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hok 맵에서 플레이할 때 발생하는 PUBG 플레이어 오류입니다.

Sanhok 맵에서 플레이하기

Sanhok 맵에서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가 되지 않도록 이러한 실수에 주의해야 합니다. 배그 종종 분대에 부담이되는 사람.

사녹은 PUBG Mobile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맵입니다. 아시아의 열대우림을 모델로 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Winner Chicken Dinner'를 찾기 위해 지도를 샅샅이 뒤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클래식 BR 경기를 플레이할 때 그들은 종종 다른 실수를 하여 탈락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Sanhok 맵에서 플레이하려는 신규 플레이어는 이 결함을 처리해야 하며, 이는 매치에서 더 많은 점수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Sanhok 맵에서 플레이할 때 PUBG Mobile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몇 가지 실수입니다. 이 실수를 반복하지 마십시오!

Sanhok 맵에서 플레이할 때 발생하는 플레이어 오류 목록

실화

Sanhok 맵에서 플레이하기
배그

Misfire는 PUBG 플레이어가 Sanhok 맵에서 플레이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입니다. 실화는 한 플레이어가 분대에서 방어하여 플레이어 위치를 내줄 때 치명적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를 쉽게 밀고 제거하는 적의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사녹은 초목이 무성한 맵이라 다른 맵에 비해 사람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바위 뒤의 풀밭에서 드론에게 보일 가능성이 훨씬 더 큽니다. 그러므로 항상 눈을 뜨고 적이 당신을 보기 전에 카메라를 계속 돌리십시오.

열린 필드에서 촬영

Sanhok 맵에서 플레이하기
배그

사녹은 뱀을 부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많은 선수들이 탁 트인 공간에서 엎드려 눕는 실수를 범합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대부분의 다른 모바일 비디오 게임보다 우수하지만 멀리 있는 개체를 볼 때 픽셀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오픈 필드의 취약한 플레이어가 Sanhok 맵에서 플레이할 때 먼 거리에서 볼 수 있고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다른 맵과 마찬가지로 올바른 드롭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Sanhok은 사람들이 더 멀리 갈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의미하는 더 작은 맵입니다. Sanhok에서 들를 수 있는 핫 드롭 존은 Paradise Resort, Bootcamp, Pai Nan, Camp Charlie 및 Cave입니다. 

이러한 장소는 중앙에 배치되고 많은 전리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항상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입니다. 이 지역에 떨어지면 강렬하고 위험한 초기 전투가 보장됩니다.

TPP를 사용하지 않음

Sanhok 맵에서 플레이하기
TPP

Sanhok 맵에서 플레이할 때 많은 PUBG 플레이어의 실수는 TPP 모드를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TPP(Third Person Perspective) 기능의 가용성은 게임 시장에서 PUBG의 부상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TPP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엄폐물 뒤에서 적을 쏴서 쓰러뜨릴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전투에서든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anhok에서 클래식 매치를 플레이하는 동안 많은 플레이어가 위기 상황에서 TPP를 사용하는 것을 잊고 엄폐물을 뒤로하고 싸움에 휘말립니다. 이것은 당신을 취약하게 만들고 Sanhok 맵에서 플레이할 때 결국 게임에서 빠져나오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nhok PUBG에서 순위를 올릴 안전한 위치 5곳

충분한 유틸리티를 사용하지 않음

Sanhok 맵에서 플레이하기
화염병

Sanhok 맵에서만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맵에서도 자주 발생합니다. 올바른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몇 초 안에 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몇 번이고 입증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경기 후반에 뱀이 되려고 하기 때문에 수류탄과 화염병을 사용하면 적의 움직임을 제한하고 제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연막 수류탄은 피격되는 것을 일시적으로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가 유틸리티를 충분히 사용하지 않는다고 잘못 생각하여 Sanhok 맵에서 플레이할 때 몰락하게 됩니다.

Sanhok은 매우 작은 맵이므로 운전 중에 사람을 칠 확률이 더 높습니다. 차량은 많은 소음을 내기 때문에 멀리서 들리기 쉽습니다.

차량에 탄 사람들은 항상 손쉬운 표적입니다. 따라서 차량은 흰색 원이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을 때 파란색 원 안에 머물려고 노력하는 동안에만 생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PUBG 모바일 맵 사녹 무기 선택

많은 PUBG Mobile 플레이어가 Sanhok 맵에서 플레이할 때 저지르는 실수입니다. Sanhok 맵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