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cent의 가장 인기 있는 5가지 게임

Tencent 글로벌 기술 회사

이 퍼블리셔와 개발자의 성공으로 Tencent Games에서 만든 릴리스와 게임이 점점 더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어제 2022년에도 텐센트 게임 기술 대기업 Tencent의 하위 부서로서 이미 이 산업에 자리 잡은 "거인"의 수입을 초과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Sony와 같은 이름, 마이크로소프트, 까지 닌텐도 그들 중 일부입니다.

이 성공은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이 만든 게임 중 일부는 수입원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들이 마침내 어머니를 빠르게 "운반"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발생할 수 있는 질문: "그들의 게임 라인업은 실제로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Tencent에서 만든 몇 가지 게임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물론, 여러분 중 일부는 그 이름을 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니 꼭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hess Rush는 Tencent에 의해 1년 동안 폐쇄되었습니다. 그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텐센트 게임

텐센트 게임
텐센트 게임즈. 출처: Tencent Games 공식 사이트

Tencent Games는 세계에서 가장 큰 게임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중국에서 시작되었으며 Tencent Holdings Limited의 일부로 200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창립 이래 회사는 빠르게 성장했으며 글로벌 게임 산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처음에 회사는 중국에서 온라인 게임 개발에만 집중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Tencent Games는 중국에서 제품을 출시하고자 하는 해외 게임 개발자를 위한 국내 유통업체로서 날개를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Tencent Games는 여러 주요 게임 회사의 주요 투자자인 것 외에도 WeGame이라는 중국 최대 온라인 게임 플랫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Valve Corporation의 Steam 및 Epic Games와 같은 큰 경쟁자의 우위와 경쟁하기 위한 노력으로 이것을 설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encent, 2022년 말까지 PUBG 모바일 리그에 참가할 수 있는 Aerowolf LIMAX의 권리 취소

Tencent에서 만든 가장 인기 있는 6가지 게임

텐센트 게임 라인업
텐센트 게임 라인업. 출처: Tencent Games 공식 사이트

이제 게임으로 넘어가기만 하면 됩니다. 이 후에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왕의 명예(용맹의 경기장)

AOV 영웅
AOV 영웅. 출처: 재미의 해체자.

Honor of Kings 또는 Arena of Valor는 중국과 아시아에서 매우 인기 있는 MOBA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5년에 출시되어 2020년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Honor of Kings는 매일 1억 명 이상의 활동적인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주요 e스포츠 토너먼트를 제작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PUBG 모바일을 잘 플레이하기 위한 11가지 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m 치킨 디너 팁
PUBGM에서 스쿼드를 연주하는 그림.

누가 몰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펍지주식회사(크래프톤게임유니온 자회사)가 개발한 모바일 배틀로얄 장르 게임은 2018년 출시돼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Tencent Games 자체는 이 게임을 국내에서 퍼블리싱하고 운영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PUBG Mobile은 많은 토너먼트에서 경쟁했습니다. e스포츠 거대하고 전 세계적으로 10억 다운로드에 도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PUBG 모바일을 잘 플레이하기 위한 11가지 팁!

리그 오브 레전드

Blitzcrank, Tencent에서 만든 게임
블리츠크랭크는 최고의 서포터 영웅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줄여서 LoL은 에서 개발한 MOBA PC 게임입니다. 폭동 게임, Tencent Games의 자회사. 이 게임은 2009년에 출시되어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PC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LoL에는 일일 활성 플레이어가 1억 명 이상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인기와 함께 이 게임은 마침내 성공적인 넷플릭스 시리즈로 각색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LOL 챔피언 Naafiri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십자 포화

텐센트 크로스파이어로 만든 게임
십자 포화

CrossFire는 스마일게이트가 개발한 PC 1인칭 슈팅 게임으로 Tencent Games의 라이선스를 받아 중국에서 게임을 퍼블리싱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음, 이 게임은 2007년에 출시되었고 가장 인기 있는 PC 플랫폼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ossfire Indonesia, Auto Pro를 잘하기 위한 팁!

포트나이트

포트 나이트
포트나이트 지도. 출처: 유로게이머즈.

누가 알아 포트나이트 역시 텐센트가 만든! 이 배틀로얄 게임은 미국의 게임사인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했지만, 텐센트가 비시거스 주식 40%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Epic Games는 여전히 대주주이며 Fortnite 게임의 개발 및 운영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17년에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글로벌 게임 플랫폼 및 콘솔에서 3억 5천만 명 이상의 등록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에서 나만의 Fortnite 지도를 만드는 방법, 확인해보세요!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오브 클랜. 출처: 슈퍼셀 공식 사이트

클래시 오브 클랜과 같은 수준의 게임이 텐센트에서 개최된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사람은 많지 않겠죠? 실제로 이 모바일 전략 게임은 핀란드의 게임 회사인 슈퍼셀에서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2016년 Tencent는 Supercell의 84% 주식을 매입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upercell은 여전히 Clash of Clans 게임의 개발 및 운영에 대한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2년 출시, 클래시 오브 클랜 전 세계적으로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지금까지 기능과 콘텐츠를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encent Gaming Buddy AKA Gameloop로 경량 PC에서 PUBG 플레이

어때, 벌써부터 게임이 궁금하지? 아니면 Vicigers 중에 이미 "큰"게이머 중 한 명이 있다는 것입니까?

잊지 마세요. 게임과 디지털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