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에 Stumble Guys 이전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

Stumble Guys 이전 버전

비틀거리는 녀석들 Android의 이전 버전은 여전히 널리 사용됩니다. 0.30 버전은 상당히 늦은 버전이지만 구형 휴대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전히 수요가 많은 버전입니다.

Stumble Guys는 31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따라서 가장 빠른 선수로서 결승선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떨어지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흥미롭게도 이전 버전의 Stumble Guys에는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이 무료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광고 없이 마음대로 캐릭터를 변경하고 무제한으로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Stumble Guys MOD APK 버전 0.30은 불법이며 장치를 바이러스 및 맬웨어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체험판으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Stumble Guys 2023을 속이는 방법, 자동 승리!

스텀블가이즈란?

유행하는 안드로이드 게임
비틀거리는 녀석들. 출처: VCGamers.

스텀블가이즈는 계략 독특한 배틀 로얄 컨셉과 함께 제공되는 온라인. 이 컨셉은 Takeshi's Castle이라는 유명한 일본 TV 시리즈와 유사합니다.

음, 플레이어는 가장 빠르게 되기 위해 다양한 장애물로 가득 찬 각 맵을 통과해야 합니다.

특정 수의 플레이어가 각 맵에 드롭됩니다. 그런 다음 라운드 또는 폴더 셋째, 남은 선수는 8명이다. 플레이 가능한 맵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으려면 가장 빠른 플레이어여야 합니다. 

Stumble Guys라는 단어가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주요 토론으로 돌아가십시오. Stumble Guys 자체는 영어에서 나옵니다.

Stumble Guys라는 단어의 의미는 확실히 게임에서 제공하는 개념과 일치합니다. 플레이어는 기존 맵의 모든 장애물을 만나기 때문에 "흔들리는" 별칭 어려움을 많이 겪게 됩니다. 이것은 Stumble Guys를 매우 독특하게 만듭니다.

이 게임의 아름답고 독특한 다양한 캐릭터와 스킨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장애물을 어떻게 극복하는지 보는 것을 흥미롭게 만듭니다.

화를 내거나 짜증을 내는 대신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를 비웃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짜릿하고 짜릿한 Stumble Guys 맵, 꼭 해보세요!

Stumble Guys Old Version MOD APK를 Android에 설치하는 방법

Stumble Guys 이전 버전
Stumble Guys Old를 설치하는 방법. 출처: 유튜브. 신청 구역.

Stumble Guys MOD APK는 이전 또는 최신 버전이 모두 잠금 해제되어 있으며 모드 버전이므로 공식 스토어에 없습니다. 또한 수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1. 원래 Stumble Guys APK를 제거합니다(있는 경우).
  2. HP 설정을 엽니다.
  3. 보안, 알 수 없는 소스를 활성화하십시오.
  4. 여기에서 MOD APK를 다운로드하십시오.
  5.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6. 지금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Stumble Guys에서 승리하는 방법

Stumble Guys를 한 번도 이기지 못한 분들을 위해 다음 트릭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가장 편리한 제어 설정

맵 스텀블 가이즈
맵 스텀블 가이즈 0.30. 출처: VCGamers.

사소해 보이지만 플레이하려면 가장 편안한 컨트롤 설정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이것은 다른 많은 플레이어가 설정하지 않는 버튼의 위치와 크기를 설정합니다. 

캐릭터의 컨트롤 설정에 익숙해지기까지는 시간과 시행 착오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설정을 실험하면 많은 경쟁자를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tumble Guys의 챔피언이 되려면 가능한 한 많은 상대를 죽여야 합니다. 트릭은 특히 작은 보도가 있는 절벽 가장자리에 있을 때 경쟁자를 앞으로 밀어내는 것입니다. 넘어진 각 플레이어는 원래 트랙에서 자신의 여정을 반복하기 위해 돌아와야 합니다.

상대방에 대한 장벽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회전하는 블록 배리어로, 한 블록으로 적을 조준하여 밀어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린이용 PC 게임 목록,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2022 Stumble Guys
게임 플레이 Stumble Guys. 출처: APK 퓨어.

부주의하게 캐릭터를 선택하지 말고 선택에 다음과 같은 특별한 능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B. 상대를 다른 차선으로 밀고 길을 막는 등. 최소한 캐릭터나 에픽 레벨을 재사용하여 우승 확률을 더 높여야 합니다.

Stumble Guys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4배의 가챠 할당량을 제공하므로 리필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이 게임의 캐릭터는 단순한 기믹이 아닙니다.

상대방을 제거하는 또 다른 방법은 이모티콘으로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달리게 만들 수 있는 슬라이더 이모티콘과 같은 특수 속성을 가진 이모티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짜릿하고 짜릿한 Stumble Guys 맵, 꼭 해보세요!

따라서 Stumble Guys 게임을 충전하고 싶다면 바로 갈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