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g Mobile Legends 2022 플레이 방법

링 플레이 방법

이번에는 게임에서 Ling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2022년에 게임에서 Ling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Ling을 사용하려는 초보 플레이어는 확실히 어떻게 플레이해야 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자, 이번에는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Ling을 사용할 때 상대 팀을 상대할 때 이 영웅을 가능한 한 잘 사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영웅을 제대로 플레이하려면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마틸다 게임플레이 팁

Ling Mobile Legends 2022 플레이 방법

원점으로 Ling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기원을 가지고 Ling을 플레이하면 경기에서 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더 나쁜 것은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실제로 패배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벽의 땅에서 싸울 때 링을 제대로 플레이하지 않으면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특히 초보 플레이어를 위해 Ling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들어 보자!

Ling Mobile Legends 기술 이해

스킨 콜렉터 모바일 레전드 Ling serene plume oke.jpeg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하려면 Ling의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영웅의 스킬을 이해하면 잘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더 잘 싸울 수 있습니다.

어떤 스킬을 사용할지, 다음에 어떤 스킬을 사용할지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을 제거하려는 상대 영웅을 공격하거나 방어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들의 스킬을 이해하는 것은 기본적이고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들의 스킬을 이해하지 못하게 해주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와 우리 팀원들에게 나쁠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Ling의 기술을 게임에서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Ling의 기술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아픈 빌드 항목 2022 선택

Sick Ling 아이템 빌드 2022

이 영웅의 기술을 이해한 후 Ling을 플레이하는 다음 방법은 2022년을 해치는 빌드 아이템 Ling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구매할 아이템의 구성이 Ling Mobile Legends의 요구 사항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잘못된 Ling 빌드 항목을 선택하지 마세요. 영웅을 사용하는 방식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Ling은 자신이 가진 기술을 최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가장 아픈 Ling 2022 빌드 아이템을 무작위로 선택하면 게임이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지긋지긋한 링 빌드 아이템으로 이 영웅의 단점을 극복하세요. 그 외에도 암살자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이 가하는 피해를 실제로 증가시키는 빌드 아이템을 구입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고통스러운 링 빌드 아이템 추천

공격 및 방어 시간 설정

링 플레이 방법

우리는 또한 공격과 방어의 적절한 시간을 결정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상대 영웅이 누구와 마주하고 있는지 주목하세요.

그런 다음 Ling Mobile Legends의 장단점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상대의 기술과 HP에주의하십시오.

모든 것이 안전한 상태이고 사용하는 링으로 제거할 수 있다면 최선을 다해 영웅을 공격하세요.

반면에 Ling의 HP가 부족하고 절박한 상황에 처했다면 살아남을지 아니면 전투에서 도망칠지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제거되는 것을 방지하고 당신이 제거된 후 상대 팀이 점수를 얻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4명의 영웅은 MLBB X Sanrio 캐릭터 스킨을 받게 됩니다.

엠블럼과 배틀 스펠링 선택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보복

다양한 엠블럼과 전투 주문이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암살자 엠블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모든 전투 주문을 마스터하고 이 영웅에게 적합한 주문을 선택하세요. 이 영웅에 대한 전투 주문 보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 게임을 최적화하지 않도록 잘못된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ilda 게임플레이 팁

팀 커뮤니케이션

링 플레이 방법
링 MLBB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또 다른 것은 팀원과의 의사 소통입니다. 팀원들과 소통해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은 여명의 땅에서 치열한 전투에서 승리하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미니맵과 상대 영웅의 위치에 주목해야 합니다. 따라서 공격 또는 방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팀원들과 소통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 영웅과 그의 팀에 의해 잠재적으로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