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반드시 알아야 할 LoL 와일드 리프트 순위 설명

LOL 와일드 리프트 순위

LoL 와일드 리프트 등급은 플레이어로서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계략 여가 시간을 채우기 위해 플레이하는 게임으로 경쟁적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롤 와일드 리프트 ~이다 계략 개발자가 만든 5v5 모바일 MOBA 계략 라이엇 게임즈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략 이동하는 이것은 PC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수정된 버전입니다.

대부분의 기능은 몇 가지만 추가하면 PC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와일드 리프트에서의 역할 플레이 방식에 따라 배우고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hampions는 PC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플레이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 당신은 또한 배울 수 있습니다 Lee Sin 플레이 팁 그것은 정글러 되고 있는 지우다 (OP). 

그래서 여러분은 장치 사용자입니다 이동하는 PC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과 동일한 플레이 경험의 짜릿함을 느낄 것입니다.

처럼 계략 다른 MOBA, 계략 라이엇 게임즈의 모바일 게임에도 시스템이 있다 계급 LoL 와일드 리프트와 이 글을 통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ron Lane에서 잘하고 싶습니까? Fiora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을 따르세요.

와일드 리프트 LoL 순위

와일드 리프트 LoL 순위
롤 와일드 리프트

만드는 하나의 시스템 계략 LoL Wild Rift와 같은 MOBA는 시스템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훨씬 더 흥미롭고 도전적입니다. 계급 LoL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어가 달성하기 위해 경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계급 이 수준은 간접적으로 연주 능력에 대한 기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높습니다.

따라서 높을수록 계급 당신, 다른 플레이어들도 LoL Wild Rift를 플레이할 때 당신의 능력을 점점 더 고려할 것입니다.

아직도 무엇이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계급 LoL 와일드 리프트와 시스템이 어떤지, 이 기사에서 바로 리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2022년 베인 와일드 리프트 최다 OP 빌드

LoL Wild Rift 순위 잠금 해제 방법

신규 플레이어라면 나중에 플레이하게 됩니다. 방법 적응할 수 있도록 먼저 순위를 매기지 않음 게임 플레이 그리고 그 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

그런 다음 내부를 열고 재생할 수 있도록 방법 랭크 PVP는 레벨 10 이상이어야 합니다. 반면 PC 버전의 경우 플레이어는 잠금 해제를 위해 20승으로 레벨 30에 도달해야 합니다. 방법 이것.

그러니 계속 놀아야지 계략 방법 PVP하고 끝내는 것을 잊지 마세요 퀘스트 빠른 레벨업을 위해 사용 가능합니다. 레벨 10에 도달하면 Jinx, Nasus, Annie 등과 같은 여러 무료 챔피언 보너스를 획득하여 랭킹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LoL 와일드 리프트 등급 등급 목록

와일드 리프트 LoL 순위
와일드 리프트 순위

LoL 와일드 리프트에는 총 10개의 레벨이 있으며 다음은 레벨 목록입니다.

  1. 청동
  2. 백금 
  3. 에메랄드
  4. 다이아 패 한 벌
  5. 석사
  6. 그랜드마스터
  7. 도전자

이전에 PC 버전에서 League of Legends를 플레이했다면 물론 시퀀스가 낯설지 않습니다. 계급 에. 

그러나, 계급 LoL Wild Rift에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계급 플래티넘과 다이아몬드 사이에 있는 에메랄드라고 합니다. PC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계략 라이엇 게임즈 버전으로 제작 이동하는 또한 각 레벨에는 4개의 디비전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아픈 피해를 입은 피오라 와일드 리프트의 빌드입니다!

마크 시스템 및 승점

와일드 리프트 LoL 순위
와일드 리프트 랭킹 시스템

Rank LoL Wild Rift는 다른 MOBA 게임과 비교할 때 시스템이 다른 것 같습니다. Riot Games에서 만든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두 가지 다른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계급 철에서 에메랄드 및 계급 도전자에게 다이아몬드.

플레이어 계급 Iron to Emerald는 Marks 또는 Victory Marker를 얻게 되며 이 Marks는 각 패배 직후에 사라질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계급 Iron to Bronze는 마크를 잃지 않습니다.

모든 계급 점점 높아지기 때문에 다른 마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계급 더 많은 마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LoL Wild Rift를 적극적으로 플레이하지 않는 경우 이러한 마크 포인트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마크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계급.

철(IV,III,II,I): 레벨을 올리려면 2개의 마크가 필요합니다. 계급

브론즈(IV,III,II,I): 레벨을 올리려면 3개의 마크가 필요합니다. 계급

은(IV,III,II,I): 레벨을 올리려면 3개의 마크가 필요합니다. 계급

골드(IV,III,II,I): 레벨업에 4마크 필요 계급

플래티넘(IV,III,II,I): 레벨을 올리려면 마크 4개가 필요합니다. 계급

에메랄드(IV,III,II,I): 레벨업에 5마크 필요 계급

한편, 이미 게임에 참여 중이라면 승점(VP) 시스템을 사용하게 됩니다. 계급 다이아몬드 업. 이것은 LoL의 PC 버전과 유사한 적응 시스템, 즉 리그 포인트(LP) 시스템입니다.

승점이 증가하거나 감소할 수 있는 몇 가지 요인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LoL Wild Rift를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의 능력입니다.

그 외에도, 계급 LoL Wild Rift도 위로 이동하려면 디비전당 100 VP가 필요합니다. 계급 에 계신 분들을 위해 계급 도전자에게 다이아몬드.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최강의 Zed Wild Rift 빌드 2022

인내 시스템

도달하다 계급 LoL Wild Rift Emerald는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개발자가 실망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Ranked Fortitude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계급.

이 시스템은 a의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술집 순위 배지 아래에 있습니다. 승패에 관계없이 Fortitude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플레이 능력을 포함한 여러 측면을 기반으로 합니다.

Fortitude 포인트를 얻으려면 일련의 승리를 유지하고, 플레이 기술을 보여주고, 누군가가 자리를 비웠을 때 계속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Fortitude 포인트는 Fortitude 막대가 절반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활성화되며 플레이하는 동안 Mark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방법 순위.

한편 Fortitude 막대가 가득 찼을 때 이기면 Marks 2개를 얻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