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아르거스의 5가지 장점, 스킬 완성!

영웅 카운터 줄리안

이 기회에 VCGamers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Argus 영웅의 5가지 장점에 대한 정보를 다시 제공합니다. 그는 매우 완벽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Argus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치명적인 전투기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상대에게 매우 두려워합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종종 Argus를 타고난 불멸성으로 언급하는데, 이는 Argus가 피를 다 써도 제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덜 인기가 있으며, 랭크 게임을 할 때 Argus 사용자를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여기에서 영웅 구매에 대해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을 위해 Mobile Legends 2022의 Argus 영웅의 5가지 장점이 확실히 사용에 관심을 갖게 만들 것입니다. 궁금하세요? 아래 리뷰를 확인해보자.

Argus MLBB Hero의 장점 행

높은 내구성

영웅 아르거스의 장점
홀드 파워

영웅의 장점 첫 번째 주장은 그가 매우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으로 인해 그는 오랫동안 바를 플레이하고 싸울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높은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첫째, 이 영웅은 매우 무거운 생명력 흡수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HP를 빠르게 재생하고 죽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두 번째는 그의 궁극기가 (Eternal Evil)이기 때문에 이 스킬은 그를 타천사로 만들고 모든 디버프를 제거하며 5초 동안 죽일 수 없습니다. 궁극기가 발동하면 완전히 제압당하고, 한 번에 5명의 용사에게 맞아도 두렵지 않다. 이 영웅을 시도해야합니다.

분명한 것은 갱킹이나 팀전에서 탱커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왜 그런 겁니까? 마지막에 Argus는 약 5초 동안 무적이 되기 때문입니다. 5초면 팀이 모든 적을 물리치기에 충분합니다.

아르거스에게 흡혈 효과가 있는 장비를 주면 내구도가 더 길어지고 다른 탱커도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르거스 사용자는 적시에 궁극기를 사용하여 더 오래 지속되고 우리 팀이 모든 적을 물리칠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매우 민첩한 영웅

영웅 아르거스의 장점
기민한

아르거스 영웅의 장점은 매우 기민한, 이것은 파이터 영웅이 거의 가지지 못하는 이점입니다. 이렇게 민첩하게 만드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단독 스킬(데모닉 그립) 때문인데, 이 스킬은 2번 점멸이 가능하며, 첫 번째 점멸은 거리가 길고, 두 번째 점멸은 첫 번째 점멸이 목표물에 맞아야 발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영웅을 만든 두 번째 이유는 두 번째 매우 민첩한 스킬인 (Meteoric Sword)입니다. 두 번째 스킬 인수로 상대 영웅을 쉽게 따라잡고 도망칠 수 있습니다. 정말 좋죠?

많은 CC 스킬 보유

영웅 아르거스의 장점
기술

아르거스 영웅의 세 번째 장점은 많은 군중 제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장점을 통해 이 영웅은 쉽게 상대 영웅을 잠그고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스킬 중 1스킬(데모닉 그립)과 2스킬(메테오릭 소드)은 상대에게 군중 제어 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킬입니다. 악마의 손아귀 한 가지 스킬만 상대 영웅에게 적중하면 1초 동안 스턴 다이브 효과를 부여하고 아르거스를 해당 위치로 끌어당깁니다.

마지막으로 두 번째 스킬(메테오릭 소드)로, 이 스킬로 피해를 입은 대상은 80%의 슬로우 효과를 가지며 보행 시 흔적을 남깁니다. 위의 두 번째 스킬 콤보를 사용하면 모든 영웅이 한 콤보에서 죽습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은 적을 쫓고 도망가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범위도 상당히 멀고 벽이나 벽을 뛰어넘기에 충분합니다. 따라서 이 첫 번째 기술은 많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이 두 기술은 적을 추격하는 데에도 매우 효율적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두 번째 스킬은 적에게 명중하면 적이 검은 액체를 토해낸다.

적을 추격해 적이 내뿜는 검은 액체 위를 달리면 속도가 빨라진다. 적군이 아르거스에서 탈출하기 어렵게 하기 위함입니다. 아주 수익성이 좋죠?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ML 어드벤처 메타 영웅, Ada Argus

게임 후반에 큰 피해를 입힘

영웅 아르거스의 장점
늦은 게임

이 영웅이 가진 네 번째 장점은 대부분의 파이터 영웅이 게임 후반에 강해지기 때문에 게임 후반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점입니다.

초반 데미지가 많은 이유는 패시브 스킬(Warmonger)인데, 이 스킬은 검이 풀차지되면 기본 공격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쉽고 빠르게 파밍, 정글링, 상대 영웅 죽이기, 스플릿 푸시, 혼자서 로드 킬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멋지죠?

마스터하기 쉬운 단순한 영웅

영웅 아르거스의 장점
MLBB

마지막 Argus 영웅의 강점은 마스터하기 쉬운 단순한 영웅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익한 이점입니다. 이 장점은 그를 거의 멍청하게 만들지 않고 팀에 부담이 되고 마스터하기 쉬운 영웅이 됩니다. 

이 영웅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기 위해 빠른 손가락 속도와 강한 본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콤보 스킬 1, 스킬 2, 기본 공격 및 스킬 1을 사용하면 대상이 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Argus 빌드 아이템

이것이 바로 Mobile Legends 2022에서 Argus 영웅의 5가지 장점입니다. 이 모든 장점을 보면 당연히 파이터 영웅을 구매하려는 경우 가장 권장되는 영웅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