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5 압도된 Aulus Counter Heroes

카운터 아우루스

당신은 종종 aulus를 만납니다. 확실히 영웅을 반격하기는 어렵습니다. 진정하세요, 그것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영웅 카운터 Aulus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인도네시아와 동남아시아까지 진출한 5대5 MOBA 게임입니다. Hero Aulus는 파이터 역할을 하지만 탱키합니다. 따라서 이 영웅은 Offlaner, Roamaer 및 Jungler에 매우 적합합니다.

Hero Aulus는 시즌 23에서도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Aulus는 현재 버프되고 좋고 올바른 기술로 조정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울루스를 만난다면 여전히 공격과 방어의 합동 수행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이를 위해 신뢰할 수 있는 5개의 Aulus 카운터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Ling Mobile Legends 2022 플레이 방법

개요 영웅 아울루스

아울루스
아울루스

카운터 영웅 Aulus를 계속하기 전에. 이 아우루스가 어떤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aulus 기술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최소화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기계적 방법으로도 스킬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 투지

Aulus는 기본 공격을 수행한 후 4중첩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 사용 후 적은 물리 데미지 10의 슬로우 효과를 받습니다. 이 효과는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스킬 1 - 아우루스 차지

이 스킬은 이동 속도를 45%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스킬을 사용함으로써 아울루스는 150 이상의 추가 물리 공격 데미지를 얻게 되며, 이는 향후 전쟁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기술 2 – 도끼의 힘

Aulus는 도끼를 사용하여 앞에있는 적을 이겼습니다. 이 스킬은 물론 몇 가지 뱀프 주문으로 상당한 피해 +150 물리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매우 동기화되어 있기 때문에 전쟁 도끼 항목을 사용하여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 - 꺼지지 않는 분노

이 궁극기는 매우 독특하고 3배의 변화가 있으며 갱킹을 할 때 확실히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궁극의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셀레나 빌드 아이템

5 영웅 카운터 아울루스

카운터 히어로 아울루스
아울루스

영웅 Aulus의 개요를 논의한 후. 물론 Aulus의 카운터 영웅을 읽어야 Aulus의 공격을 차단하려는 동기가 확실히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 Aulus 카운터는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할 때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카운터 영웅 아울루스를 보자.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마틸다 게임플레이 팁

루녹스

카운터 에디스 MLBB

첫 번째로 사용할 수 있는 Aulus 카운터 영웅은 Lunox입니다. Lunox에는 마법사 역할 유형이 있습니다. 물론 이 역할을 사용하면 예상치 못한 공격을 수행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 마법사는 확실히 매우 매운 4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Aulus는 전형적인 근접 전사이므로 Lunox가 공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무력

" <yoastmark

세이버는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영웅입니다. 이 암살자에는 Aulus의 카운터 영웅 중 하나로 만들 수 있는 영웅 잠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궁극기가 aulus를 위한 것인지 확인하세요.

그런 식으로 Aulus는 움직일 수 없으며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실행을 사용하여 파이터 영웅을 캡처할 때 더욱 매끈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히어로 대쉬 ml 슈

Hero Chou는 이 영웅에 대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파이터 버전입니다. 그의 궁극기로 그는 Aulus를 원하지 않는 땅에 쏟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다재다능하며 오프 라이너와 로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팀을 사용할 때 후속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위해 Chou 영웅의 궁극기를 극대화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기: 이 4명의 영웅은 MLBB X Sanrio 캐릭터 스킨을 받게 됩니다.

캐리

빌드 캐리
캐리

이 명사수는 aulus 영웅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탱키한 영웅에게 매우 맵습니다. 또한 이 Marksman을 사용하여 더 나은 적응을 할 수 있으며 물론 부업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Karrie의 영웅은 정글러가 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여전히 포지셔닝을 잘해야 캐리의 스킬과 궁극기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나

나나
나나

마지막으로, 아울루스의 움직임을 막아줄 수 있는 나나의 지원 영웅이 있습니다. 아울루스를 짜증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나의 스킬로 준비해야 합니다. 영웅 나나는 아울루스의 추격에서 벗어나는 데에도 매우 도움이 되는 패시브 스킬이기 때문에 아울루스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데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