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8의 정글러 ML 영웅 5명 추천

정글러 ML

ML 정글러 영웅을 무작위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시즌 28 게임 모바일 레전드:뱅뱅에 가장 적합한 정글러를 추천해 드립니다.

MLBB에 관한 주제를 논의하는 것은 참으로 끝이 없습니다.  MOBA 모바일 플랫폼을 위한 이 온라인 플랫폼은 진정으로 역동적이고 지속적으로 진화하므로 다루어야 할 여지가 너무 많습니다.

물론 모든 선수들이 ML 이미 '정글'이라는 용어에 익숙합니다. 네, 숲을 의미하는 'Jungle'이라는 어근에서 유래했고 그 뒤의 접미사 'r'은 활동을 수행하는 주체를 나타냅니다.

정글러는 문맥상으로 해석하면 숲속의 자리를 채우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MOBA 게임에서 숲은 야생 몬스터로 가득 찬 지역입니다. 현실 세계에서와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이 숲에서 살아남을 수는 없습니다. 게임에서뿐만 아니라 그곳에서도 살아남기 위해서는 별도의 기술과 장비가 필요합니다.

정글러는 흩어진 몬스터에게서 골드와 버프를 찾는 데 집중합니다.

홈 범위가 넓을수록 더 많은 "gacor"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숲을 지배할 수 있는 자가 최강이 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일부 영웅 역할은 정글러가 될 수 있지만, 물론 매 시즌 그 위치에 뛰어난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 주제에 대해 더 깊이 논의하는 데 관심이 있는 이유입니다. 비시저스 그래서 더 이해합니다.

이번 시즌 28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는 최고의 정글러 영웅 5인이 등장한다. 성냥 휴대에 대한 권장 사항을 실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니 계속 시청하고 전개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물리 공격이 무엇인지, MLBB에서 어떤 기능을 하는지 알아보세요.

5 Jungler ML 시즌 28 패치 노트 1.7.82 영웅

예, 이제 즉시 논의에 들어가겠습니다. 영웅- 현 메타에 가장 적합한 정글러 영웅.

이것은 매우 상대적인 주제이며 관찰 및 플레이 경험만으로 얻은 결과라는 면책 조항입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마티스

마티스
마티스. 출처: 모바일 레전드

마티스가 이번 시즌 최고의 정글러 중 한 명이라는 데 모두가 동의할 것입니다.

'히트' 파이터 설정으로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히는 그의 능력은 정말 무섭습니다.

할리

할리
할리. 출처: 모바일 레전드

메타 픽오프에 적합한 암살자 영웅은 상대 팀의 설정을 찢어버리기에 적합합니다.

정글러 할리를 운용하는 팀은 보통 팀전이나 큰 전쟁을 피하고 갱킹만 선호합니다. 매우 효과적입니다!

프레야

프레야
프레야. 출처: 모바일 레전드

다음은 또 다른 파이터 라인업인 프레야입니다. 즉, Martis를 제외하고 Freya는 매우 강하고 이번 시즌 팀의 정글러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Moonton에 의해 개선되고 강화된 그의 기술은 그를 정말 압도하게 만들었습니다.

알카드

알카드
알카드. 출처: 모바일 레전드

네, 맞습니다. Alucard! 메타 패치 1.7.82의 또 다른 친근한 '충돌' 전사 영웅입니다. 오랫동안 "동굴에서" 살아온 이 영웅은 마침내 일어나 여명의 땅을 찢어발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Alucard는 Martis보다 더 끔찍합니다!

아카이

아카이
아카이. 출처: 모바일 레전드

'사위' 메타 탱커의 마지막 대표는 아카이. Moonton에 의해 그의 기술이 개선된 후, Akai Tank sawi는 "메가 동물상" Land of Dawn(Turtle/Lord) 설정 또는 팀 전투 중에 사용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Tazz, 정글러, MSC 2023에 EVOS 레전드 선보여

현재 메타에 가장 적합한 정글러 ML 영웅 5명입니다. 아마도 일부 Vicigers는 Lancelot, Aamon, Saber 및 기타 여러 암살자 영웅과 같은 이름이 이 드래프트에 나타나지 않는 이유를 물을 것입니다.

대답은 간단합니다. 현재 패치에서는 이러한 코어를 사용할 때 덜 효과적이라고 느꼈습니다. 이 영웅들이 좋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높은 티어의 "높은 옥탄가" 경기에서 이 영웅은 상대적으로 카운터하기 쉽습니다.

스타로드는 암살자 영웅의 움직임을 쉽게 읽고 약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당첨 가능성은 미미하고 획득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하늘고슴도치 팀의 정글러 GG 주축 ONIC Sanz

여명의 땅을 지배하기 위해 이 영웅들을 직접 시험해 보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