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PC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Dare?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실제로 정신력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2023년에는 여러 PC 게임 그것은 매우 공포입니다.

2023년은 호러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시리즈를 약속한다. PC 게임 공포 장르 종종 다양한 유형의 공포가 제시되는 신비주의와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서운 괴물처럼, 인간은 정상적인 행동을 하지 않고, 주인공의 심리적 압박감에 때로는 무섭게 보이기도 한다. 

그래서 이 논의를 통해 저자는 모든 게이머가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2023년 최고의 무서운 공포 게임을 추천하고자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흥미로운 무료 PS5 게임 5개,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2023년 PC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목록

이번에는 플레이하는 동안 공포감을 줄 수 있는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5개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준비가 된? 바로 스크롤 아래에!

아웃라스트 2

아웃라스트 3
Outlast 2. 출처: GameTyrant.

아마도 모든 게이머는 공포 게임의 이름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오래 지속" 이것. 서바이벌 게임에는 간단한 게임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각 게임마다 다른 적들로부터 도망치고, 탈출하고, 숨어야 합니다.

첫 번째 시리즈가 상업적 성공으로 간주됨에 따라 개발자 Red Barrels는 두 번째 시리즈를 출시하여 시리즈를 성공으로 만들고 싶어했습니다.

물론 그 결과는 오늘날까지 플레이어들이 알고 있는 "Outlast" 풍미를 지닌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실제로 제공되는 새로운 기능 외에도 새로운 시스템도 있습니다.

암네시아 다크 디센트

조용한 언덕 게임
암네시아 다크 디센트. 출처: VCGamers.

이 게임은 당시 최고의 PC 게임으로 여전히 게이머들 사이에서 자주 논의되는 주제입니다.

게임 플레이 중에 사운드트랙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게임은 다양한 유형의 게임 플레이와 다양한 놀라움을 제공합니다.

인디 개발사인 Frictional Games 중 한 곳에서 개발한 PC 공포 게임인 Amnesia The Dark Descent는 매혹적인 분위기와 모든 면에서 공포를 느낄 만합니다. 

서바이벌 게임 메커니즘을 통해 원근감을 제공합니다. FPS 확장되어 플레이어의 플레이 경험을 더욱 흥미롭고 무섭게 만듭니다. 특히 모든 게임에서 오싹한 소리가 들립니다.

공포의 층

공포의 층 
공포의 층. 출처: Youtube/Bloober 팀.

Layers of Fear 게임 플레이어에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물론 새로운 플레이어는 주인공이 경험하는 이야기의 연속, 즉 

인디 개발자인 Bloober Team이 개발한 게임은 게임 플레이로 게임 업계를 강타했습니다. 

이것은 이 게임이 지금까지 만나본 점프스케어 미니 서바이벌 호러를 제공하는 유일한 호러 게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게임에는 철학적 원리가 있습니다. 

앨런 웨이크 2세

Alan Wake II의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앨런 웨이크 2세. 출처: Youtube/EurogamerPortugal.

Remedy Entertainment에서 만든 Alan Wake II 게임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10년 서바이벌 호러 장르로 출시된 전작 앨런 웨이크의 속편입니다. 

2010년 올림픽 형식은 다를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첫 번째 게임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 중점을 둡니다.

하지만 이 시리즈에서 Remedy Entertainment는 서바이벌 호러 장르를 완전히 소유하고 싶어합니다. Epic Games Store,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S를 통해 PC에서 Alan Wake II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공포 게임 추천, 당신을 심장 뛰게 합니다!

그레이힐 사건 

Greyhill Incident의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그레이힐 사건. 출처: 게임 트레일러.

Greyhill Incident는 2023년에 출시될 Refugium Games에서 만든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입니다. 

이 서바이벌 호러 장르 게임은 9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야구 방망이와 리볼버에 여러 개의 총알을 장착한 Ryan Baker가 되어 UFO와 회색 외계인의 공격을 받게 됩니다. 

Outlast 게임과 유사한 미학 외에도 이 게임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여러 NPC가 있습니다.

Refugium Games 스튜디오의 이 게임은 여러 외계 캐릭터가 등장하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 플레이로 매우 유망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게임 시리즈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 게임 시리즈는 공포감으로 당신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의 5가지 최고의 공포 게임

잊지 마세요. 충전 게임은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