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셀레나 게임플레이 팁

영웅 카운터 셀레나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최고의 Selena 게임 플레이 팁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팀에 부담이 되는 건 부끄러운 일이야, 형!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기 위해 수동태를 발동시키는 것뿐입니다. 적에게 어비설 마크를 소모하면 추가 데미지가 발동됩니다. 그는 추가 피해 때문에 초기 게임에서 매우 강합니다. 교활한 암살자로 플레이하십시오. 

Selen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Selen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에 대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그러나 Land Of Dawn에서 매우 OP가 되려면 맵에 대한 좋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게임플레이 셀레나 MLBB

다음은 Mobile Legends 버전 VCGamer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Selena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초기 게임

게임 셀레나
초기 게임

레비를 사용한다면 낮은 등급의 정글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마법 목걸이를 2개 구매하여 마나 바를 비웁니다. 블루 버프는 반복적으로 스킬을 시전하고 먼저 잡고 미드 라인으로 이동하여 갱킹에 성공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대체 버프 주위에 덫을 놓아 적의 버프를 공격하십시오. 핫스팟(덤불, 길)에 함정을 설치하고 대상에 화살을 발사합니다.

대상이 기절하면 추가 이동 속도를 위해 궁극기를 사용하고 Abyssal 형태를 사용하여 유닛을 처치하십시오. 아래와 같이 유용한 스킬 콤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엘빈폼(스킬2+스킬3)+어비설폼(스킬1+스킬2)

4~5초면 같은 과정으로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 셀레나
게임 중반

중반부에는 셀레나의 게임 플레이가 가장 빛난다. 상황에 따라 2가지 핵심 아이템을 완성해보세요. 한 차선에만 매달리지 말고 항상 돌아서 미니맵을 따라가세요. 이 영웅은 전장에 최대 3개의 함정을 설치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배치해야 합니다.

덤불에 함정처럼 작동하는 함정을 설치하면 HP가 낮은 적이 함정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죽습니다. 항상 하나의 함정을 저장하여 화살과 결합하여 적을 3초 동안 잠들게 합니다. 

궁극기는 1번 스킬과 2번 스킬의 CD가 초기화되므로 신중하게 사용하세요 먼저 스킬 1번(소울이터)을 증가시킨 후 어비설 형태로 기본공격을 해주세요. 

본질적으로 셀레나의 게임 플레이를 사용한다는 것은 라인을 우선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이유는 기본 공격이 매우 약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부족한 부분도 많이 마쳤습니다. 사실, 클리어 라인에서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니언즈를 끝내기엔 방어력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수준의 증가도 다른 재밍 영웅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적 영웅에게서 완료한 조건을 모아서 이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enedetta 게임 플레이 팁

늦은 게임

게임 셀레나
늦은 게임

Selena를 사용할 때 후반 단계에서 게임을 확장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그는 높은 초기 게임 버스트 데미지로 유명하지만 후반 단계에 있습니다.

적 팀이 스터너나 CC 영웅이 없는 자질을 가지고 있다면 그가 반격하기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화살로 적의 데미지 딜러를 표시하고 적절한 거리에서 시도하십시오.

화살이 멀리 날아갈수록 기절 지속 시간이 길어집니다. 좋은 셀레나 게임 플레이는 그녀의 콤보에만 의존하지 않습니다. 셀레나의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와 게임에 대한 느낌은 그녀를 전장에서 유용하게 만들 것입니다. 항상 함정 중 하나를 주님의 성벽 근처에 두십시오.

기본적으로 셀레나의 게임 플레이는 적절한 팀 전투 영웅이 아닙니다. 그는 적 팀의 농업 또는 경제에 대응하기 위해 적 한 명을 죽여야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올바른 순서로 콤보를 꺼내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셀레나 프로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유용한 팁이 있습니다.

  • 항상 초기 단계에서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1스킬 어비설폼은 실드를 준다는거 잊지마세요.
  • 화살표를 명중하십시오. 적이 보이지 않을 때 시도하십시오.
  • 트랩을 통해 미니맵에 액세스합니다.
  • 게임 후반에 안전합니다.
  • 게임에 따라 함정을 조정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ilda 게임플레이 팁

셀레나의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려면 그녀의 잠재력이 최대한 발휘되도록 특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복잡하고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면 위험이 큽니다. 그러나 당신이 얻게 될 '상'은 그것을 잘 마스터할 수 있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