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우 나이트 게임 가이드: 신성둥지 마스터가 되어보세요

그냥 게임을 하고 싶다면 할로우 나이츠, 그렇다면 플레이 가이드를 아는 것이 정말 필수입니다.

이 고전 Metroidvania 게임에서 여러분은 광대한 지하 왕국을 탐험하고, 무시무시한 괴물들과 싸우며, 고대의 비밀을 밝혀내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이자 가장 인기 있는 Castlevania 게임 5개!

할로우 나이트 가이드

이 가이드는 당신이 신성둥지 마스터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도전적인 지하 세계를 정복할 수 있는 5가지 강력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스터 소드 아트 및 주문

할로우 나이츠
할로우 나이트. 출처: 유튜브.

Hollow Knight는 도전적인 전투에 중점을 둡니다. 검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주문을 찾으세요. Soul Sanctum에서 힘과 능력을 키우는 것을 잊지 마세요.

  • 기본 공격: 공격 버튼을 누르면 검베기가 수행됩니다. 버튼을 반복해서 누르면 체인 슬래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대시 공격 : 공격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대시 버튼을 누르면 달리면서 베기 공격을 합니다. 이 공격은 기본 베기보다 강력하지만 사용하려면 영혼이 필요합니다.
  • 스펠 슬래시 공격(Spell Slash Attack): 공격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스펠 버튼을 누르면 에너지 발사체를 방출하는 슬래시를 수행합니다. 이 공격에는 Soul이 필요합니다.

주문

  • 복수심(Vengeful Spirit): 적을 추적하는 에너지 투사체를 방출하는 주문입니다.
  • 데솔레이트 다이브 : 엄청난 힘으로 아래로 미끄러지게 만드는 마법.
  • 하울링 레이스(Howling Wraiths): 적을 공격하는 여러 영혼을 소환하는 주문입니다.
  • 셰이드 소울(Shade Soul) : 크고 강력한 에너지 발사체를 방출하는 주문.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오픈 월드 PC 게임 추천, 시도해 보셨나요?

신성둥지 구석구석을 탐험해보세요

할로우 나이츠
할로우 나이트. 출처: 유튜브.

신성둥지의 세계는 숨겨진 비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든 구석구석을 탐험하고, 숨겨진 지역을 발견하고, 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템과 참을 찾아보세요.

탐색하는 동안 주변의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갈라진 벽, 작은 구멍, 숨겨진 플랫폼은 비밀 구역의 징후가 될 수 있습니다. Hollow Knight의 점프 및 달리기 능력을 사용하여 접근하기 어려운 장소에 도달하세요.

지도와 나침반은 신성둥지를 탐색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지도에는 탐색한 지역이 표시되고 나침반에는 방향이 표시됩니다. 길을 찾고 길을 잃지 않으려면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하세요.

강인한 보스와 맞서 싸우세요

할로우 나이츠
할로우 나이트. 출처: 유튜브.

신성둥지는 다양한 강력한 보스들이 지키고 있습니다. 각 보스에는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 배워야 하는 고유한 공격 패턴과 전략이 있습니다.

보스와 싸울 수 있는 올바른 부적과 아이템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Crossroads의 Salubra에서 부적을 구매하고 Hallownest 전역에서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보스를 물리치는 것은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세심한 준비와 올바른 전략을 통해 신성둥지에서 가장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고 신성둥지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지리 정보를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할로우 나이츠
할로우 나이트. 출처: 유튜브.

Geo는 Hallownest의 통화입니다. Geo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구매하고,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길을 열어보세요. Geo를 항상 쉽게 찾을 수는 없으므로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사용할 것인지 확신이 없다면 값비싼 물건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Dirtmouth의 은행을 이용하여 Geo를 안전하게 보관하세요. 위험한 지역을 탐색할 때는 조심하세요. 죽으면 Geo를 잃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 중요한 아이템을 구매하려면 Geo를 저장하세요. 게임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비싼 아이템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롭고 교육적인 2024년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안전한 게임 5가지!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할로우 나이츠
할로우 나이트. 출처: 유튜브.

어렵다면 주저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문제를 해결하고 올바른 길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숙련된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Hollow Knight 전용 포럼과 기타 웹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귀하의 필요에 맞는 커뮤니티를 찾으려면 온라인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YouTube에는 Hollow Knight 연습과 Let's Play 비디오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가 어떻게 게임을 완료하고 장애물을 극복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와 약간의 끈기를 따르면 신성둥지의 도전을 극복하고 모든 비밀을 밝혀낼 수 있습니다. 신성둥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사 여러분! 담대하게 나아가 자신이 진정한 스승임을 증명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ivilization과 같은 최고의 PC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