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Shop 2023 최고의 Roblox 얼굴 목록

얼굴은 Roblox 게임에서 아바타에게 매우 중요한 장식입니다. 얼굴은 독특한 표정을 보여주어 관심의 중심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현재 Avatar Shop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Roblox 얼굴 목록에 대해 논의합니다. 궁금하고 얼굴 영감을 찾고 있다면 아래 토론을 보자!

또한 읽기: Nintendo Switch에서 Roblox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Roblox 2023 얼굴 추천

다음은 Robux 또는 무료 얼굴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Roblox 얼굴 목록입니다. 모든 얼굴이 당신에게 어울리는 것은 아니므로 아바타 샵이나 아바타 크리에이터 카탈로그 게임에서 먼저 시도해보세요.

Knights of Redcliff: Paladin – 얼굴

Knights of Redcliff 팔라딘 페이스
Knights of Redcliff 팔라딘 페이스

Redcliff 기사단의 얼굴: Paladin은 Knights of Redcliff 번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식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얼굴은 파란 눈과 HD급 미소 때문에 시원해 보인다.

이 얼굴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무료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Robux에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Knights of Redcliff 번들은 Robux를 구매할 필요도 없습니다. 링크를 통해 얼굴과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읽기: Roblox Slender 및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어머 얼굴...

잘못된 Roblox 얼굴
잘못된 Roblox 얼굴

독특한 표정은 얼굴을 좋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다. 따라서 이름이 Err…인 얼굴이 최고의 얼굴 목록에 포함됩니다.

70 Robux만으로도 무심한 표정의 얼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로벅스 뭐야, 이 얼굴이 어울려.

이러한 표현을 사용하면 Roblox 아바타가 다른 Roblox 아바타보다 더 돋보이게 됩니다.

이 화장품은 Roblox에서 공식 얼굴 중 하나로 제작되었으며 아바타 샵 또는 Avatar Creator Catalog를 먼저 사용해 보십시오.

또한 읽기: Roblox에서 음성 채팅을 받는 방법

하품의 얼굴

Roblox Yawn의 얼굴
Yawn의 공식 Roblox 얼굴

하품은 하품하는 표현입니다. 로 블록 스 공식적으로. Err 외에도 이 얼굴은 하품하는 표정을 하고 있어 상당히 독특하다.

그러나 Yawn은 가격이 더 낮습니다. 따라서 Yawn을 단돈 43 Robux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표현은 모든 아바타에 적용되지 않으므로 Avatar Creator Catalog 또는 Avatar Shop에서 먼저 Yawn의 표현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해보시고 맞으시면 링크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 가격은 43로벅스.

Big Grin – 타이 베르데스

큰 웃음
큰 미소 얼굴

큰 미소는 대부분의 Roblox 아바타에게 훌륭한 표현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Big Grin – Tai Verdes가 올바른 얼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가격이 150 Robux로 상당히 비싸지만 이 얼굴은 Roblox 아바타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Avatar Creator Catalog 또는 Avatar Shop을 통해 Roblox에서 만든 이 공식 표현이 Roblox 아바타에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적합하고 관심이 있으시면 링크를 통해 150 Robux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읽기: Roblox 2023 아바타용 Emo 복장 추천

빛나는 이빨

빛나는 이빨
빛나는 이빨의 얼굴

반짝이는 미소는 이 얼굴을 아바타 Roblox 얼굴로 사용할 때 관심의 중심이 될 수 있습니다.

단 35 Robux로 반짝이는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다. 이 공식 얼굴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아바타 샵 또는 카탈로그 아바타 작성자.

따라서 2023년 최고의 Roblox 얼굴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Robux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