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VCG 스테이킹 출시, 자세한 정보 확인!

VCG 스테이킹

VCGamers는 또 다른 돌파구를 제시합니다. 이번에는 사용자를 위한 $VCG 스테이킹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따라서 $VCG 토큰 사용자는 우리가 여러분 모두에게 제공한 기능에 지분을 가질 수 있습니다.

$VCG 토큰 사용자는 페이지로 이동하여 스테이킹을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스테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VCG 스테이킹

Pancakeswap의 $VCG 토큰 오케이

$VCG 토큰을 스테이킹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귀하가 선택할 최소 및 최대 판돈에 관한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VCG 스테이킹 페이지로 직접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하고 싶을 때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VCG 스테이킹의 최소 지분은 100 $VCG 토큰입니다. 그런 다음 최대 지분은 20,000 VCG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테이킹이란? 이것이 전체 설명입니다

$VCG 스테이킹에 스테이킹하려는 분들을 위한 몇 가지 스테이킹 시간 옵션이 있습니다. 30일, 60일, 90일, 180일부터 360일까지.

각 기간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선택한 시간의 비율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됩니다.

선택한 스테이킹 시간이 길수록 더 큰 보상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보유자 반투명 11,000 이상

보상은 정해진 시간에 스테이킹 후 BUSD(Binance USD) 형태로 지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4월 30일 DV 14%
연 60일 15%
연 90일 20%
연 180일 22%
연 360일 25%

각 투표의 최대 총 토큰도 결정되었습니다. 즉 최대 1,000만 VCG 토큰입니다.

즉, 각 풀은 1,000만 VCG 토큰의 스테이킹 용량을 가집니다. 이 스테이킹 기능을 위해 총 5천만 개의 $VCG 토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분을 보유하거나 취소하는 토큰 소유자에게는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VCG 스테이킹 보상

VCG 토큰 신규 4

위의 백분율 세부 정보는 VCG 토큰 스테이킹 보상입니다. 나중에 보상은 현재 가격(%APR x 현재 가격)을 곱한 APR 비율 공식을 사용한 계산을 참조합니다.

$VCG Staking에서 토큰을 잠그면 선택한 날짜에 수익이 조정됩니다.

30일을 선택하면 31일에 토큰이 열리고 보상이 중지됩니다. 스테이킹 해제를 클릭하지 않은 경우 스테이킹 한도는 여전히 채워져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