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Alok 및 Chrono용 Pet FF MAX 2022년 3월

팁 푸시 순위

가장 인기있는 두 캐릭터인 DJ Alok과 Chrono는 전투 능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그러나 애완 동물은 몇 마리뿐입니다. FF 맥스 2022년 3월에 둘 다 호환됩니다.

대부분의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애완 동물의 능력에 관심이 없지만 프로 플레이어의 표시는 절대 아닙니다. 집중력 있는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잘 플레이할 수 있을 때까지 항상 그런 작은 요소에 집중합니다.

이 게임에는 최고의 경험을 얻기 위해 능력을 일치시킬 수 있는 많은 캐릭터와 애완 동물이 있습니다. FF Max의 캐릭터와 펫의 상호 보완적인 능력은 완벽한 기술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lok 및 Chrono와 같은 캐릭터는 매우 효율적이지만 가장 적합한 FF Max 애완 동물과의 일관성은 전투에서 더 나은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콤보 펫 FF Max for DJ Alok 및 Chrono

Alok은 무브먼트와 HP의 두 부문에서 작동합니다. 드롭 더 비트 스킬은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5미터의 오라를 생성하여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10초 동안 사용자의 HP를 5HP/s씩 회복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인 Time Turner Chrono 능력은 800의 피해를 차단하는 6초 동안 뚫을 수 없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플레이어는 필드 내에서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박사 비니

애완 동물 FF MAX
비니

Dashy Duckwalk 박사 비니는 쪼그려 앉은 자세에서 이동 속도를 60% 증가시킵니다. Alok은 또한 활성 상태일 때 민첩성을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웅크린 자세를 활용하면 이 조합을 통해 조용하고 빠르게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Dr. Beanie는 레벨 1에서 3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제공하며, 이는 최종 레벨에서 크게 증가합니다. 웅크린 자세가 게임 내내 매우 자주 사용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 기술은 매우 유용합니다.

대부분의 Free Fire 플레이어는 약탈하거나 의료 키트를 사용하거나 울타리 또는 Gloo 벽 뒤에 숨을 때 웅크린 자세를 사용합니다. AR, SR 등 스코프가 장착된 무기는 일반적으로 스쿼트 자세로 사용된다.

센세이 티그

애완 동물 FF MAX
센세이 티그

Sensei Tig는 'Nimble Ninja'라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Free Fire 애완 동물 목록에 가장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능력의 기본 수준에서 적의 맨마킹 스킬의 지속 시간을 3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단, 같은 비율은 최대 레벨에서 50%까지 증가합니다. 캐릭터 리스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킬인 모코와 시로를 상쇄시켜주는 좋은 능력치입니다.

포링

애완 동물 FF MAX
포링

스킬 포링의 스티치 앤 패치는 1초마다 투구와 방어구의 저항력을 1개 증가시켜 최대 3레벨의 투구와 방어구가 파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Alok은 HP를 높이는 작업을 수행하고 Poring은 갑옷을 보호합니다. 따라서 콤보가 꽤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로키

애완 동물 FF 최대
로키

'타임 터너'의 쿨타임(CD)은 120초로 상당히 길다. Rockie의 Stay Chill 능력은 장착된 활성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만큼 감소시킵니다. CD의 관점에서 Rockie는 Chrono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이 능력은 캐릭터에서 활성화된 활성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6%까지 줄입니다. DJ 알록, 크로노 등 액티브한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보유한 플레이어에게 유용하다.

로키가 최대화되면 스킬 쿨타임이 15% 감소한다. 그는 캐릭터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DJ Alok과 짝을 이루는 최고의 FF Max 애완 동물입니다. 

이 더블 보너스는 모든 상황에서 유용하며 사용자에게 뛰어난 전술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현재 게임에서 돌진하는 동안 가장 많이 사용되는 능력 중 하나입니다.

현재 45초의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능을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ckie의 Stay Chill 스킬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DJ Alok의 스킬 쿨타임을 약 38초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투에서 능력을 더 빨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술적으로 큰 이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FF Max 2022용 캐릭터 콤보, 더 많은 OP!

판다 명탐정

애완 동물 FF 최대
팬더

Panda Panda의 Blessings Detective 능력은 적을 죽일 때마다 10 HP를 회복하므로 사용자가 HP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녀는 추가 HP로 사용자를 도울 것이며, 다른 Chrono 스킬 슬롯은 HP 회복을 위해 사용하는 것과 다른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Jota, Leon 등과 같은 여러 Free Fire MAX 캐릭터를 교체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Lvl 3 배낭과 반다나를 착용한 귀여운 외모의 판다 형사. 그의 독특한 능력은 '판다의 축복'이라고 불리며 죽일 때마다 HP를 10 회복합니다.

이 능력은 좋은 연속성이지만 플레이어는 이 기술을 최대한 사용하기 위해 킬을 얻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접촉하는 모든 샷에 대해 사용자는 소량으로 치유됩니다. 적이 죽거나 쓰러지면 HP의 20%를 사용자에게 돌려줍니다. 연속 공격에 성공하면 플레이어는 무제한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DJ Alok과 Chrono는 Free Fire 명단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캐릭터입니다. Alok 자신은 인기 디스크 자키 DJ Alok과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명단에 소개되었습니다. 위에서 우리는 2022년 3월 DJ Alok 및 Chrono와 페어링할 최고의 FF Max 애완 동물 목록을 보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DJ Alok vs K FF Max: 바바리안 플레이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따라서 이들은 2022년 3월 Chrono 및 DJ Alok 캐릭터에 가장 적합한 FF Max 애완 동물 중 일부였습니다. 사용하기에 너무 늦지 않았으며 현금은 여전히 Heroic으로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