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카운터 히어로 하나비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카운터 히어로 하나비입니다.

 

안녕 Vicigers 친구, Hanabi는 게임 후반에 매우 아픈 Marksman 영웅입니다. 그대로 두는 것은 실수였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 레전드에서 하나비를 상대해야 합니다.

하나비는 HP 재생에 도움이 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상대방의 영웅과 한 명씩 있으면 더 빨리 뛰어날 수 있습니다.

게임이 후반까지 계속될 수 밖에 없다면 하나비와 싸우기가 확실히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기사에서는 하나비의 영웅 카운터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오로라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카운터 히어로 하나비입니다.
출처 : UHDPaper

하나비에 대항할 수 있는 첫 번째 영웅은 오로라입니다. 이 영웅은 스킬 세트의 폭발 피해 때문에 선택됩니다. 오로라의 스킬 효과는 하나비의 움직임을 늦출 수 있습니다.

하나비는 빠른 스킬과 기절 효과가 있어 파이터 영웅들과도 강한 상대가 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그는 적의 매복을 피할 기술이 없습니다.

따라서 오로라는 하나비의 움직임을 늦추고 움직일 수 없게 만드는 정답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루녹스에서 하나비의 카운터 영웅
출처 : UHDPaper

하나비와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큰 피해를 주는 것이므로 Lunox의 피해는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루녹스는 하나비 스킬 공격을 피하고 반격할 수 있는 궁극기가 있다.

다음 영웅은 나탈리아입니다. 나타는 뒤에서 적들을 사라지게 하여 끝장내는 스킬 때문에 유괴의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궁극기를 꺼낼 시간도 없이 하나비는 침묵 스킬을 가진 나탈리아와 싸우기 힘들 것이다.

하야부사

출처 : UHDPaper

Hayabusa는 Ougi: Shadow Kill이라는 궁극기를 통해 폭발적인 피해를 입혔습니다. 또한 그는 Ninjutsu: Quad Shadow라는 두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기술로 Hanabi는 Hayabusa와 싸우기 위해 매우 압도당할 것입니다. Hanabi가 무방비 상태라면, 그녀를 끝내야 할 적기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헬커트에서 하나비의 카운터 영웅
출처 : UHDPaper

이 암살자 영웅 역할에는 Land of Dawn 맵에 어두운 효과를 주는 궁극기가 있습니다. 하나비가 주변을 볼 수 없게 만듭니다.

Hanabi가 자신의 기술, 특히 그녀의 궁극기를 사용하기 어렵게 만드는 Helcurt의 패시브의 조용한 효과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Mobile Legend에서 Hanabi의 영웅 카운터에 대해 논의한 후. 결론적으로 게임 후반까지 Hanabi가 이기게 두지 마십시오. 이 영웅 라인은 Hanabi의 올바른 카운터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