승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의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FF Max 게임의 Clash Squad 모드에서 Skyler와 D-Bee를 비교한 것입니다. 사용하기에 더 좋다고 생각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우리는 참조만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