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FPS 잠금 해제 사용 방법

Roblox FPS 잠금해제기

로 블록 스 게임 플랫폼으로서 매일 전 세계에서 5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도달했습니다. 불행히도 Roblox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은 최대 FPS를 제한하므로 많은 플레이어가 Roblox FPS Unlocker를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Roblox의 FPS 제한인 60FPS를 초과할 수 있는 Roblox FPS Unlocker에 대해 설명합니다.

물론 Roblox 플레이어는 보다 원활한 플레이 경험을 원합니다. 따라서 Roblox에서 FPS 제한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한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Roblox Slender 및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Roblox FPS 언락커 다운로드

Roblox FPS 언락커 GitHub
Roblox FPS Unlocker의 GitHub 페이지

Roblox용 FPS Unlocker는 GitHub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axstin이 만든 이 오픈 소스 프로그램은 Roblox에서 FPS 제한을 열어 게임 경험을 더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itHub. 웹 사이트를 통해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한 후 다운로드한 프로그램을 엽니다.

프로그램에 바이러스가 포함되어 있다는 Chrome의 경고가 표시되면 파일을 유지하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Chrome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에는 바이러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100%는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안타깝게도 MacOS와 모바일을 사용하는 Roblox 플레이어는 이 프로그램이 Windows 전용이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 후 즉시 설치하고 아래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Nintendo Switch에서 Roblox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Roblox FPS 잠금 해제 사용 방법

Roblox FPS Unlocker게임 플레이
로블록스 게임플레이. 출처: KreekCraft

설치하기 전에 업데이트되고 사용 가능한 Roblox 클라이언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방금 다운로드한 rbxfpsunlocker라는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경고 페이지가 표시되고 나열된 단계를 따릅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rbxfpsunlocker 프로그램을 계속 열어 Roblox를 60FPS 이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계속 실행하고 Roblox 클라이언트를 통해 좋아하는 게임을 열면 Roblox 게임을 60FPS 이상으로 즉시 즐길 수 있습니다.

기록을 위해 Roblox를 60FPS 이상으로 플레이하려면 항상 rbxfpsunlocker 프로그램을 여십시오. 실수로 닫히면 실행 중인 FPS가 Roblox에 의해 제한됩니다.

Shift+F5를 누르면 Roblox 게임에서 FPS가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FPS 카운터가 왼쪽 모서리에 나타납니다.

또한 읽기: Roblox에서 음성 채팅을 받는 방법

FPS Unlocker를 사용한 보안

60 이상의 FPS의 증거
60을 초과하는 게임에서 FPS의 증거

세 번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실행 로 블록 스 플레이어에게는 조금 무서울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프로그램에 위험한 바이러스가 있다는 Chrome 및 안티 바이러스의 다양한 경고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오픈 소스이고 검사할 수 있는 파일 형식으로 알 수 있듯이 바이러스가 없습니다.

그 외에도 타이어에 치이는 것에 대한 또 다른 두려움도 생깁니다. 지금까지 FPS Unlocker를 사용하다가 금지된 사례는 없었습니다.

또한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차단되지 않은 플레이어의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FPS Unlocker는 합법적인 프로그램이므로 Roblox 계정이 차단될 염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Roblox용 FPS Unlocker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Robux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