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4 최신 영웅 카운터 Sun MLBB 2023

카운터 선

이번에는 시즌 28의 카운터 영웅 선 MLBB를 리뷰하겠습니다. 여명의 땅에서 선을 마주하는 데 자주 어려움을 겪는다면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제 MLBB 선수라면 메타 푸시에 익숙해야 합니다. 예, 이 탐험가들의 창조물과 즉흥적인 아이디어는 상당히 비옥한 새로운 전략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영웅 파이터인 Sun에 의존하여 초당 피해를 입힙니다.DPS) 메타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의 역학으로 볼 때, 이 파이터 영웅은 잘 경쟁할 수 없습니다. 문튼은 어제 오리지널 서버 업데이트 패치 1.7.82에서 공식적으로 진행 중인 메타 탱커 '사위'와 파이터 '바바리안'을 강조했지만 썬은 아직 탄력을 받지 못하고 있다.

네, 이번에 메타에서 "적중" 설정은 마티스, 알카드, 다이로스, 또는 예를 들어 라푸라푸.

한편 영웅들 전투기 Sun과 같은 DPS는 관심을 덜 받습니다.

그래서 Offlaners는 마침내 Sun을 푸시 영웅으로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빌드 공격 속도와 주문 도착으로 무장한 그들은 기지에 도달할 때까지 적의 모든 포탑을 분해하기 위해 스플릿 푸시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와 같은 설정이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번에는 VCGamers가 이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해 별도의 글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같은 불만을 가진 Vicigers를 위해 다음 토론에 주목합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물리 공격이 무엇인지, MLBB에서 어떤 기능을 하는지 알아보세요.

카운터 선

선 모바일 레전드
해. 출처: 모바일 레전드

메타 푸시를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Vicigers가 먼저 약간의 설명을 드릴 것입니다. 메타 푸시는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진 영웅에 의존하여 빠르게 공격합니다. 그들의 목표는 하나! 그것은 터렛 목표를 얻는 것입니다.

따라서 건물도 이러한 모든 건물을 쉽게 해체할 수 있도록 설계될 것입니다. 이 메타는 1인 랭크에 편성된 팀을 구하는 것을 꺼리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팀원이 전쟁을 할 때 메타 푸시 플레이어는 분할을 선택하고 무시된 포탑에 집중합니다. 상대팀의 관심이 분산되어 1-2개 목표물이 무너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따라서 이 메타의 필수 빌드가 Spell Arrival, 아이템 공격 속도(Corrosion Scythe/Demon Hunter Sword) 및 Malefic Roar인 것은 당연합니다. 이것은 또한 일반적으로 Sun 사용자가 사용합니다.

따라서 이런 식으로 팀원을 만나는 사람들은 전쟁 중에 너무 많은 것을 저지르지 않도록 하여 따돌림을 당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상대방의 주의를 분산시키기에 충분합니다. 한편, 메타 푸시를 사용하여 상대를 얻는 사람들은 맵에서 "맹인"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시즌 28 MLBB의 추천 영웅 카운터 Brody

영웅 카운터 선 푸시

글쎄요, 사실 이 메타는 대응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특히 빠르게 유지하고 움직일 수 있는 영웅을 사용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런 식으로 Sun과 같은 푸시 영웅은 기존 라인을 자유롭게 "푸시"할 수 없습니다. 카운터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 힐다

히어로 힐다 카운터 선
히어로 힐다 카운터 선. 출처: VCGamers

Hilda는 매우 빠른 이동 속도와 이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로머일 때나 오프플레이너일 때나 그의 속도는 도착에 의해 도움을 받는 Sun의 움직임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Hilda는 집에 가지 않고 한 차선에서 버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 모스크바

모스크바
모스크바. 출처: VCGamers

Moskov는 Sun의 카운터 영웅으로도 적합합니다. Land of Dawn 경기장에서 Sun과 맞서도록 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대 팀의 Sun이 있는 경우 특급 레인, Moskov는 Gold Lane에서 할 수 있습니다. 중후반 게임에서 MM의 공격 속도는 Sun의 공격력에 매우 적합합니다!

  • 이순신(YSS)

이순신
이순신. 출처: VCGamers

지도를 열 수 있는 Yi Sun Shin의 Ulti Skill 일명 YSS는 분명히 Sun의 움직임을 복잡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가 솔로 스플릿을 시도하면 지도에서 보이는 그의 위치가 팀원들에게 경고를 보내고 강제로 후퇴할 수 있습니다.

  • 올더스

올더스
알더스. 출처: VCGamers

다음 카운터는 Aldous입니다. 파이터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우연히 솔로 스플릿을 하게 될 영웅들을 밀어내는 자연스러운 카운터입니다.

지도를 열고 상대를 향해 직접 날아갈 수 있는 그의 궁극기는 Sun과 같은 영웅을 쉽게 곤두박질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8의 최신 MLBB 미식 티어 시스템, 조심하세요!

Mobile Legends에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