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Natalia Roam Vs Natalia Sidelane은 초점이 다릅니다!

Natalia Roam vs Natalia Sidelane 커버

게임 내 나탈리아 로밍 vs 나탈리아 사이드레인 모바일 레전드 경기에 적용될 때 확실히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Natalia가 Land of Dawn 경기장에서 다른 위치에서 플레이되기 때문입니다.

로머 영웅으로서 플레이어는 상대 위치, 안전한 차선과 안전하지 않은 차선을 매핑하거나 때로는 농지에서 상대방을 추방하기 위해 경기장에서 더 많은 순찰을 해야 합니다.

사이드라이너 영웅으로서 플레이어는 물론 영웅을 사용하여 골드 또는 경험치 레인을 독립적으로 더 잘 유지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많은 킬을 생성하고 사이드라이너로 스플릿 푸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타 시즌 23 ML 최고의 로머 영웅 10인, 상대의 수비를 혼란시키다!

이 토론에서는 나탈리아 로밍 vs 나탈리아 사이드라인 빌드를 소개하고, 로머와 사이드라이너로서의 나탈리아의 역할은 매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나탈리아 로밍 만들기

엠블렘 나탈리아 롬

Natalia roam과 Natalia sidelane의 빌드 엠블럼은 몇 가지 차이점만 있습니다. 로머와 사이드라이너로서 Natalia는 맞춤형 암살자 엠블럼을 사용합니다.

나탈리아 로암 vs 나탈리아 사이드레인 커스텀 어쌔신
Natalia Roam용 암살자 커스텀 엠블럼

먼저, 모든 민첩성 하위 재능을 최대 3점까지 달성하십시오. 이것은 나탈리아가 경기장을 돌아다니는 동안 많은 회전을 해야 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둘째, Sub-Talent Invasion을 최대 3점까지 수행하여 나탈리아가 경기장에서 나탈리아의 레벨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하는 물리적 관통력에서 이점을 얻습니다.

주요 특성으로 High And Dry를 선택하면 Natalia가 상대 영웅과 맞서야 할 때 더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가 기계적인 전투에 뛰어들 때마다 적어도 이 특성은 그녀의 6%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이 커스텀 암살자 엠블럼을 통해 나탈리아는 로머로서 게임 초반에 상당히 좋은 자본 이동 속도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 나탈리아 롬

Natalia roam vs Natalia Sidelane은 물론 빌드 아이템도 다릅니다. 나탈리아 로밍 빌드 아이템의 경우 물리적 침투, 트루 데미지 및 크리티컬에 대한 패시브 효과가 있는 물리적 공격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Natalia Roam vs Natalia Sidelane 예제 항목 1
끝없는 전투와 악마 사냥꾼 검

먼저, 가져가 래피드 부츠 초기 게임에서 Natalia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이것은 Natalia가 경기장에서 레인과 상대방의 위치를 로밍하고 매핑하는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둘째, 사세요 헵타시즈의 칼날 나탈리아가 만나는 상대 영웅을 찌르면서 돌아다닐 수 있도록. 이 아이템은 느린 보너스를 제공하면서 물리적 손상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게임 중반에 진입하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Natalia는 킬을 생성하는 동안 찌르거나 적어도 로밍 중에 킬을 도울 수 있습니다. Malefic Roar는 상대 영웅을 공격할 때 추가적인 물리적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Natalia도 손상 및 HP 공급이 필요하므로 구입하십시오. 데몬 헌터 소드 추가 공격 속도와 물리 공격을 위해.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생명력 흡수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 로밍을 위한 궁극의 최강 아이템으로 구매하세요 끝없는 전투. 이 아이템은 나탈리아가 갱킹 오프너, 마지막 타격 상대, 한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빠르게 회전하면서 돌아다닐 수 있도록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MLBB 시즌 23 최강 지원가 영웅입니다.

나탈리아 사이드레인 만들기

Natalia Sidelane의 상징

Natalia roam vs Natalia sidelane에는 동일한 빌드 엠블럼, 즉 맞춤형 암살자가 있습니다. Natalia sidelane의 Sub-Talent 라인업도 Natalia roam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 로암 vs 나탈리아 사이드레인 커스텀 어쌔신 2
나탈리아 사이드레인용 어쌔신 커스텀 엠블럼

Agility에서 Natalia sidelane을 위한 하위 재능 커스텀 암살자의 3가지 주요 포인트를 수행하십시오. 목표는 나탈리아가 민첩한 움직임을 가지고 역학과 싸울 때 상대 영웅을 괴롭힐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Sub-Talent Invasion도 수행하십시오. Natalia는 골드 및 EXP 레인 모두에서 영웅과 일대일로 대면할 때 많은 물리적 침투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High And Dry를 주요 재능으로 삼아 반대 오프 라이너와 역학을 싸울 때 더 강해집니다. 이 조합은 Natalia의 궁극기를 더욱 악화시킬 것입니다.

