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detta 40% CDR을 구축하는 방법, 더 많은 GG 스팸 기술!

히어로 대쉬 ml 베네데타

Benedetta 40% CDR 구축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그가 하이퍼 캐리 영웅으로 사용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즉, Benedetta는 항상 선두 위치에 있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며 빠르게 회전하고 많은 킬을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Benedetta 40% CDR 빌드는 중간 및 하단 차선에서 방어력을 높이는 데 더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탱크와 지원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물론 CDR 40%로 Benedetta를 만들 수 있으려면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강인할 수 있도록 어떤 아이템이 적합한지 결정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의 5가지 장점, 꼭 알아야 할 사항!

다음은 그를 팀에서 하이퍼 캐리로 만들 수 있는 Benedetta 40% CDR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몇 가지 항목은 확실히 Benedetta의 CDR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Benedetta Hyper Carry Build Recommendations, Spam Skills 및 Lifesteal 가능

Benedetta 40% CDR 빌드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약 7개의 우수한 항목이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다른 공격 아이템으로 교체할 아이템 하나를 판매합니다. 이 Benedetta Hyper 빌드는 YouTube 채널 추천을 기반으로 합니다. 렉시 YT.

마법의 신발

빌드 베네데타 40% cdr 매직 슈즈
빌드 베네데타 하이퍼를 위한 마법의 신발

Magic Shoes 아이템은 Benedetta Hyper 빌드에 대한 오프닝 액세스입니다. 이 아이템의 효과는 Benedetta에게 최대 40포인트의 추가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Magic Boots는 또한 10%의 CD 감소라는 또 다른 효과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베네데타 40% CDR을 하이퍼가 되었을 때 강해질 수 있도록 구축하기 위한 초기자금입니다.

게임 초반 베네데타는 특히 골드 레인과 EXP 레인에서 많은 파밍이 필요합니다. 물론 농사를 짓는 동안 베네데타는 상대 영웅들에게 방해를 받을 것입니다.

마법의 신발은 베네데타가 자신의 점멸 스킬과 속도로 더 잘 회전할 수 있도록 안전을 보장해주는 아이템으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전쟁 도끼

benedetta 40% cdr 전쟁 도끼 만들기
CDR 베네데타를 위한 전쟁 도끼

다음 시퀀스에서 Benedetta 40% CDR을 빌드하면 War Axe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끼를 들고 있는 이 아이템으로 Benedetta는 550 HP, 35회의 물리적 공격, 그리고 물론 10% CDR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이 아이템의 플러스 포인트는 최대 8까지 중첩될 수 있는 물리 공격 및 관통 보너스를 제공하는 패시브 효과입니다.

이 War Axe 패시브 효과는 게임 초반에 Benedetta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데 유용합니다. 따라서 그는 양쪽 차선에서 상대 영웅에 대해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추가 HP와 물리 관통력은 주로 일련의 번개 공격인 베네데타의 스킬셋을 강화합니다. War Axe 보너스를 활용하여 첫 피를 얻으십시오.

피의 욕망 도끼

빌드 베네데타 40% cdr 블러드러스트 도끼
피의 욕망 도끼

이 Bloodlust Ax 아이템은 10%의 쿨다운 스킬 감소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Benedetta의 40% CDR 빌드도 강화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70 물리 공격 포인트와 20% 스펠 뱀프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스펠 뱀프 아이템 스킬은 베네데타 하이퍼가 사용하여 그녀의 스킬셋을 사용하는 모든 공격이 라이프스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생명력 흡수 능력은 베네데타가 팀에 의해 골드 또는 경험치 레인에서 홀로 풀려날 때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Benedetta 40% CDR의 빌드도 스킬 1과 연속 공격이 있는 궁극기로 많은 킬을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이 상황에서는 게임 중반에 진입했다고 가정하므로 상대가 아이템을 구매하고 있다는 사실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Benedetta가 회전 타이밍을 결정할 수 있도록 상대의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블러드러스트 도끼 아이템을 사용하여 피가 고갈되지 않도록 하세요!

절망의 칼날

빌드 베네데타 40% cdr 절망의 칼날
추가 Phys에 대한 절망의 칼날. 공격

이번에 Benedetta 40% CDR 빌드는 추가 160회의 물리적 공격과 추가 5% 속도가 있기 때문에 손상 출력을 증가시켜 오프라인에서 더 민첩해집니다.

Benedetta는 또한 HP가 50% 미만인 상대에 대해 25%의 추가 물리 공격 형태로 이 아이템으로부터 패시브 효과를 얻습니다. 따라서 Benedetta는 HP가 부족한 상대 영웅에게 많은 위협을 가할 것입니다.

이 아이템으로도 베네데타가 갱킹의 선두가 될 수 있습니다. 점멸하며 지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그의 궁극기 스킬은 HP가 적은 상대를 전멸시킨다.

헌터스트라이크

빌드 베네데타 40% cdr 헌터 스트라이크
추가 CDR 베네데타를 위한 헌터 스트라이크

Benedetta 40% CDR 빌드의 다음 CDR 강화 아이템은 Hunter Strike입니다. 스킬 CD를 10% 감소시키는 효과 외에도 물리 공격력을 최대 80포인트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에는 베네데타가 하이퍼 캐리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그녀가 게임 중반에 상당히 빠른 속도를 갖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특히 파밍 버프일 때 베네데타가 크립을 물리칠 때마다 25%의 속도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이 항목의 패시브 효과로 인한 추가 15% 물리적 관통력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베네데타의 하이퍼 캐리가 훨씬 더 민첩하고 강해져서 상대 오프라이너와 많은 기계적인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물론 스플릿 푸시도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의 고통스러운 빌드, 지금 시도해보세요!

여왕의 날개

benedetta 40% cdr 퀸즈 윙 빌드
여왕의 날개로 Benedetta 40% CDR 구축

이 Queen's Wings 아이템으로 Benedetta는 HP가 20%까지 40% 미만일 때 생존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이 아이템이 주문 뱀파이어 25%의 기능을 추가할 수 있으며 Bloodlust Axe 아이템과 GG 조합이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Benedetta는 이 두 아이템으로 많은 라이프스틸을 할 수 있습니다.

베네데타의 스킬은 특히 점멸 스킬로 상대를 많이 다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베네데타의 궁극기에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여 특히 게임 후반에 가장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윈드토커

빌드 benedetta 40% cdr windtalker
Windtalker는 치명타를 강화합니다. 베네데타

이 Windtalker 아이템은 최대 40%의 공격 속도, 10%의 크리티컬 확률 및 추가 20 스피드 포인트의 추가 효과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Benedetta의 하이퍼 캐리를 결정합니다.

Windtalker는 이 상황에서 Benedetta의 CDR이 약 40%이고 더 큰 손상 출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Magic Shoes를 대체합니다.

따라서 Magic Shoes를 판매하고 Windtalkers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특히 Benedetta의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베네데타의 패시브 스킬과 스킬 1이 모두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Lexy YT YouTube 채널의 Benedetta 하이퍼 캐리 동영상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베네데타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입니다.

이것이 Benedetta 40% CDR 빌드이므로 팀 하이퍼 캐리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베네데타의 기술을 마스터하여 게임 시작부터 끝까지 강함을 유지하세요,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