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에서 테라리움 막대를 만드는 방법

테라리움 로드

놀면서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불행히도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낚시에 사용되는 테라리움 막대를 만드는 방법을 모릅니다.

실제로 생성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클릭하고 인벤토리로 드래그하기만 하면 됩니다. 계략. 낚시는 플레이어가 Minecraft에서 음식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낚시는 실제로 플레이어가 Minecraft에서 마법의 책, 노틸러스 껍질 및 더 많은 놀라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낚시 게임이 얼마나 중요한지 고려할 때 Minecraft 세계에서 낚시를 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당신은 많은 것들을 수집할 수 있고, 당신의 테라리움 막대가 놀라운 것들을 잡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 추천하는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참

Minecraft Terrarium 막대를 만드는 방법

테라리움 막대
마인크래프트 테라리움 낚싯대. 출처: Youtube/Stresmen.

깊은 낚싯대를 만들기 전에 계략 이를 위해서는 몇 가지 항목이나 항목이 필요합니다. 테라리움 막대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는 작업대, 막대 3개, 로프 2개입니다.

다음은 마인크래프트에서 테라리움 막대를 만들기 위해 따라야 할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낚싯대를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낚싯대를 만드는 데 필요한 첫 번째 블록은 제작대입니다.

  1. DIY 테이블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새로 구입한 목재를 널빤지로 바꾸는 것입니다. 널빤지를 만들려면 수집한 통나무를 Crafting Survival Inventory 테이블의 슬롯 중 하나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2. 통나무가 널빤지로 바뀌면 제작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킬 테이블을 만들려면 서바이벌 스킬 메뉴에 4개의 보드를 배치하여 각 그리드 공간을 한 번씩 채웁니다.
  3. 마지막으로 막대를 만들려면 막대를 만들어야 합니다. 
  4. 그런 다음 두 개의 나무 판자 블록을 쌓아 놓습니다.
  5. 이제 가서 문자열을 가져와야합니다. 거미를 죽이면 문자열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크래프팅 테이블 GUI를 열고 스틱을 크래프팅 테이블에 대각선으로 놓습니다. 맨 위 막대기 아래에 두 개의 현을 놓습니다.
  7. 테라리움 낚싯대가 준비되었습니다.

이제 막대를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Minecraft 세계에서 마음껏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낚시는 마인크래프트에서 훌륭한 식량 공급원일 뿐만 아니라 숙련된 마법 책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낚시는 가장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가 AFK 양어장을 사용하여 모든 항목을 유인하는 방법이었지만 게임에서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낚시는 Minecraft에서 훌륭한 취미이며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 Minecraft를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

Minecraft에서 낚싯대를 사용하는 방법

테라리움 막대
마인크래프트 낚싯대. 출처: Youtube/Teguh Sugianto.

Minecraft는 낚싯대를 쉽게 만들 수 있게 해 주었고 자원이 한정된 사람들은 빨리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나무를 얻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스킬 메뉴에서 나무를 수직으로 쌓기만 하면 됩니다.

체인의 경우 다른 방법 중에서 많은 거미를 죽이거나 거미줄을 끊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막대기 3개와 로프 2개가 있으면 작업대 그리드에 배치해야 합니다.

스틱을 대각선으로 배치하여 첫 번째는 왼쪽 하단에 마지막은 오른쪽 상단에 배치하고 오른쪽 중앙과 오른쪽 하단 사이에 끈을 배치하면 스틱이 생성됩니다.

낚싯대 자체를 사용하는 것은 물을 찾고 Minecraft PC 컨트롤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제어 플랫폼에서 모바일 사용을 위한 기본 지도는 왼쪽에 있습니다.

작업을 완료하려면 화면을 클릭하십시오. 낚싯대를 사용하면 미끼가 물 속으로 던져지고 물고기가 물기 전에 잠시 기다려야 합니다.

물에서 나오는 거품의 작은 흔적이 낚시 찌에 접근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속으로 끌려가기 시작한 후 다시 낚싯대를 작동시켜 캐치를 잡아당겨야 합니다.

이것은 종종 생선이지만 때로는 스크랩이나 귀중품도 견인될 수 있습니다. 물에 나타나는 쓰레기 항목과 보물은 발견된 생물 군계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바다의 유혹 또는 행운을 사용하면 Minecraft 플레이어를 위한 더 많은 물고기 또는 보물 아이템이 생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를 시작하시겠습니까? 이 중요한 팁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니 저렴한 탑업게임과 많은 게임 아이템을 원하신다면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