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Mobile Legends의 최신 스킨 스타라이트 발몬드 유출입니다.

스킨 스타라이트 발몬드 3

물론 새로운 스킨 스타라이트 발몬드 모바일 레전드가 나올 것이라는 소문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발몬드 별빛 스킨에 대한 정보도 SNS를 통해 돌고 있다.

Moonton은 항상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모든 영웅에게 멋지고 매력적인 스킨을 제공합니다. 물론 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스킨을 받는 영웅들이 아주 멋질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Balmond Mobile Legends 사용자는 스타라이트 스킨을 얻은 후 롤 파이터가 있는 이 영웅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Balmond의 별빛 피부는 확실히 더 시원합니다.

최신 Balmond Mobile Legends 별빛 스킨을 받으면 이 영웅을 사용하는 데 더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물론 Balmond MLBB의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여명의 땅에서 싸우고 있는 적 영웅들을 제거하려면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이제 최신 Balmond Mobile Legends Starlight Skin Leaks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Balmond Jungler 빌드

Mobile Legends의 최신 Skin Starlight Balmond 유출

" <yoastmark

Balmond 사용자는 Starlight Balmond Mobile Legends 스킨의 출시에 참을성이 없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참아야 할 것 같습니다.

에서 신고 Esportsku.com. Starlight Balmond Mobile Legends 스킨은 올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즉, 이 Balmond 별빛 스킨이 좋아하는 MOBA 게임에 언제 나타날지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Mobile Legends는 스킨을 출시할 때마다 항상 최고를 제공합니다. 나올 피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외형 변경 외에도 멋진 효과 변경 사항도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영웅은 게임에서 스킬을 사용할 때 더욱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 소식통에 따르면 발몬드는 이 스킨으로 보라색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이 영웅은 또한 갑옷으로 가득 찬 디스플레이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Balmond는 왼손에 철 발톱도 장착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갑옷은 나중에 이 영웅의 몸 중앙에 있게 됩니다.

레드의 대명사인 발몬드 모바일 레전드는 이번 스킨으로 확실히 달라졌다.

또한 Balmond의 얼굴에는 입을 보호하는 철 마스크가 장착됩니다. Balmond의 머리카락도 흰색으로 묘사되며 펑크 스타일로 빗질됩니다.

이런 루머는 참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Mobile Legends의 공식 정보를 기다리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MLBB Balmond 추천 빌드 아이템

발몬드 모바일 레전드 스킬

" <yoastmark

발몬드 모바일 레전드를 잘 플레이하려면 그가 가진 기술도 알고 숙달해야 합니다. 상대를 상대할 때 이 영웅을 잘 활용하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어떤 스킬을 먼저 사용해야 하는지 판단하고 이 영웅의 콤보 스킬을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Balmond Mobile Legends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동적인 - 피의 갈증

이 패시브 스킬로 Balmond는 크립과 미니언을 제거할 때 가지고 있던 최대 HP의 5%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회복 비율은 그가 상대의 영웅을 제거할 때 훨씬 더 커질 것입니다.

발몬드가 상대 영웅을 제거하면 최대 HP의 20%까지 회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패시브를 사용하면 영웅이 게임에서 더 오래 지속됩니다. 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여 팀 전투와 시합에서 승리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숙녀 여러분, 공정한 영웅 Balmond 또는 뜨겁지 만 사악한 알파 영웅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스킬 1- 소울 락

이 기술을 사용하면 영웅이 앞으로 나아갑니다. 차지 경로에 있는 상대 영웅은 150(+ 6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받습니다.

상대 영웅도 2초 이내에 최대 30%의 둔화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공격하십시오. 그 외에도 상대 영웅을 쫓고 추격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카운터 히어로 발몬드 루녹스!

기술 2 – 사이클론 스윕

이 영웅은 상대방에게 도끼를 지속적으로 휘두를 것입니다. 그는 50(+ 5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 기술은 한 번 이상 사용하면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25%에서 100%로 증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Cyclone Sweep을 사용하여 상대를 처리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스킨 발몬드 콜렉터! 시즌 20 더 시원하게!

궁극적인 - 치명적인 카운터

마지막으로 발로몬드는 치명적인 카운터라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지고 있던 자이언트 액스를 들어 올리려고 했다.

이 공격은 400(+60% Total Physical ATK) + 20%(True Damage)를 제공합니다.

상대 영웅도 2초 이내에 최대 40%의 둔화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Balmomnd의 궁극기의 영향을 받는 영웅이 아닌 유닛은 1300 데미지의 공격을 받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