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us Mod Manager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넥서스 모드

NMM(Nexus Mod Manager)은 번거로움 없는 모딩 경험을 제공하는 앱입니다. 동일한 기능을 가진 다른 앱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앱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제공된 품질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NMMi를 사용하기 위해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레이아웃과 기능이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사용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많은 팬 컴퓨터 게임 또는 게임 변경에 Nexus Mod를 사용하는 PC. 텍스트 디테일이 높아지고 게임 AI가 향상되며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고 게임 흥미도가 높아집니다. 

기능과 사용면에서 초보자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사용 편의성은 이 모드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Nexus Mod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려는 경우 이 문서의 설명을 참조하여 방법을 알아보세요.

넥서스 모드란? 

넥서스 모드
넥서스 모드 매니저. 출처: Youtube/Masabii.

NMM(Nexus Mod Manager)은 여러 모드를 다운로드, 설치 및 업데이트할 수 있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인기 게임.

NMM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모든 절차가 수행되므로 다양한 절차에서 사용자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설치된 모드를 비활성화(제거)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게임 본체에서 해당 파일을 찾아 삭제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원하는 모드를 설치하려면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Nexus Mod Manager가 이 모드를 다운로드하여 PC의 원하는 게임 디렉토리에 설치합니다. 

NMM을 사용하면 게임을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에서 NMM을 한 번만 다운로드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즉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능 및 Minecraft Optifine 1.19 다운로드 방법

NMM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넥서스 모드
NMM 응용 프로그램. 출처: Youtube/Upper Echelon.

모드를 설치하려면 안정적인 인터넷 네트워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Nexusmods.com NMM을 지원하는 게임을 위한 많은 모드가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단계입니다.

  1. Nexusmods.com으로 이동하여 \\”파일\” 탭을 클릭하고 \\”파일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2.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고 열리는 모드 설명 창에서 \"파일\" 탭으로 이동합니다.
  3. 그런 다음 "다운로드 관리자" 버튼을 클릭하고 \\"Nexus Mod Manager\"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다운로드를 선택한 다음 "링크 열기"를 클릭합니다. 선택한 모드는 NMM을 사용하여 PC에 로드되고 프로그램의 모드 디렉토리에 나타납니다. 
  4. 활성화하려면 클릭한 다음 왼쪽에 큰 녹색 아이콘이 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모드를 컴퓨터에 수동으로 추가하려면 기본 NMM 창에서 녹색 더하기 기호를 클릭하고 프로그램이 하드 드라이브에서 원하는 모드를 가리키도록 합니다.
  6. 사용 가능한 모드 목록에 다운로드되어 표시되면 녹색 아이콘을 클릭하여 활성화됩니다. 선택한 모드에서 게임을 시작하려면 왼쪽 상단 \"Launch (game name)\"에 있는 큰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이전에 설치된 모드를 비활성화하려면 원하는 모드를 클릭하고 왼쪽에서 "선택한 모드 비활성화"를 선택하거나 이 모드를 두 번 클릭합니다. 
  8. 완료

Nexus Mod Manager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Nexusmods.com 사이트에 등록한 다음 PC에 NMM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인터페이스는 간단하고 간단하며 프로그램을 제어해도 사용자에게 특별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Nexus Mod를 사용하여 모드 작업을 하면 작업하기가 훨씬 더 쉽고 정말 사용하기 쉽습니다.

NMM 앱을 지원하는 다른 게임 목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xus Mod Manager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NMM을 다운로드하려면 먼저 계정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계정을 생성해야 Nexus Mod Manager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2023에서 Roblox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참고하세요!

아주 쉽죠? 이제 빠른 게임 충전과 매일 많은 보너스를 위해 지금 바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