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란스 구절

VCGamers는 우리 모두에게 또 다른 멋진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이번에 VCGamers는 우리 모두를 위해 곧 다가올 메타버스 프로젝트에서 RansVerse x ShintaVR을 지원할 것입니다.

약간의 누출 비시저스 이야, VCGamers에서 지원하는 RansVerse x ShintaVR이 Rans Entertainment의 메타버스를 만드는 실험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더 논의하기 전에 아마도 역사와 메타버스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을 수 있습니까?

먼저 메타버스가 무엇인지, 메타버스의 역사에 대한 리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버스란?

메타버스란 무엇입니까? 어쩌면 우리 중에는 처음으로 그 단어를 들어 본 적이 없거나 심지어 들어 본 적이 없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직 메타버스의 의미를 모릅니다.

물론 메타버스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더군다나 현재 메타버스는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메타 유니버스 또는 메타버스는 인터넷 세계의 두 번째 단계에서 현실 세계에 최대한 가깝게 만들어진 공유 가상 현실의 인터넷 부분입니다.

메타버스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활동 중 일부는 가족과 함께 모이고, 일하고, 만나고, 공부하고, 놀고, 쇼핑하고, 투자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더 넓은 의미의 메타버스는 소셜 미디어 회사에서 운영하는 가상 환경뿐만 아니라 증강 현실의 전체 스펙트럼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메타버스의 역사

랜스버스

용어 메타버스 지난 몇 년 동안 인기를 얻었습니다. Biil Gates부터 Mark Zuckerberg까지 세계적인 인물들도 이 용어를 언급합니다.

에 따르면 위키백과, 용어로서의 메타버스는 1992년 Neal Stephenson의 공상과학 소설 Snow Crash에서 처음 설명되었습니다. 아바타로서의 인간은 현실 세계의 은유를 사용하여 3D 가상 공간에서 서로 상호 작용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저자는 메타버스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인터넷의 가상 현실 기반 후속 제품을 설명합니다.

이와 유사한 개념은 1981년 이후 사이버펑크 소설 장르와 Vernor Vinge의 소설 True Names에서 다양한 이름으로 등장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소설을 완성한 후 Stephenhon은 Snow Crash 사가의 에필로그에서 Meta Universe와 유사한 초기 MMORPG인 Habitat에 대해 배웠다고 말합니다.

또한 William Gibson의 단편 소설 'Burning Chrome'(Omni, 1982년 7월)에서 처음 등장하는 사이버 공간의 개념은 그의 1984년 획기적인 소설 Neuromancer의 주요 주제입니다.

메타버스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세계를 인식하면서 환경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021년에 소셜 미디어 회사인 Facebook은 "메타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는" 기술 구축에 새로운 초점을 맞추기 위해 이름을 Meta로 변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리지만 확실한 $VCG 브라이트 토큰! 로드맵은 어떻게 되나요?

RansVerse

가로 shintavr vcgamers

RansVerse x ShintaVR 및 공동 지원 VCGamers는 실험을 해왔습니다. 곧 RansVerse x ShintaVR 또는 아티스트 Raffi Ahmad의 메타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을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모든 것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 x ShintaVR의 이 메타버스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게임 시작부터 콘텐츠 즐기기, 자산 투자 등 신나는 활동을 해보세요.

Wafa는 VCG 토큰이 Binance Smart Chain에 있으며 가까운 장래에 Ethereum 및 Polygon과의 상호 운용성이 계획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VCG에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는 물론 구축된 UpBanx 및 VCG 인프라와 커뮤니티의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곧 출시될 RansVerse x ShintaVR을 포함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시간 만에 매진된 3,500만 VCG 토큰

$VCG 토큰 정보

VCG 토큰 괜찮음

$VCG Token은 위에서 개발한 국내 디지털 암호화 자산입니다. 소셜커머스 플랫폼 게이머를 연결하고 디지털 게임 아이템과 게임 NFT를 사고 팔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확실히 $VCG에게 VCGamers 생태계 내에서 실질적인 실용적인 유틸리티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커뮤니티에 로그인하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아르만23

    Pengil은 metavere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