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5일 곧 출시될 PC 게임이 너무 기대됩니다!

PC 게임 2024년 4월 - Steam

2024년 1분기가 끝났습니다. 팔월드, 어제 1쿼터, 즉 1분기를 장악한 경기다. 4월은 새로운 게임들이 쏟아지는 2분기의 개막을 의미합니다. 2024년 4월 PC 게임 라인업, Q1과 경쟁할 수 있을까?

대답은 '그렇다'입니다. 왜냐하면 이번에 논의할 PC 게임 시리즈 중 모두 크롤링이 가능하고 세계 최고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증기, Palworld와 경쟁합니다.

저자는 내년 4월에 출시될 게임 시리즈 중 상위 5개를 선택했으며, 일부 게임을 구매하기 전에 고려할 수 있도록 이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할 것입니다.

이 게임들을 환영하기 위해 심호흡을 하고 자신을 준비하세요.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토론에 들어가겠습니다.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을 위한 5가지 추천!

2024년 4월 PC 게임 곧 출시 예정

2024년 4월 PC 게임
2024년 4월 PC 게임. (출처: PCGamesN/Google)

설명한 대로 저자는 이번에 토론 목록에 포함될 게임 5개를 선택했습니다. 이 게임은 무엇입니까? 그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발할라의 아들 – 4월 5일

Sons of Valhalla - 2024년 4월 PC 게임
발할라의 아들들. (출처: 스팀/구글)

4월 초, 정확히 말하면 2024년 4월 5일에 Pixel Chest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Sons of Valhalla라는 2차원 픽셀 미묘한 게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우리가 사용하는 캐릭터인 유럽 소나무 숲 한가운데에 사는 바이킹인 Thorald Olavson과 다른 모든 마을 사람들에게 The Vile Jarl에게 납치된 그의 파트너를 구하라는 임무를 부여합니다.

단순한 모험이 아닌 Sons of Valhalla는 기지 건설 활동으로 가득 찬 전형적인 바이킹 전투를 제공합니다. 자신만의 전쟁 무기를 만들고 디자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태양의 아이들 - 4월 9일

태양의 아이들 - 2024년 4월 PC 게임
태양의 아이들. (출처: 스팀/구글)

4일 후, 즉 2024년 4월 9일에는 전술적 임무를 기반으로 하는 Devolcer Digital의 액션 게임인 Children of the Sun이 출시됩니다.

이야기는 매우 복잡합니다. 우리는 저격수를 사용하여 이단 종파의 구성원에게 복수하는 주인공의 세계로 들어가게 됩니다.

스나이퍼 엘리트 시리즈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플레이하는 느낌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더 어둡고 가학적이며 놀라운 그래픽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레반: 그림자 유산 - 4월 10일

Ereban Shadow Legacy - 2024년 4월 PC 게임
에레반 섀도우 레거시. (출처: 스팀/구글)

태양의 아이들 출시 다음 날인 4월 10일,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AAA 게임인 Ereban Shadow Legacy 게임을 맞이합니다.

우리는 복수를 추구하는 클랜의 마지막 닌자인 아야나(Ayana)를 플레이할 것입니다. 독특한 점은 일반적으로 고대 일본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이 테마를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야나는 사이버펑크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Sker Ritual 1.0 – 18년 4월 18일

스커 의식 1.0
스케커 리추얼 1.0. (출처: 스팀/구글)

올해 초 얼리억세스를 즐길 수 있게 된 후, 스케리추얼은 스팀펑크 컨셉의 호러 게임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당신은 미래의 좀비가 배회하는 종말 이후의 세계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악인에게는 안식이 없다 – 4월 18일

악인에게는 안식이 없다
악인에게는 안식이 없습니다. (출처: 스팀/구글)

마지막으로 No Rest for the Wicked 게임은 4월 18일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이 목록에 있는 유일한 유형의 RPG 또는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841년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주요 임무는 다른 플레이어의 공격과 주요 장애물인 몬스터로부터 살아남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정말 신나는 무료 오프라인 게임 추천 5가지!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