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VCGamers 팬케이크 스왑

지금 이 방법으로 $VCG 토큰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VCG 커뮤니티에 가입할 방법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미 수만 명의 회원이 있는 Telegram 애플리케이션에서 $VCG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수백 명의 회원과 함께 Discord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VCG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방법은 상당히 쉽습니다. 지금 바로 사용해 볼 수 있으므로 $VCG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VCG 토큰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방법

$VCG

$VCG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매우 쉬운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Telegram 애플리케이션과 Discord에서 $VCG 커뮤니티의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룹에 가입하면 $VCG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확실히 당신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VCG 토큰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지 입력 VCGamers.io

VCG 토큰 오케이 2

취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VCGamers.io 페이지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VCG 커뮤니티에 들어가고 가입하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선택하다 커뮤니티 가입

$VCG 커뮤니티 가입 방법

또한 페이지에 입력하면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의 메뉴에 두 가지 옵션이 나타납니다.

각각 즉 커뮤니티 및 마켓플레이스에 가입합니다. 커뮤니티 가입을 선택하여 수만 명의 기존 회원이 있는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시간 만에 매진된 3,500만 VCG 토큰

디스코드 또는 텔레그램 선택

$VCG 토큰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커뮤니티 가입을 선택하면 Telegram 및 Discord 옵션이 나타납니다. 다음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Telegram 및 Discord의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소원에 따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 토큰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VCG 커뮤니티 가입 방법

그런 다음 $VCG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확실히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페르난도

    이 블로그의 topjc에 대해 알려주신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그의 블로그는 정말 놀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