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의 성공 뒤에 있는 4명의 위대한 인물입니다.

VCGamers 설립자 - $VCG 토큰 - NFT 마켓플레이스

$VCG Token의 성공 뒤에는 알아야 할 4명의 VCGamers 창립자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성공의 주역이기도 한 VCGamers의 설립자를 소개합니다. %VCG 토큰 저것.

물론 VCGamers의 창립자가 $VCG Token의 성공 뒤에 누가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그들은 Isya Sony Subrata, Wafa Taftazani, Hartanto Lee 및 Ibnu Anggara입니다. 네 명 모두 게이머로서의 배경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그들은 다양한 게임을 했습니다. 그중에는 Gunbound, Dota, Mobile Legends 및 기타 게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게임 스타트업 사업을 운영하기로 선택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사업을 운영하기로 한 그들의 선택은 그들이 숙달한 배경과 일치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VCG 토큰의 성공 뒤에 있는 사람이기도 한 VCGamers의 설립자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VCG 토큰의 성공 뒤에 숨겨진 위대한 인물

$VCG 토큰

얼마 전 출시된 $VCG Token의 성공을 이끈 인물이기도 한 VCGamers 설립자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Isya Sony Subrata, Wafa Taftazani, Hartanto Lee 및 Ibnu Anggara에서 시작합니다.

보자:

이샤 소니 수브라타

$VCG 토큰

Isya Sony Subrata는 VCGamers의 CEO 겸 공동 창립자입니다. Sony라는 친숙한 남자는 인도네시아 컴퓨터 대학에서 공부했습니다.

Sony는 가제트 및 액세서리 소매점인 ISSOTA Store를 설립하면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가 세운 사업은 놀라운 성장과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Sony는 PT Wastec International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그곳에서 Sony는 비즈니스 개발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리지만 확실한 $VCG 브라이트 토큰! 로드맵은 어떻게 되나요?

와파 타프타자니

$VCG 토큰

다음은 와파 타프타자니입니다. Wafa는 VCGamers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입니다. 이 케임브리지 대학교 졸업생은 Google, YouTube 및 Shopee에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제 Wafa는 ModalRakyat에서도 같은 직책을 맡고 있습니다. 나중에 그는 UpBanx의 설립자 겸 CEO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시간 만에 매진된 3,500만 VCG 토큰

하탄토 리

$VCG 토큰

Hartanto Lee는 VCGamers의 창립자입니다. Hartanto는 현재 VCGamers의 COO 겸 공동 설립자입니다.

그는 현재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경험이 있습니다.

Sahid Polytechnic을 졸업한 이 남자는 한때 인도네시아에서 게임 스타트업의 일원이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이븐 앙가라

$VCG 토큰

Ibnu Anggara는 VCGamers의 CCO 겸 공동 창립자입니다. 친숙하게 Angga라고 불리는 남자는 Brawijaya University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또한 오랫동안 스타트업 게임의 세계에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재미있는 사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Angga는 4등급 SD부터 게임을 해왔다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