사이드라이너로서 Natalia는 상대 지역으로 더 이상 유인되지 않고 자신의 위치를 계속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실 나탈리아는 상대를 측면 포탑으로 많이 유인해야 했습니다.

아이템 나탈리아 사이드레인

Natalia sidelane 항목의 배열도 Natalia roam과 거의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Natalia의 사이드 레인은 특히 혼자 살아남기 위해 더 공격적으로 구축된다는 것입니다.

Natalia Roam vs Natalia Sidelane 예제 항목 2
절망의 칼날과 스칼렛 팬텀

래피드 부츠 나탈리아 사이드레인이 가장 먼저 가지고 있어야 할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그가 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도록 그의 패시브 스킬을 활용하는 초반 게임의 주요 수도입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나탈리아의 패시브 스킬도 증가시켜 상대방의 영웅을 뒤에서 공격하여 꽤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게 됩니다.

재앙의 포효 그런 다음 Blade of Heptaseas의 효과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결과적으로 Natalia는 이전보다 물리적 관통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Natalia가 상대를 공격할 때 공격 속도가 더 빨라지도록 구매하세요. 데몬 헌터 소드 모든 기계적 전투에서 상대를 빠르고 연속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구입 절망의 칼날 Natalia sidelane은 Natalia가 빠르게 탈출하고 상대를 유인하여 갱킹 할 수 있도록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를 포탑 쪽으로 유인할 수도 있습니다. Blade of Despair는 적절한 추가 물리적 공격과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템 구매 스칼렛 팬텀 나탈리아가 더 자주 치명타 피해를 입힐 기회를 얻습니다. 이 아이템의 추가 공격 속도는 나탈리아가 적과 역학을 싸울 때 더 많은 이점을 가질 수 있도록 그녀의 연속 공격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탱크를 배우고 싶습니까? Mobile Legends 초보자를 위한 영웅 탱크입니다.

나탈리아 로암 vs 나탈리아 사이드레인, 뭐가 더 좋아?

포케 히어로 역의 나탈리아 로머

나탈리아 로암 vs 나탈리아 사이드레인 나탈리아 푸시
적들을 쫓는 나탈리아 로암

Natalia roam vs Natalia sidelane 빌드를 보면 비슷합니다. 로머로서 작가는 Natalia가 죽이는 것보다 더 많이 찌를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것은 순위를 올릴 때 더 "관대하고" "정보를 많이 주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즉, 나탈리아는 일종의 팀 첩보원이 되어 로머로서의 역할로 상대 팀의 전술에 맞설 준비를 할 수 있다.

물론 게임 후반에 나탈리아 로밍도 공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탈리아 로밍은 상대를 즉시 죽이는 것보다 더 자주 갱킹하도록 자극합니다.

따라서 Natalia roam vs Natalia sidelane은 특히 Natalia 사용자가 로머로 플레이하는 유연성에서 다른 초점을 갖습니다.

스플릿 푸시를 위한 나탈리아 사이드라너

나탈리아 로암 vs 나탈리아 사이드레인 나탈리아 포케
Natalia Sidelane은 상대와 역학을 싸우고 있습니다.

Natalia roam vs Natalia sidelane의 경우 Natalia의 sidelane은 경기장에서 더 공격적이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합니다. 그는 또한 게임 중후반에 상대에게 방해가 될 것입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는 죽일 기회가 더 많기 때문에 Natalia를 사이드 라이너로 만드는 경향이 더 큽니다.

그러나 Natalia sidelane은 팀원이 도움을 필요로 할 때 팀 동료의 명령에 민감해야 합니다. 나탈리아 로밍과 다른 점은 이 빌드는 나탈리아를 "전쟁" 중에 상대 영웅을 쓸어버릴 수 있는 영웅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탈리아 사이드레인은 금이나 경험치를 더 빨리 파밍할 수 있어 팀원들보다 빠르게 강해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메타 히어로 시즌 23으로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포메이션, 모든 레인 마스터!

물론 Natalia roam과 Natalia sidelane 사이에는 결정하기 어려운 논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암살자 영웅 비시저스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모든 것이 돌아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