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7대 게임 Made in Korea

PUBG와 유사한 게임

우리는 한국 이름을 들으면 즉시 K-Pop, K-Drama와 같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상상합니다. 하지만, 이 나라도 매우 글로벌한 게임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그렇다면 한국에서 나오는 게임은 무엇일까요?

이 기사에서는 매우 글로벌한 한국의 일부 게임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사실, 우리는 당신이 이미 다음 게임 타이틀 중 일부에 익숙하다고 확신합니다.

그럼 한국에서 어떤 게임이 나올지 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의 논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UBG(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한국 게임
배그. 출처: PUBG

게이머들에게는 물론 이 인기 게임에 익숙합니다. 배그 그 자체는 솔로, 듀오 또는 분대 형태로 온라인에서 플레이하는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PUBG 게임은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모바일 버전의 경우 Play 스토어에서 PUBG가 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처음에 PUBG는 PUBG Corporation에서 한국에서 개발했으며 이 게임은 Bluehole 회사(현 Krafton)에 인수되었습니다. 

PUBG가 PC 플랫폼에서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후 PUBG Corporation은 중국의 Tencent Games와 협력하여 PUBG의 모바일 버전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국가대표팀, 캄보디아에서 열리는 PUBG SEA Games 2023 우승

PB(포인트 블랭크)

한국 게임
PointBlank. 출처: blog.unipin.com

카페 아이들이라면 당연히 이 1인칭 슈팅 게임이 낯설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이 매우 인기 있는 게임이 되었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2008년 제페토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Point Blank는 Counter Terrorist Force(CT – Force)와 Free Rebels 사이의 전투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Point Blank는 매우 성공적이며 러시아, 인도네시아, 미국, 페루, 터키, 태국, 브라질과 같은 다양한 국가에 서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검은 사막 온라인

한국 게임
검은 사막 온라인. 출처: VCGamers.

검은사막 온라인은 영화 반지의 제왕과 같은 판타지 배경을 가진 게임으로, 이 게임은 MMORPG 장르에 속합니다.

검은사막 온라인은 한국의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와 협력했습니다. 

이 게임은 미국과 유럽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는 표시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의 판매 포인트는 제공되는 그래픽이 플레이어의 눈을 정말 망친다는 것입니다.

무한 계단

한국 게임
무한 계단. 출처: 플레이스토어

Infinite Stairs는 매우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Play 스토어에서 이 게임의 다운로드 수가 1,000만 건 이상에 도달한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난이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탐색 버튼 두 개만 누르면 됩니다. 즉, 계단을 올라가는 버튼과 방향을 바꾸는 버튼입니다.

이 게임의 포인트는 일정 시간 안에 사다리를 최대한 높이 오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갑자기 방향을 바꿀 수 있는 계단 형태의 도전 과제를 통과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PS3 싱글 플레이어 게임 추천

세븐나이츠

한국 게임
세븐나이츠 2. 출처 : 플레이스토어

세븐나이츠는 액션 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5년 10월 4일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이미 2021년 11월 4일에 Seven Knights 2라는 두 번째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매우 흥미로운 전략으로 치열한 전투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서는 길드를 만들고 길드원들과 유명해질 수도 있습니다.

서머너즈 워: 스카이 아레나

한국 게임
서머너즈 워: 스카이 아레나.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이 RPG 게임은 모바일 장치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Android와 iOS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싸울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사 역할을 하게 됩니다. 각 몬스터마다 유형이 다르고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서머너즈 워: 스카이 아레나의 본질은 5마리의 몬스터로 팀을 구성하는 것이며, 올바른 팀 구성을 구성해야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컴투스가 개발한 이 게임은 2014년 미국 일렉트로닉 엔터테인먼트 엑스포(E3)에서 처음 공개됐다.

수상한 메신저

한국 게임
수상한 메신저. 출처: 플레이 스토어

수상한 메신저는 시뮬레이션 장르에 속하는 인기 게임입니다. 수상한 메신저는 2016년 7월 8일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Play 스토어에서 500만 다운로드에 성공했습니다. 

수상한 메신저에서 다양한 흥미로운 사람들과 그룹 채팅에 연결되고 그들의 비밀 파티 기획 협회에 가입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드래그 바이크 게임 5개

글쎄, 그것은 유명한 한국 게임에 대한 우리의 토론입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에서만 제공됩니다. VCGamers 뉴스.

자,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