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3.7 특별 프로그램 요약: Kirara, TCG New Mode 및 Fontaine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7 요약

원신 임팩트 업데이트 3.7은 지난 토요일 방송된 특별 프로그램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이전에는 트위터 공지에서 4성 캐릭터 키라라가 이번 3.7 패치 업데이트에서 공개될 것이라고 예상하셨을 것입니다. 원신 임팩트.

키라라만이 업데이트 3.7에 등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TCG Invocation 카드 게임 팬들도 많은 업데이트와 새로운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 궁금하신가요? 다음 시간에는 Genshin Impact 3.7 특별 프로그램의 요약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통계 가이드 및 설명,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Genshin Impact 특별 프로그램 요약 3.7

신규 캐릭터 키라라와 리런 배너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7 키라라
Kirara (출처: Genshin Impact)

Kirara가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으며 다가오는 3.7 업데이트에 들어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물론 재방송 배너에서 다른 캐릭터도 얻을 수 있습니다.

Kirara는 방패를 제공할 수 있는 4성 Dendro 소드 캐릭터입니다. 또한 Kirara는 매우 빠르게 오르고 점프하여 탐험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Nekomata"라는 고양이 괴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Yoimiya와 Yae Miko 캐릭터의 첫 번째 부분에 대한 재방송 배너에서 Kirara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 2부에서는 다음 배너 재실행에서 Kaedehara Kazuha와 Alhaitham을 얻을 수 있습니다.

Kaveh의 행아웃과 Yoimiya의 스토리 퀘스트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7 yoimiya 새로운 스토리 퀘스트
Yoimiya Story Quest (출처: Genshin Impact)

Story Quest Yoimiya는 향후 업데이트에서 두 번째 부분도 얻을 수 있습니다. "Carassius Auratus: Chapter 2"는 플레이어와 Yoimiya를 Sumeru 주변으로 안내합니다.

요이미야 외에도 카베 또한 Kaveh를 더 친밀하게 알게 될 수 있는 행아웃 이벤트도 받게 됩니다.

또한 읽기: Kaveh Genshin 임팩트 구축: 기술,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메인 이벤트 TCG 발동 “결투! 소환사 서밋' 및 기타 이벤트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7 이벤트 결투 소환사 서밋
서머너즈 서밋 이벤트 (출처: Genshin Impact)

TCG 토너먼트 이벤트 “결투! The Summoners Summit'은 업데이트 3.7에서 플레이하는 메인 이벤트입니다.

Teyvat의 모든 지역에서 열리는 국제 TCG Genius Invocation 토너먼트에 초대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Charlotte라는 Fontaine의 Steambird 잡지 기자를 도울 것입니다. 샬롯도 퐁텐 지역이 열리면 얻을 수 있는 캐릭터인 것 같다.

그 외에도 Adventure's Guild는 TCG 토너먼트 동안 다음과 같은 4개의 미니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A Tour of Wonders, Zero Hour Invocation, Evermotion Mechanical Painting, Heart of The Dice.

Tour of Wonders는 이미 체크포인트가 있는 다양한 장소를 둘러보도록 플레이어를 초대합니다. 챌린지를 완료하면 스탬프를 찍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Zero Hour Invocation은 PvE(플레이어 대 환경) TCG Invocation 카드 듀얼 챌린지입니다. 할당된 카드와 데크를 사용하여 도전 과제를 완료합니다. 

Evermotion Mechanical Painting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친숙한 이벤트입니다. 새롭고 더 도전적인 시스템으로 Fontaine의 전형적인 기계 부품 시리즈에서 움직이는 퍼즐을 조립하게 됩니다.

Heart of The Dice는 TCG에서 주로 사용하는 원소 주사위를 활용하여 원소 버프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영역입니다.

동전을 모으고 모든 게임을 완료하면 이벤트 상점에서 새로운 Ibis Piercer 활 무기, Primogems 등과 같은 다양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Divine Ingenuity Event, Fayz Trial 및 Feast of Departed Warriors도 이 패치 업데이트 3.7을 채웁니다.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7 이벤트
이벤트 떠난 전사들의 향연(출처: 원신 임팩트)

신성한 독창성: 수집가의 장 전에 Divine Ingenuity와 같은 자신의 영역을 플레이하고 디자인하도록 초대합니다. 

또한 도메인에 다양한 몬스터를 추가하고 다른 플레이어를 도메인에서 플레이하도록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즈 재판 는 최대한 많은 적을 물리치고 포인트를 모아야 하는 도메인 이벤트입니다. 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페이즈 물약.

떠난 전사들의 향연 Thunder Manifestation, Bathysmal Vishaps 등과 같은 적과 설정 가능한 난이도로 싸우는 도메인 챌린지입니다. 어려울수록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Divine Ingenuity 가이드 및 이벤트 가이드

TCG Genius 호출의 새로운 모드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7 천재 호출 tcg 새로운 모드
TCG New Mode (출처: Genshin Impact)

업데이트 3.7에서 TCG Genius Invocation 카드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매우 큰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나중에 더 많은 캐릭터, 버프 및 적 카드가 있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Archon 카드를 얻을 수 있으므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덱을 강화하십시오.

게다가 패션 아레나 오브 챔피언스 다른 플레이어와 대전(PvP)하여 최강의 덱을 보여줄 수 있는 곳이 등장합니다.

방법 Forge Realm의 성질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는 또 다른 PvE 훈련 모드입니다.

폰테인의 티저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7 폰테인 티저
Fontaine의 티저 (출처: Genshin Impact)

이것은 실제로 플레이어의 추측입니다. 어제 스페셜 프로그램 3.7이 방송된 후, Genshin Impact는 Fontaine일지도 모르는 짧은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물고기, 가오리 등과 같은 다양한 해양 동물과 함께 여러 수중 장면이 표시됩니다. 여행자가 물속에서 잠수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이 수중 경험은 플레이어가 수중 다이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게임의 새로운 메커니즘인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수면에서만 수영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기계적 추측은 하이드로 아콘의 영토인 폰테인에 있는 새로운 엔진이다. 

이 메커니즘은 플레이어가 더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Sumeru에서 제공되는 Dendrograna와 유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ymph's Dream Genshin Impact의 베스트 캐릭터

이것이 업데이트 3.7의 Genshin Impact 특별 프로그램입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많은 것들과 새로운 키라라 캐릭터들은 폰테인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시간을 지루하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따라서 보다 쉽게 플레이하고 원하는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