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셀레나 빌드 아이템

악마 ml 영웅

평소와 같이 VCGamers는 셀레나의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공유하기 위해 돌아갑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그럼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형님!

셀레나 모바일 레전드 뱅뱅은 암살자/마법사 타입의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훌륭한 함정, 기절, AoE 손상 및 변신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암살자와 같은 적의 Marksman/Mage 원샷을 할 수 있으며 나란히 게임에서 그를 지원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심해 함정이 지도 전체에 시야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치명적인 기술이 다른 두 가지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의 심연의 화살은 적을 최대 3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그의 모든 기술로 그는 전장에서 진정한 살인 기계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현재 셀레나를 막는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는 갱킹에 매우 유용하거나 적의 갱킹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L 2022에서 셀레나의 가장 나쁜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살펴보고 Mobile Legends에서 그녀와 함께 승리의 길을 닦을 것입니다.

셀레나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기본적으로 셀레나를 만들기 위해 살 수 있는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캐스팅 스킬에 마력, 마력, 추가 마법 데미지를 주는 아이템에 집중해보세요. 

여기서 우리는 시작 아이템으로 악마의 신발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마나가 매우 빨리 바닥나고 있었다. 이것은 영웅/하수인 또는 어시스트를 죽인 후 마나를 재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운명의 시계

셀레나 만들기
시계

셀레나를 구축하는 데 사용되는 첫 번째 항목은 운명의 시계입니다. 운명의 시계는 그가 사용해야 하는 마법의 요소입니다.

운명의 시계는 초당 HP와 마법력을 증가시키는 기능을 하며, 이 요소를 사용하면 죽일 뿐만 아니라 죽이기 더 어렵습니다. 운명의 시계는 현재 상당히 저렴한 1950 골드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운명의 시계는 추가로 60마력, 추가로 615마력, 600을 제공합니다. Clock of Destiny는 또한 30초마다 30hp와 5개의 마법 공격을 추가하는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합니다.

악마 신발

셀레나 만들기
악마 신발

셀레나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두 번째 아이템은 악마 신발입니다. 악마 신발은 모든 영웅이 사용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쉽게 갱신되지 않고 살아남는 악마 신발을 사용하면 이동 속도도 급격히 증가합니다.

악마 신발은 6개의 추가 재생을 제공하고 추가 40 속도 승인 속성, 즉 적 영웅과 하수인을 제거하여 4-10%의 복원을 수행합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셀레나 만들기
재난

Selena의 빌드로 사용되는 세 번째 아이템은 Calamity Reaper입니다. Calamity Reaper는 기본 공격을 고정 피해로 변경할 수 있는 마법 요소입니다.

뿐만 아니라 Calamity Reaper는 재사용 시간을 추가로 줄이고 재생이 충분합니다. Calamity Reaper는 상당히 저렴한 1950 골드에 판매되었습니다.

Calamity Reaper는 마법력 70, 마나 100, 재생력 6, 쿨다운 시간 10% 감소를 제공합니다. 재앙의 사신은 하나의 욕망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스킬을 사용한 후 3초가 지나면 기본 공격이 상대에게 120%의 트루 데미지를 준다는 것입니다.

신성한 수정

셀레나 만들기
신성한 수정

셀레나의 다음 빌드는 홀리 크리스탈입니다. Holy Crystal은 그를 매우 손상시킬 것입니다. 기존의 마법 데미지에 추가될 뿐만 아니라, 홀리 크리스탈의 데미지는 35%에 불과하다. 이 아이템을 사용한 후 영웅이 막히면 즉시 죽습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2180골드라는 상당히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 레벨에 따라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마법 공격을 21-35% 증가시키는 추가 책임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안젤라의 빌드 아이템 손상

라이트닝 곤봉

셀레나 만들기
라이트닝 곤봉

셀레나 빌드의 마지막 항목은 라이트닝 트런천입니다. Lightning Truncheon은 매우 치명적인 마법 아이템입니다.

Lightning Truncheon의 가장 구체적인 장점 중 하나는 6초마다 근처에 있는 3명의 적에게 최대 1000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패시브입니다. 라이트닝 트런천은 2250골드라는 상당히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75,300의 마법력을 추가로 제공하여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도 줄여줍니다. Lightning Truncheon은 6초마다 3명의 상대 영웅에게 20-1000의 마법 피해를 주는 의무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럽고 2022년 최신 Nana MLBB 빌드 아이템

MLBB 2022에서 셀레나가 아플 때 추천하는 아이템 빌드였습니다. 위의 셀레나 빌드는 테스트를 거쳐 게임 초반과 후반에 그녀의 데미지 OP를 만들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꼭 시도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